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N 800만원짜리 TCR에디션 옵션.jpg
가격자체는 혜자 그자체이긴한데요.
저거 엄청 혜자여
됨 구변이 안된다는건 불법규격의 스포일러라서 그런거 이런 애들은 돈 많은 사람이 타서 돈먹여서 무마하고 달고다니는거 아님
일단 제조사가 주는거니까 순정이라구요! -실제 환경에선 거의 극에 달함-
아엔을 간지로 못살건 또 뭐있어 걍 사면 되지.
??? : 띵~ 전방에 과속 방지턱 입니다~ 띵~ 전방에 어린이 보호 구역 30km 구간입니다~ 띵~ 전방에 과속 방지턱 입니다~ 띵~ 띵~
혜자라더라
혜자라더라
가격자체는 혜자 그자체이긴한데요.
50대 한정이니 옵션 팍팍 넣어야지, 물론 돈많으신 카매니아 들이 다 구매하실거라 믿습니다 ㅎㅎ
스포일러가 정식으로 달려 나올수가있음?
안될 이유는 뭔데?
그거 스포일러도 아예금지가 아니라 다 규격있음 ㅋㅋ
아니 법제한 있는거 아님? 구변도 안되는거같았었는데
내가 알기론 차폭 안넘어 가면 합법이라 들은것 같음
gm733
됨 구변이 안된다는건 불법규격의 스포일러라서 그런거 이런 애들은 돈 많은 사람이 타서 돈먹여서 무마하고 달고다니는거 아님
차 폭 안으로 들어가면 됨 외부로 나오는 애들은 쇠가 아니면 되고( 스플리터 이런거) 차 파는 회사가 그런것도 생각 안 하고 팔리가 없잔슴?
사이드 미러 이상 튀어 나오면 불법
그리고 스포일러 구변이 안되는건 스포일러는 구변대상이 아니라서 그런거임
스포일러가 차 넓이보다 옆으로 돌출되거나 차 높이보다 높가 솟구쳤거나... 이 둘만 아니면 스포일러를 뭘어찌하던 구조변경조차 할필요없는 합법임...
일단 제조사가 주는거니까 순정이라구요! -실제 환경에선 거의 극에 달함-
제조사가 알맞게 셋팅한 튜닝 옵션 패키지면 솔직히 나쁘진 않음 다만 그 돈이 아반떼에 쓰인다는게 좀 그렇지
저거 엄청 혜자여
기존 차랑 뭐가 다름??
아반떼 tcr이라는 아반떼 기반의 레이스카가 잘 나가서 기념으로 옵션 추가로 달린 아잔떼 N을 파는거
??? : 띵~ 전방에 과속 방지턱 입니다~ 띵~ 전방에 어린이 보호 구역 30km 구간입니다~ 띵~ 전방에 과속 방지턱 입니다~ 띵~ 띵~
넌 나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레이크는 좀 땡기긴 하네
아반떼 N특. 간지로 사기엔 아반떼고. 그 성능을 살리기엔 공도에선 못살림 ㅠㅠ
레식시즈의정상화
아엔을 간지로 못살건 또 뭐있어 걍 사면 되지.
근데 솔직히 아엔 색깔 좀 잘뽑긴 함. 좀 앞범퍼 이미지 좀 바꾸고. 딴 이름으로 출시했으면 낫배드였을 텐데.
공도 오버 성능으로 문제라하면 노멀 아방 윗급으론 죄다 쓸모 없는 오버스펙인데?
아N은 달리는 재미를 들고 나온 차니까.
애초에 공도에서 스포츠 주행 하시면...
어떻게 만들어볼까 하다가 펀카에 저렴하게 만들고 싶으니 이미 만들어놓은 바디를 바꾸지 않고 거기에 이것저것 얹고서 만들었으니까. 다만 아반떼라는 이름 그대로 간거는 일부러 더 친숙하게 여기라고 갖고온걸거임. 오히려 너무 동떨어져 있다간 다들 서서히 잊고 아예 관심도 안가졌을테니까.
그리 말 하면 모든 스포츠카 및 고성능차가 해당된다니까?
이정도면 충분히 간지 아님?
아반떼 네이밍 달고나왔으니 관심이라도 받지 코나N은 나온지 모르는사람도 많을걸? 벨로스터도 일반인은 잘 몰리서 벨N은 걍 ↗거지새끼들이 가오잡을때 쓰는 양카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처참한 이미지되어버렸고
rc처럼 투도어로 나왔으면 좋았을듯
차 이름을 바꾸는게 나을지도.
이름은 변경하면 안되는 부분임 Amg, M, 타입R, rs등등 이해 못 하는 사람들은 타겟이 아닌거고 이런거 모르는 일반인들에게 좋은 이미지건 나쁜 이미지건 알려지는게 성공한거라
블루핸즈 "아...오지마세요"
n 라운지가 생겼지.. 그래서..
별 신경 안쓰고 기간내 서비스 잘 해주던
사람들이 혜자 vs 그돈이면 브렘보 8p + 볼텍스 윙 단다 라는 사람 반 반
사실 JDM 계열들 날고기던 시절 생각하면 아방N은 진짜 혜자인 차인데 아반떼란 이름 때문에 너무 저평가 당하지
아엔이 같은 구성 같은 성능으로 닛산이나 토요타에서 걔네 로고 달고 나온 JDM이였으면 출고 시작가격이 6천 초반은 찍고 시작했었을 차였음... 근데 수동 깡통차 기준으로 3500이면 사는 차니깐 개 혜자지...
아반떼 N은 아벤떼란게 단점 아반떼란 놀라운 브랜드...
혜자인데????
아반떼 N 말고 아이오닉5 N도 저런 옵션 달리나?
이렇게 나오진 않을거임
캘리퍼랑 디스크를 사재로 튜닝 하는것보다 A/S감안해도 혜자이긴 한데... 공도에선 저정도 옵션은 필요없다는게 문제
근데 컴퓨터도 다다익램,다다스스디 이러는것마냥, 브레이크 성능이 좋아서 나쁠건 없음... 물론 기본사양의 대용량 1p브레이크도 일반 사양차들 브레이크보다 고성능이여서 저렇게까지 할 필요가 없는건 맞는 말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