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그때는 진짜 다 바꾸겠다고하지않을까??
일단 한국 겨울에 시동 안켜지는거부터 해결해야될거 같은데 ㅋㅋㅋ
근 10년 이내에 나온차 치고 겨울에 시동 안걸리는 차가 있음? lpg도 이젠 안그러는데
몇글자까지되는지확인해보는닉네임
작년인가 제작년 겨울에 뉴스 엄청 많았자나
배터리 방전
내가 아이오닉 17년식 모는데 지난겨울 시동 안 걸린적 한번도 없었다 연비가 시궁창이었던 적은 많지만
그건 관리 소홀이잖음...
관리소홀로 들어가는거였군... 전기차는 잘 모르고 뉴스에 겨울에 하도 시동 안 켜진다고 나오는것만 봐서 ㅋㅋ
몇글자까지되는지확인해보는닉네임
테슬라 뉴스랑 sns 몇번 본듯
몇글자까지되는지확인해보는닉네임
영하 떨어지면 진짜 작살남 평균 전비가 6~8인데 작년에 1.7 찍어본적도 있음...
루리웹-8487018818
ㄴㄴ 그냥 그랬음 그때 한파때 하루에 두번도 급속 꼽고 그랬었음 오질나게 추운 날로 기억하는데
루리웹-8487018818
울 회사가 야외주차장밖에 없던것도 한몫하고
https://www.youtube.com/watch?v=aE7oaYu9yzw&t=3s 영하 40도에 니로 ev굴리는 동영상
잘되네 신기하네 인식이 좀 바뀌었다
대신 시동켜는 보조배터리가 45ah인가 엄청 작아서 겨울에 블박 상시해두면 방전잘됨. 근데 사람들이 그거가지고 주행용배터리가 방전되는걸로 오해하는게 좀있더라. 내차도 저건데 겨울에 1주일동안 주행안해도 배터리 1도 안닳음.
내가 오해하는게 그거구만 뉴스에서도 테슬라 방전땜에 사람부르고 막 나와서 ㅋㅋ
아 근데 테슬라는 센트리 모드나 주행 스케쥴맞춰서 미리 배터리 데우고 막그런기능있어서 진짜 주행용배터리 씀.ㅋㅋㅋ 근데 테슬라도 보조배터리용량 작아서 주행용배터리방전보단 시동배터리 나간게 대부분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