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은 아직 출시 안 해서 어떨지 모름
일단 데모는 전투가 애매함
원거리로 갈거면 철저히 그쪽으로 가던가 아니면 근접칼질겜으로 틀던가
이것도 저것도 아니고 애매함
잘 만든 액션 게임은 하다보면 합이 딱딱 맞는 그런 느낌이 드는데
포스포큰은 쵸큼 엉성한 느낌임
파판 15때도 느낀 거지만 루미너스 엔진 쓰는 파판15&포스포큰 개발팀은
액션 시스템 구축에 별로 재능이 없는 거 같음
다른 스퀘어 개발 aaa게임들을 보면
파판7 리메이크는 과감하게 캡콤 몬헌 개발자 데려와서 배틀 디렉터로 앉힘
당연히 전투 평가 좋음
파판16도 과감하게 캡콤 데메크 개발자 데려와서 배틀 디렉터로 앉힘
아직 겜은 출시 안 했지만 새로 트레일러 나올 때마다 액션 쩐다고 칭찬이 자자함
근데 포스포큰은 트레일러를 봐도 잘 모르겠더니
오늘 데모 나온 거 실제로 해보니까 뭔가 미묘하고 애매하다고 해야 되나
ㄹㅇ루 잘 모르겠음
차라리 포스포큰도 캡콤에서 개발자 데려와서 배틀 디렉터 맡겼으면 좋았을 것 같기도 하고ㅋㅋ
나도 뭔가 딱히 구매욕이 들지않더라
데모 해보기 전엔 무조건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데모 해보고 나니까 구매욕구가..
15도 그렇고 얘네 목표가 단순하고 화려하게 액션 만들기 인듯 15도 화려하고 보는 맛은 있긴 함 근데 깊이가 없어서 그렇지
ㅇㅇ 딱 그런 느낌임 깊이가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