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내 금융 시장이 불안하다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까 정부에서 언제까지 보조금 나올지 모르지.
그러니 판매 활로를 뚫어야 하는데 벤츠도 불타는 마당에 중국제? 그러니 택갈이를 해야하는데 닛산 불안하다고 일본 정부에서 중국 자본 회사에 팔았다간 카를로스 곤 때랑은 차원이 다른 후폭풍으로 속살만 쏙 빨려 먹히겠지
사실 곤 회장이 경영자로써는 진짜 뛰어난게 '최종 인수합병 적합성/자본적 효율화/매출성장' 세마리 토끼를 다 잡은 케이스라 되게 특이함. 괜히 닛산 회장이 얼라이언스 수장이 된게 아니란거지. 물론 저걸 일본에서 해서 노동자의 피로 쓴 경영신화다 보니 칼맞을 가능성도 크긴 했음.
카를로스 곤 스노우볼
전에 여기서도 혼다 닛산 미쓰비시 3사 합쳐서 세계 3위! 와 대단해 하던 사람 있던데 암만 봐도 닛산 미쓰비시 비실비실 뒤지려는거 혼다가 끌어앉으면 같이 뒤지지나 않음 다행 같던데 ㅋㅋㅋㅋㅋ
동풍이 아주 먹고 싶어서 질질 침 흘리는 모양
중국넘들 다 택갈이 전문 업체를 찾나보네 르노코리아도 그러더만
볼보도 지리그룹이랑 꾸준히 합병설이 나는 회사
일본차는 진짜 토요타 제외하곤 전부 침몰인가
그건 닛신
카를로스 곤 스노우볼
동풍이 아주 먹고 싶어서 질질 침 흘리는 모양
일본차는 진짜 토요타 제외하곤 전부 침몰인가
도요타도 미래는 어둡지만 돌파구로 현대기아를 택하는 듯.
혼다는 그래도 어찌어찌 신모델이건 페리건 하는데 닛산은 그딴거 없이 그냥 침몰중임
원래 미국 시장에서 꽤 잘 나갔는데 테슬라가 등장하고 현대차랑 파이 나눠 먹기 하면서 ㅈ망함... 이외에 성능이나 안전성 사기친거 터진것도 있고
혼다는 그래도 바이크 시장에선 깡패라 회사 자체가 망하진 않을 거임 닛산이 진짜 큰 문제지....
르노에서 먹은줄 알았는데
르노 닛산 미쯔비시 얼라이언스인거 보니까 완전히 먹은건 아닌듯
르노에서 인수한건데 물과 기름처럼 합쳐지질 않고 오랜시간 이도저도 아니고 싸우기만하고 이상하게 흘러왔음
완전히 먹을것 같으니 카를로스곤 잡아 처넣을려한거자너
닛산이면... 라면업체였던가?
루리웹-5994867479
그건 닛신
고건 닛신
아 그럼 테니스공 만드는 곳이었던가
이거 만드는데지... 한때 넘모나 갖고싶었지만 현실은...
레이 원조 큐브 만들던 회사.
그건 낫소 (우리나라 회사)
전에 여기서도 혼다 닛산 미쓰비시 3사 합쳐서 세계 3위! 와 대단해 하던 사람 있던데 암만 봐도 닛산 미쓰비시 비실비실 뒤지려는거 혼다가 끌어앉으면 같이 뒤지지나 않음 다행 같던데 ㅋㅋㅋㅋㅋ
왜 합쳐서 생각하는지 이해가 안됨 ㅋㅋㅋㅋ
혼다가 닛산을 먹고 소화가 가능할거 같지가 않음.. 혼다가 부실한회사 라서가 아니라 닛산이 그냥 먹으며누바로 식중독 걸리는 썩은 음식임
전기차 시대가 더 빠르게 도래했으면 이미 죽었을 회사들임. 중국회사가 택갈이용으로 샀겠지.
ㅇㅇ 내말이 그거 게다가 두회사가 서로 기술적으로 합쳐져서 좋은점이 거의 없음 일본 내수위주 기술은 다 비슷비슷 하고 하이브리드도 도요타랑 비교도 안될거고 전기차도 둘다 망 테크인데 합치면 같이 망하는 그림 밖에 안그려짐
비슷한 사례: JDI
중국넘들 다 택갈이 전문 업체를 찾나보네 르노코리아도 그러더만
지들 로고박으면 안팔리니까 내수만 뜯어먹기에는 성이 안차는거지
일단 지들거인지 모르고 멕임 먹을거라 생각하는거지
중국내 금융 시장이 불안하다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까 정부에서 언제까지 보조금 나올지 모르지. 그러니 판매 활로를 뚫어야 하는데 벤츠도 불타는 마당에 중국제? 그러니 택갈이를 해야하는데 닛산 불안하다고 일본 정부에서 중국 자본 회사에 팔았다간 카를로스 곤 때랑은 차원이 다른 후폭풍으로 속살만 쏙 빨려 먹히겠지
닛산 이로하자카!!
닛산 그래도 내수에서는 좀 팔리는거 아니였나 수출은 꽤 전부터 메롱하긴했어도
노트, 세레나, 사쿠라 정도만 팔리지 나머지는 신차교체주기도 한참 지나고 죄다 단종시켜서 그냥 침몰중임
아하 그렇구만 특정라인만 팔리나보네
볼보도 지리그룹이랑 꾸준히 합병설이 나는 회사
현재는 합병포기 후 기술공유로 돌렸는데, 전기차는 합작해서 만든다고 함
카를로스 곤이 가혹한 구조조정을 했다고 욕은 많이 먹어도 경영능력 자체는 뛰어났는데 대책 없이 쫓아내 놓고 후임자를 제대로 뽑은 것도 아니었다.
사실 곤 회장이 경영자로써는 진짜 뛰어난게 '최종 인수합병 적합성/자본적 효율화/매출성장' 세마리 토끼를 다 잡은 케이스라 되게 특이함. 괜히 닛산 회장이 얼라이언스 수장이 된게 아니란거지. 물론 저걸 일본에서 해서 노동자의 피로 쓴 경영신화다 보니 칼맞을 가능성도 크긴 했음.
옛날 스카이라인 GT-R로 대표되는 기술의 닛산은 어디가고 참.....
그 GT-R 출시 이후로 차대교체 없이 껍데기만 바꾼다고 일본인들도 욕하는중
그래도 혼다는 사륜차가 망해도 오토바이에서 절대강자라 회사 자체가 망할 일은 없겠다만 닛산은 르노하고 헤어지면 진짜 망하게 생겼네
스카이라인 자체가 그냥 이제 20년도 더 넘은...
카를로스 당신이 옳았어!
혼다는 바이크랑 경차시장에서 잘 팔리고 있어서 굳이 쟤네들 끌어안고 같이 죽을 이유가 없는데..
그래서 ㅗ 날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