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sEye
추천 0
조회 1
날짜 23:23
|
에르타이
추천 0
조회 5
날짜 23:23
|
!
추천 0
조회 3
날짜 23:23
|
몽상향
추천 0
조회 9
날짜 23:23
|
그냥행인👾
추천 1
조회 23
날짜 23:23
|
오오조라스바루
추천 0
조회 5
날짜 23:23
|
평범한사람입니다.
추천 0
조회 14
날짜 23:23
|
Le_Olis
추천 1
조회 10
날짜 23:23
|
COWON E2
추천 0
조회 14
날짜 23:23
|
고기마늘덮밥
추천 0
조회 9
날짜 23:23
|
Kasumigaoka_Utaha
추천 2
조회 24
날짜 23:23
|
멍-멍
추천 3
조회 95
날짜 23:22
|
건실한청년 김유붕
추천 1
조회 33
날짜 23:22
|
Sieg Choys
추천 0
조회 10
날짜 23:22
|
라스피엘🛸💜
추천 0
조회 26
날짜 23:22
|
칼퇴의 요정
추천 2
조회 136
날짜 23:22
|
C.heese C.rust
추천 0
조회 35
날짜 23:22
|
오메나이건
추천 1
조회 86
날짜 23:21
|
팦팦
추천 3
조회 51
날짜 23:21
|
Timber Wolf
추천 0
조회 23
날짜 23:21
|
ump45의 샌드백
추천 0
조회 59
날짜 23:21
|
Waraku Chise
추천 0
조회 120
날짜 23:21
|
파칭코마신
추천 1
조회 52
날짜 23:21
|
은월*
추천 4
조회 106
날짜 23:21
|
너프 매니아
추천 3
조회 158
날짜 23:21
|
너왜그러니?
추천 0
조회 38
날짜 23:21
|
다이바 나나
추천 0
조회 22
날짜 23:21
|
김곤잘레스
추천 1
조회 33
날짜 23:21
|
발전에 한계가 봉착하면, 경쟁자를 공격하는게 경쟁에서 이기는데 효과적이지.
이런거보면 결국 방치하거나 혹은 일부로 조장한 네이버가 최대 이득를 보더라고 찐빌런은 조용히 최대이득을 챙기지
https://www.youtube.com/watch?v=bzYIiC7uw4Y 원본 영상
그리고 자기들이 광고배너 올리면 다른경쟁업체에게 똑같은 짓 당하겠지
그래서 클릭대비 구매비용 이런거 통계도 봐야하고... 진짜 내가 사업체 운영한지 10년 좀 넘었는데 그 사이 젤 빡세게 오른 것 중 하나가 저 비용이었음...
일정 기간으로 계약하는게 아니고 클릭 건수로 줘야됨??? 존나 애매하네..... 오히려 클릭 안하고 보고만 가면 이득인가
네이버는 행복하겠구만. ㅋㅋㅋ
발전에 한계가 봉착하면, 경쟁자를 공격하는게 경쟁에서 이기는데 효과적이지.
이거 카탄(보드게임)하면서 많이 봤어! 내가 크는 거 보다 남을 ㅈ같게 하는게 쉬워!
https://www.youtube.com/watch?v=bzYIiC7uw4Y 원본 영상
그리고 자기들이 광고배너 올리면 다른경쟁업체에게 똑같은 짓 당하겠지
그러면 총알이 많은 기업이 이기는거지. 그리고 승패가 갈리면 독점에 성공한 기업은 쓴 총알값까지 소비자에게 청구하면 됨.
일정 기간으로 계약하는게 아니고 클릭 건수로 줘야됨??? 존나 애매하네..... 오히려 클릭 안하고 보고만 가면 이득인가
ㅇㅇ 클릭건당임. 저거 키워드 경쟁 심한 건 클릭당 단가 만원도 넘고 그런당
H_YUI
그래서 클릭대비 구매비용 이런거 통계도 봐야하고... 진짜 내가 사업체 운영한지 10년 좀 넘었는데 그 사이 젤 빡세게 오른 것 중 하나가 저 비용이었음...
클릭당 가격이 제일 높은 업체가 제일 위에 뜸
취업 사이트도 노출도에 따라 클릭수에 따라 건당 가격으로 받음
ㅇㅇ 제일 그지같은 방식임
파워 링크니 뭐니 네이버 검색하면 나오잖음 그거임
인터넷 검색링크 광고는 특정 검색어에 반응해서 노출이 되는 식으로 작동하고, 광고 효율을 측정하는 방법이 클릭수가 제일 쉬우면서 합리적이라서, 검색광고는 전부 이런 식으로 작동함. 이런 업체뿐만 아니라, 경쟁업체끼리 상대 광고 일부러 클릭해서 헛돈 쓰게 만드는 건 의외로 꽤 흔하게 벌어지는 일임. 그래서 부정클릭 감지같은거 하는 솔루션 개발하는 업체들도 있음. 당연한 말이지만 이런거 하다 걸리면 불법이고 민사 들어가면 불법적으로 발생시킨 광고비 죄다 토해내야 함.
심지어 클릭당 시가 경매임ㅋㅋㅋ
저거 그래서 부정클릭 방지 프로세스도 깔아야함. 진짜 키워드 광고 개↗같은데 경매 제도라 걔네 배만 불리고 ㅠㅠ
키워드 광고는 키워드에 따라 단가가 천차만별이라 진짜 비싼건 클릭 한 번에 이 돈을 줘야된다고? 싶은 가격도 있음.
네이버는 행복하겠구만. ㅋㅋㅋ
이런거보면 결국 방치하거나 혹은 일부로 조장한 네이버가 최대 이득를 보더라고 찐빌런은 조용히 최대이득을 챙기지
원래 도박도 하우스가 돈 버는 거자너.
주식도 코인도 거래소가 돈 벌고
이거 친구가 인터넷 장사할때 하는거 본적있음.. 이거 악의적인것도 잘못인데 시스템이 고쳐져야할거 같긴함...
네이버:내가 왜 악용자를 잡음 개꾸르~
클릭이 아니고 노출로 하는 대신에 단가가 좀 낮아야지 말이되냐.
그게 자리가 따로 있음. 클릭하는 식은 비용이 높은대신 윗자리 잘보이는곳, 노출만 하는곳은 비용도 더 싸고 좀 더 낮은곳에 있고.
네이버는 노출당 클릭당 광고가 따로 존재하는 걸로 암. 근데 이번에 클릭당 광고에서 터진 듯?
가지가지로 뽑아먹는구나...
실제 집행해 보면 노출당 비용정산하는게 효율도 낮고 비용도 많이 나옴. 포털사이트에서 쓰는 광고노출 알고리즘이 생각보다 굉장히 정교해서, 클릭단위로 정산되게끔 세팅하는게 오히려 효과가 좋은 편임. 부정클릭 같은건 적발해서 소송 걸어서 받아내면 될 일이고, 저런거 무서워서 광고를 못하는건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 담그는 거지.
시스템이 븅신인데?
저거 고의 클릭은 환불해주는데??? 시스템상 그런거 있는데 뭐지...?
이게 네이버만 돈버는거지 부정클릭 잡나 몰라 ㅋㅋ
파워링크 광고는 어지간하면 들어가면 안됨.
근데 단순 물건파는 쇼핑몰 아니라 서비스 업종에서 또 저거 무시를 못함 ㅠㅠ
서비스업종 파워링크 단가가 엄청 쎈 경우가 많아서 더욱 조심해야 되영. 저 부정클릭도 한 사람이 그냥 툭툭 종종 들어가서 때리면 부정클릭시스템으로 거르지도 못해서.. 특히 변호사나 의사들은 CPC 10만원 단위도 수두룩해서ㄷ.ㄷ..
ㅋㅋㅋ 이거때문에 경쟁업체 클릭하라던 아버지 말 생각나네
야 이거 아직도 이럼? 충전식으로 일정 금액 충전해 놓고 자사 홈페이지를 검색 키워드에 검색되게 경매식으로 1클릭당의 금액을 걸어둠 그러고 클릭수만큼 충전액이 빠짐. 이거 부모님이 옛날에 이걸로 광고 거셨던 기억이 있어서 써봄....
넹 지금도 그래여... 그리고 경쟁 엄청 쎄짐... 10년전 10배는 쓰는 듯 -_ㅜ
모바일도 입찰단가 따로 돌리는데 요샌 모바일 판이 더 커진 사업들도 있고
부모님이 저거 유지하겠다고 컴퓨터 쓰시면서 한숨 푹푹쉬던데....지금은 더하다고하니 어휴;;;;;
십년전엔 꽃배달 키워드로 저 ㅈㄹ 이였는데 요즘도 저러군
화환 에어컨청소 뭐 이렇게 인터넷으로 주문 받아서 장사하는 업체들은 다 경쟁 치열하지. 그러다가 양아치같은 업체가 하나 나오면 저런 짓 하다 걸려서 뉴스 타는거고.
예전부터 있던 거..오버추어 광고라고 금액 미리 입금해놓으면 클릭당 금액 빠져나가는 광고인데 키워드에 따라 가격이 다름 옛날엔 꽃배달이 젤 비쌌는데 요즘은 모르겠네..나름 동일 아이피나 반복클릭 같은거 걸러서 공정하게 금액 산출한다 했었는데 요즘같이 아이피 바꾸기 쉽고 디도스도 되는 마당에 모르긴 몰라도 공정하게 하기 힘들듯
근데 키워드 관련으로는 도어락 말고도 다른 업체들도 많이 하는 편임.
광고판이 저럼.. CPS TPS 라고해서 광고비받아먹는거.. 결국 저런걸 판별하는걸 회사에서 코드로 걸러내줘야되는데 안했겠지 돈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