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사람탈 공간이 아니다 해도 여차 할때 태울 수 있는 공간이 있는거랑 여차하면 추가 짐칸이 있는게 너무나도 큰 메리트 (실제로 트렁크에 안들어가는건 뒷좌석에 박을수 있음) 실제로도 2체어 쿠페는 포르쉐를 제외하곤 보통 차 값 떨어지는게 4체어에 비해 확확 떨어지는게 아님 진짜 실용성에서 차이가 무지남
4도어 오픈카는.어떤게 있나요?
실수
그럼 시어도어는?(헛소리)
솔직히 시어도어보단 덤블도어지
오픈카 탈 수 있는 기후 가진 나라는 부럽긴 하더라.
한국도 차 좋아하면 생각보다 탈수 있는 기간이 길어 영상 10도 이상이면 어지간해선 잠시 즐길만은 하더라 대충 12월에서 2-3월 사이에서만 못타고 나머지는 탈만해
오히려 계절변화 느끼면서 탈수 있다는 강점으로 작용하기도 함 정말 얼마 못여네 그런 여론은 거의 안 살 여론이거나 그냥 그만큼 뚜껑여는 메리트를 못 여느끼는 사람이나 가성비만 따지는 사람이 그렇게 하는데 애초에 매니악틱한 물건을 가성비로 따지는게 좀 웃기더라고 그런 논리면 비오면 못치는 골프 장비는 왜사고 겨울에만 타는 스키는 와 사겠어 차도 그런거지
챌린저가 덩치가 쥰내 커서 그런가 뒷좌석도 꽤나 널널하다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