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생각해도 원소 때문에 함정픽 되는 캐릭 개많아질거 같다. 그래서 그거 떄문에 말도 안되는 만능캐릭도 튀어나올 거 같고. 밸런스 어쩌려고 이럴까, 이넘들 밸런스 조절도 버프나 너프도 잘 안잡는다며.
시엘라
각청은 진짜 그냥 물딜로 쓰면 성능나옴.
이미 번개가 반쯤 함정취급이긴하지 +손검
활도 무기로 치면 하자가 너무 많지
애초에 지금 파밍다되면 캐릭이 더 셈 개판낼 난이도가 없어..
그럼 슬슬 내놓지 않을까
모바일버전때문에 어렵게 낼거같진 않음
성유물만 건들이면 벨런스 잡을만 할거 같은데 겜 망하는게 싫으면 지들이 알아서 잘하겠지 뭐
그렇겠지 뭐 ㅇㅇ
가챠겜에서 밸런스는 선만 안 넘으면 크게 문제 없음. 엠버, 케이야, 리사 배포캐릭들 구리다고 게임 망했다 하는 애들 봄?
원소 반응은 아직 캐릭 풀이 많진 않아서 체감이 덜 됬지만, 캐릭터 성능 말고 아예 속성 자체 밸런스가 무너지면 가챠가 문제가 아니라 그 라인 캐릭터 전부를 거르는 경우가 생기니 가챠에도 영향이 가지.
한 5~6개월 뒤에 불 물 얼음 말고 다 뒤지면 그때되서 개편하지 않을까? ㅋㅋ 근데 보통 비경 디버프 같은걸로 졷개를 강요하거나 하겟지
그러게 나도 이쪽이 더 가능성 있어 보인다. ㄱ- 그게 더 편하겠지.
전작인 붕괴 서드 생각해보면 애내 밸패 하기는 할걸? 버전 하나에 한번꼴이긴 한데 애내 전작에서도 밸패 주기적으로 했었음. 옆그레이드가 많아서 그렇지...지금 속성 밸런스 안건드리면 바위 쪽 라인은 아예 가챠 거르게 되지 않을까 싶네...
바위 원소 의도는 뭔지 알겠는데... 시스템상 원소 반응딜뻥을 유도하거나 원소 반응으로 실드 까는걸 강제하면서 바위는 그 구조밖에 왕따 시켜버리니 뭔가 붕 뜬 느낌임. ㅇㅇ
확실히 바위는 문제가 많은것 같음. 바람은 같은 무상성인데도 확산 반응으로 광역딜을 추가해주거나 하는 부가효과가 있도 유틸이 좋아서 쓸모가 많은데 바위는 특성이 너무 수비적이라 활용이 힘듬. 근데 더 골때린건 풀원소가 아직 안나왔다는 거임...
나선 비경에 조건으로 강제 시켜서 쓰게할껄
난 그게 참 맘에 안들던데 그쪽이 가챠 마렵게 하는데는 효과적이겠지.
난 전에 하던 겜이 스도리카라서 그러러니 하는데 오히려 못쓰는 캐릭 존나 양산하기 보단 조건으로라도 쓰게 만드는게 좋긴 하겠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