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이벤트 함 -> 한국인 어그로가 한국에서만 이벤트 한다고 일본에서 떠들음
넷마블에서 일본 눈치보면서 이벤트 종료 -> 외국에 비해 받은거 없는 유저들 분노
운영진은 사과를 했지만 어떻게 해주겠다고는 명확히 말하지 않음 -> 유저들 또 분노
사과문이 또 올라왔지만 또 명확히 말하는게 없음 -> 유저들 또 분노
이런 상황임?
한국에서 이벤트 함 -> 한국인 어그로가 한국에서만 이벤트 한다고 일본에서 떠들음
넷마블에서 일본 눈치보면서 이벤트 종료 -> 외국에 비해 받은거 없는 유저들 분노
운영진은 사과를 했지만 어떻게 해주겠다고는 명확히 말하지 않음 -> 유저들 또 분노
사과문이 또 올라왔지만 또 명확히 말하는게 없음 -> 유저들 또 분노
이런 상황임?
>>넷마블에서 일본 눈치보면서 이벤트 종료<< 이건줄 알았는데 이것도 아니라는 반전이 터져서 더 불탐.
>>넷마블에서 일본 눈치보면서 이벤트 종료<< 이건줄 알았는데 이것도 아니라는 반전이 터져서 더 불탐.
그냥 논란되어서 보니까, 새 팀장이란놈이 아 이건 아닌것 같네 하고 그냥 이벤트 자름. 자기 게임에서 그 이벤트가 어떤 의미인지, 왜 하고있었는지도 관심이 없어서.
여기에 배경지식이 좀 더 필요한데 일반적으로 모바일 뽑기겜은 그간 배포한 누적 자원에 맞춰서 난이도를 올림. 누적 배포자원이 적다는 건 그만큼 본섭 유저들보다 겜하기 더러워진다는 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