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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잭 비행형(레지온 사양)
특히 빛나는 별 작전에서 올림포스 산
RX-106E
PROTO HI-ZACK with Flight Unit(Titans)
● 프로토 하이잭 비행형(티탄즈 사양)
본기는 하이잭 시제형을 베이스로 하여
티탄즈 주도 하에 오클랜드 연구소에서
개발된 기체이다.
대추력에 의해 대기권 내 자율비행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지만 그만큼
파일럿에게 가해지는 부담이 커
사실상 강화인간 전용기였다.
기체 각부에 걸쳐, 「TR 계획」
—특히 RX-121 건담 TR-1[어드밴스드·헤이즐]—로
길러진 기술을 반영한 강화 파츠 등을 설치하는
개수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 트랜스팩 시스템에 의해 [어드밴스드·헤이즐]과
같은 타입의 백팩으로 환장하고 있다.
다리부에도 [어드밴스드 헤이즐] 계열의
솔 부스터를 장비.
또,[어드밴스드·헤이즐]계열의 장비는,
머리의 블레이드·안테나에 가세해
고글등의 센서 강화 파츠에서도 볼 수 있다.
그리고 허리부 사이드 스타트 및 리어 스커트를 분리하고,
허벅지 뒷부분에 슬레이터를 증설하여,
척추에 상당하는 프레임에는
윙 형태의 바인더도 증설되어 있다.
이러한 특징은 [어드밴스드 헤이즐]과 공통이며,
말하자면 본기의 소체부분은
하이잭 강화형 [어드밴스드 하이잭]이라고도
부를 수 있는 성능을 가진 기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동시에 기체 구조의 일부는 'TR 계획'에서의
목적 중 하나인 차기 주력기 개발의 성과인
RMS-154 버젼에 피드백된 부분이기도 하다.
그리고, 본기의 비행형으로서의 특징인
장비, 멀티커넥터 포드에 장착된
플렉시블 부스터는 RX-121-2 건담TR-1 [헤이즐 2호기]의
트라이 부스터와 같은 계통의 장비로서
프레임과의 접속에 의해 자유로운 가동역을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이 전신 각부에 실시된 강화에 의해,
본 기는 폭발적인 추진력을 획득, 프로페란토의 제약은
부과되지만 MS 단시로의 비행 및 대공을 가능하게 했다.
공전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서 기체 각부에는
시제형 이카로스 유닛을 추가로 장착하는 것도 가능.
전술한 바와 같이 파일럿은 강화인간이 맡지만
조종 지원을 위해 준 사이커뮤니케이션도 탑재되어 있다.
이를 통해 사고에 의한 기체 제어도 가능하다.
이 기술은 후발 뉴타입 전용 MS에도 이용되고 있다.
덧붙여 U.C.0086년 7월에 티탄즈의
실전 부대(니코시아대)에 배치된 시작 1호기는
「灰狼(바나르간드)」라고 하는 애칭으로 불렸다.
콘페이토의 악몽
페이퍼플랜
콘페이토의 악몽
저거 그리프스 아녀..
콘페이토의 악몽
A.O.Z 설정은 TR 계획을 주도했던 담당들이 쟈미도프 파였는데 시로코에게 쟈미도프가 암살 당한 거에 불만 품고 TR계획 개발을 일부러 늦추다가 TR계획의 모든 기체와 자료를 가지고 화성으로 튀어버립니다.
뇌절이 끝나지아나..
중력이 낮아서 비행이 가능한건가 구프 플라이트가 설붕급으로 날긴 하지만 ms가 순수하게 제대로된 비행을 한다는 느낌은 f91쯤 가야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