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숨은 오픈월드라는 게임의 진짜 획을 그은 작품이란 말이 나올정도의 대작이기도 하고
나도 진짜 며칠 밤새가며 재밌게하긴했는데
이상하게 엘더스크롤처럼 수백수천시간 반복플레이는 안하게되는거같음.
오픈월드로서의 랜덤인카운터, 탐험요소도 엘더스크롤 시리즈가 썩어도 준치라고 스카이림이 좀 더 나은거같고...
야숨은 오픈월드라는 게임의 진짜 획을 그은 작품이란 말이 나올정도의 대작이기도 하고
나도 진짜 며칠 밤새가며 재밌게하긴했는데
이상하게 엘더스크롤처럼 수백수천시간 반복플레이는 안하게되는거같음.
오픈월드로서의 랜덤인카운터, 탐험요소도 엘더스크롤 시리즈가 썩어도 준치라고 스카이림이 좀 더 나은거같고...
ㅇㅇ 베데스다식이 더 좋더라 시발 베데스다식은 뭔가 중독되는 마력이 있어 버그만 좀..
개졷같은 버그, 졷같은 타격감 졷나 단점이 존나 명확한데도 장점이 씹어먹는겜이라..
나는 위쳐
엘더스크롤은 내가 질척질척하게 계쏙하는느낌이면 위쳐나 야숨같은 겜들은 이야기의 막이 화려하게 내려가서 딱 끝났다는 느낌이라 더 안잡게되는거같기도하고
ㅇㅇ 그건 공감. 야숨은 한창 할때는 미친듯이 하다가 일단 엔딩 한번 보고 나니까 엔딩후 플레이에는 손이 안 가더라. 하트 두줄까지 몇개 남았는데 미루다가 사실상 접다시피 함. 스카이림은 오히려 메인퀘스트라인이 허술하고 크레딧도 없이 그냥 퀘 하나 완료한 느낌으로 어색하게 끝나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