중복에고 뜬다고 똑같은 에고 중첩되는게 아니라 조합용 재료로 변하는건데
이거 조정 잘못하면 진짜 잘 안풀리는 날에는 거던이 지옥이겠는데..
조합 재료로 사용한다 한들 조합도 픽뚫 엄청 나오는데..
뭐 근데 알아서 잘 하겠지
중복에고 뜬다고 똑같은 에고 중첩되는게 아니라 조합용 재료로 변하는건데
이거 조정 잘못하면 진짜 잘 안풀리는 날에는 거던이 지옥이겠는데..
조합 재료로 사용한다 한들 조합도 픽뚫 엄청 나오는데..
뭐 근데 알아서 잘 하겠지
가끔 특정 재료템을 상점에서 노리는데 물음표 칸에 관련 이벤트가 떠서 안 뜨는 경우는 해결될듯?
아마 특정 조합깊 노리는데 재료가 그층 ? 칸에서 주는거라 아무리 합성해도 안나오는 참사를 막아줄려는거 같아보이던데
쌍목화
조합 에고로 바뀌는게 아니라 중첩된다고 가정했을때 오히려 쌍목화는 개이득이지
중복기프트 이야기인가. 거던컨셉이 로그라이크라서 변수 엄청 넣으려는듯?
오히려 거던에서는 로그라이크 요소 줄이겠다고 했으니 그건 아닐것같긴 한데..
목욜에 휴가내길 잘했군, 거던탐구 시작합니다
해봐야 체감될듯함
정론
이거 아마 조합이랑 상점에는 적용이 안될거임
(그래서 큰 체감이 없을거 같긴 함)
조합에 적용된다는 말이 아니라 저 재료로 조합을 해도 픽뚫까지 있으니까 제대로 운 조진 날에는 기존 거던보다 지옥일것같다는 말임
하긴 그런가 그래도 물음표방에 있는데 모르고 조합하다가 다 날려먹는 불상사는 없어지긴 할듯...
아마 특정 조합깊 노리는데 재료가 그층 ? 칸에서 주는거라 아무리 합성해도 안나오는 참사를 막아줄려는거 같아보이던데
가끔 특정 재료템을 상점에서 노리는데 물음표 칸에 관련 이벤트가 떠서 안 뜨는 경우는 해결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