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코로나로 항공기 운항이 줄어든데다가, 저가항공사들은 버티느라 자본여력이 없어서 당분간 항공기증편이 불가능함
반면 대한항공은 지금도 흑자를 기록중이고 아시아나도 비슷한 노선을 겪고 있어서 실제로 손실은 감소한 상태임
코로나가 꺾이면 여객수요가 급발진할텐데 이걸 충족시키려면 항공기들을 풀로 돌려야할거고
노선중단도 그냥 명목상 중단이지 수요가 몰리면 독과점이고 뭐고 내줄수밖에 없음
안그러면 항공운임이 수요과잉으로 급등해버릴테니 그부분에 있어서는 규제같은거로 막는게 불가능하지
원래 계획에 있던건데 그냥 기한연장한정도임 원래대로면 연내에 진행을 목표로 하고 있었으니까
독과점 때문에 일부 노선 중단될 수도 있다 들었는데... 아시아나를 인수하면 사실상 대한민국 유일한 항공사가 되는건데, 주가는 어디로 갈까?
어짜피 코로나로 항공기 운항이 줄어든데다가, 저가항공사들은 버티느라 자본여력이 없어서 당분간 항공기증편이 불가능함 반면 대한항공은 지금도 흑자를 기록중이고 아시아나도 비슷한 노선을 겪고 있어서 실제로 손실은 감소한 상태임 코로나가 꺾이면 여객수요가 급발진할텐데 이걸 충족시키려면 항공기들을 풀로 돌려야할거고 노선중단도 그냥 명목상 중단이지 수요가 몰리면 독과점이고 뭐고 내줄수밖에 없음 안그러면 항공운임이 수요과잉으로 급등해버릴테니 그부분에 있어서는 규제같은거로 막는게 불가능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