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돈을 버는 거...는 좀 애매하긴 하네....매출액이 커도 결국 당기순이익까지 가야 회사가 뭐 손에 쥐는 게 있다는 건데
그 중간인 영업이익에서 손실이 난다는 건 부채 갚을 돈도 안생겼다는 이야기라...
근데 내 생각엔 그나마 저게 라인에서 고정적인 매출을 가져다주는 아이템이었으면
차라리 장기적으로 굴려서 영업이익 전환할 궁리를 해봤을 거 같은데 자기들 딴에는 그럴 각이 안보였나...?
아니 그래도 고정 매출을 주는 유일한 돈줄인데 그걸 버린다고? 보통 그 정도 하는 회사는 재무구조가 진짜 개판이라 리스크를 짊어질 수밖에 없는 최악의 상황에 처한 것인데...
아닌 말로 이제 저 상황에서 새로 론칭하는 거 망하면 진짜 라인은 아무것도 없는거잖아
만원 넣고 만천원 버느니 그거 10만원에 팔고 강원랜드 간다는 소리
돈 못벌어서 망했다 ㄴㄴ 라인게임즈가 능력에 비해 욕심이 뒤지라게 많았다 ㅇㅇ
와 진짜 개인이어도 개병1신같은데 뭐냐 이게 기업 의사결정?
아니 시발 파는것까지는 그렇다쳐. 근데 만들겠다는게 트로트 리듬게임이랑 망세기전? 이 새끼들 돈 시궁창에 버리냐?
라오게서도 몇 시간 전에 누가 기사 올려놔서 보긴 했는데, 그냥 지들이 원하는 목표치 해결 못하니 쳐낸거지.
꼭 파산하길 빌어야겠군
대감집이긴 했지. 적어도 거기 간 뒤로 나온 것들은 야 이래서 대감집 노예 하는구나 했음. 정작 그 대감님이 돈 허튼데 다써서 가세가 기운거지. 부자는 망해도 삼년 간다는데 우리가 그 3년 끝물에 탔던거임ㅋㅋㅋ
만원 넣고 만천원 버느니 그거 10만원에 팔고 강원랜드 간다는 소리
맨하탄 카페
와 진짜 개인이어도 개병1신같은데 뭐냐 이게 기업 의사결정?
맨하탄 카페
꼭 파산하길 빌어야겠군
아니 시발 파는것까지는 그렇다쳐. 근데 만들겠다는게 트로트 리듬게임이랑 망세기전? 이 새끼들 돈 시궁창에 버리냐?
돈 못벌어서 망했다 ㄴㄴ 라인게임즈가 능력에 비해 욕심이 뒤지라게 많았다 ㅇㅇ
THINKDICK
라오게서도 몇 시간 전에 누가 기사 올려놔서 보긴 했는데, 그냥 지들이 원하는 목표치 해결 못하니 쳐낸거지.
창세기전도 버려진거아냐??
수익이 나온다 - 가치가 있다 - 판다 - profit! 애미
수익 안나오면 안팔려
손대는 것마다 조지는 한게임의 dna는 이어지는건가
개ㅂㅅ새끼들
수익이 나오니까 팔리는것
창세기전은 대체 몇킬이냐
창세기전 뭐 없는데 뭘 더 박아
트로트 게임은 전에 기자가 그거 진짜할거임? 하고 찔렀을땐 아 그거 폐기플랜이에요 논의도 제대로 안했는걸요 ㅎㅎ 하더니 뜬금 창세기전 올인/드플 신작 선언과 함께 저걸 써먹겠다는걸 공식화해버림 돌아버린건가?
ㅅㅂ 소울워커 생각나네 ㅋㅋㅋㅋ
마침 이번에 라오진 입원하는데도 소울워커있는 밸로프네.
라이언게임즈도 돈 벌어오는건 소울워커인데 모바일 게임 1~2개 말아 먹더니 소울워커 팔아먹고 또 모바일게임 만든다고 ㅁㅊㅅㄲ가 ㅋㅋ
나일세
소울워커마냥 느리게나마 뭔가 업뎃을 하고 개편을 한다면 불사조마냥 부활은 무리여도 그냥저냥 살 수는 있을지도?
망하고 싶다는데 빨리 그렇게 됐으면
지들 개발 능력을 알아야지 ㅋㅋㅋㅋㅋ 개발해서 수익 낼 능력이 됐으면 라인게임즈가 그 지랄이 났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인 망해라 십숑키들
트로트 게임이 진짜 돈이 될거라 생각하나?
있는데요
사실 라인에 있어봤자 미래 없는건 똑같긴했다
https://www.topdaily.kr/articles/96302 7년 연속 적자 회사 클라스지 뭐
염병할 것들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라오 파는것까지는 회사입장에선 어쩔 수 없음 당장의 부채가 감당이 안되니까 근데 그 이후 계획이 너무 암울한데 ㅋㅋㅋ
게임의 ㄱ자도 모르는 법전쟁이 주제에
라인게임즈가 상상이상의 ㅂㅅ이라 이걸 탈출한걸로 봐야하나 싶기도 하고 참...
사장이 트로트겜 안만들면 죽는병에 걸렸나?
개발 능력이없는새키들이 꿈은ㅈㄴ크고 게임에관심자체도없어서 뭐를봐야할지도모르는 걍 망해라
창세기전은 어디 나온 말임?
생각할수록기가막힌
아 모바일
갔던 곳이 대감집인줄 알았는데 거기도...
시시로 보탄
대감집이긴 했지. 적어도 거기 간 뒤로 나온 것들은 야 이래서 대감집 노예 하는구나 했음. 정작 그 대감님이 돈 허튼데 다써서 가세가 기운거지. 부자는 망해도 삼년 간다는데 우리가 그 3년 끝물에 탔던거임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게임에 관심이 없는것들이 대충 이거면 돈 좀 벌겠지하고 생각없이 저지르고 있음 시장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가 부족한듯
딴모바일겜들 보면 10억넣어서 50억 100억 이렇게 벌고있는데 기껏 사온게 10억 넣었더니 12억 13억 벌어오니 어느정도 고깝게 보이는건 이해하는데, 아예 스마조 마냥 걍 업계 떠날것도 아니면서 딴거 다 쳐망하면서 따갚되만 외치고있으니 꼴뵈기싫음
돈이 되는걸 걍 팔았다는건데 진짜 개같네....
난 저놈들이 라오 사가서 뭔가 진심인거처럼 운영할 때 뭘 잘못먹었나 했지 원래 이렇게 쳐꼬라박는게 라인게임즈식 운영방식인건데
진짜 라오 두번 죽이네... 그래 라인게임즈 니들이 보기엔 트로트 겜보다 밀리는 겜이겠지...
창세기전 디진거 아님? 근데 또 만들어도 그놈들이 만들면 또 그꼴 날테니 기대도 안하지만
모바일은 흥했다고 함
ㅅㅂ 근데 라오도 애정하고 오투잼 창세기전에 미쳐있던 사람으로 ㅈㄴ 씁쓸하다
매출액은 고정으로 나왔는데 여러 이유로 영업이익이 안나왔다는 게 크네...사올 때 가져온 부채 충당할 돈도 안나왔다는 것이니... 으음...
아니 근데 그나마 라오만 자체적으로 매출을 냈다니 라인 저긴 사업을 어케 해먹는거야?
놀랍게도 부채는 라오 사와서 생긴게 아닙니다. 다른 게임을 말아먹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부채라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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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9976240898
근데 돈을 버는 거...는 좀 애매하긴 하네....매출액이 커도 결국 당기순이익까지 가야 회사가 뭐 손에 쥐는 게 있다는 건데 그 중간인 영업이익에서 손실이 난다는 건 부채 갚을 돈도 안생겼다는 이야기라... 근데 내 생각엔 그나마 저게 라인에서 고정적인 매출을 가져다주는 아이템이었으면 차라리 장기적으로 굴려서 영업이익 전환할 궁리를 해봤을 거 같은데 자기들 딴에는 그럴 각이 안보였나...? 아니 그래도 고정 매출을 주는 유일한 돈줄인데 그걸 버린다고? 보통 그 정도 하는 회사는 재무구조가 진짜 개판이라 리스크를 짊어질 수밖에 없는 최악의 상황에 처한 것인데... 아닌 말로 이제 저 상황에서 새로 론칭하는 거 망하면 진짜 라인은 아무것도 없는거잖아
스튜디오 발키리 매출이 나와도 영업손실나면 의미없는거 아닌가? 기사에서도 결국 적자탈출 실패라고 해놨구만 올드 모바일겜 특성상 반등이 불가능에 가깝다는거 고려하면 사실상 앞으로도 기존 운영 지속시 적자폭만 늘어나는거고
라인 게임즈... 마이너스의 손이로군 소프트맥스를 보는 기분이야
트로트 리겜에 돈 쓸 소비층이 있긴 한가? 트로트 주 소비층은 게임이랑 거리가 먼 사람들일 텐데
뭐? 또세기전? ㄷㄷㄷㄷ
매출이 잘 나오는데 버림 ㅋㅋㅋ 듣기만 해도 어지럽네
병1신 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대가리가 븅신인 ㅈ소컴퍼니가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