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93)
기어즈 오브 워 (2006)
크라이시스(2006)
언리얼 엔진3 테크데모 (2011)
배틀필드5 (2018)
솔직히 2018년 이후로는 정체기에 들어선 느낌이고 요구성능이랑 용량만 과도하게 폭증한듯
레이트레이싱이랑 AI기반업스케일링이 좋긴한데
레이트레이싱은 체감대비 요구성능이 너무 높고,
DLSS는 지포스한정이라 거시기한데다 개발사들 최적화 태만을 유도함
DOOM(93)
기어즈 오브 워 (2006)
크라이시스(2006)
언리얼 엔진3 테크데모 (2011)
배틀필드5 (2018)
솔직히 2018년 이후로는 정체기에 들어선 느낌이고 요구성능이랑 용량만 과도하게 폭증한듯
레이트레이싱이랑 AI기반업스케일링이 좋긴한데
레이트레이싱은 체감대비 요구성능이 너무 높고,
DLSS는 지포스한정이라 거시기한데다 개발사들 최적화 태만을 유도함
너 이자식 언챠티드를 1인칭이라 한게냐!!!
난 배필3이 진짜 충격이었음
배필1이 제일 충격이었음 사운드와 모션, 게임 시스템이 그래픽을 넘어선 뭔가여서... 생캉탱 처음 했을때 충격 먹었지
이제보니까 스샷이 배필5가 아니라 1이네;
배5 아님? 뒤에 보이는 탱크 잔해가 셔먼으로 보이는데
응? 맞나?
솔직히 18년도 그래픽 이후로 어어어어엄청난 진보를 이룬건 없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