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381579425
추천 0
조회 2
날짜 01:36
|
데빌쿠우회장™
추천 0
조회 1
날짜 01:35
|
키사라기_치하야
추천 0
조회 1
날짜 01:35
|
Djrjeirj
추천 0
조회 1
날짜 01:35
|
코요리마망
추천 1
조회 50
날짜 01:35
|
크로니치WAH!
추천 0
조회 12
날짜 01:35
|
마지막 여생
추천 0
조회 32
날짜 01:34
|
Digouter HHT
추천 2
조회 44
날짜 01:34
|
candy pop
추천 0
조회 37
날짜 01:34
|
재입사mk-5
추천 1
조회 45
날짜 01:34
|
142sP
추천 1
조회 38
날짜 01:34
|
까마귀사냥꾼 에일린
추천 3
조회 101
날짜 01:33
|
팬티2장
추천 1
조회 68
날짜 01:33
|
142sP
추천 1
조회 67
날짜 01:33
|
하늘의별
추천 0
조회 54
날짜 01:33
|
죄수번호-69741919
추천 1
조회 123
날짜 01:33
|
Into_You
추천 3
조회 135
날짜 01:33
|
라이스샤워
추천 0
조회 55
날짜 01:33
|
김곤잘레스
추천 0
조회 41
날짜 01:33
|
Peachpie
추천 1
조회 85
날짜 01:32
|
고양이깜장
추천 0
조회 56
날짜 01:32
|
페렛
추천 5
조회 175
날짜 01:32
|
루리웹-7487059580
추천 1
조회 83
날짜 01:32
|
루리웹-6729276204
추천 0
조회 23
날짜 01:32
|
맨하탄 카페
추천 0
조회 52
날짜 01:32
|
그냥남자사람
추천 0
조회 65
날짜 01:32
|
루리웹-7345511397
추천 0
조회 23
날짜 01:32
|
BeWith
추천 5
조회 116
날짜 01:32
|
턴제 전투시스템 완성도가 존나게 높아서 1세대부터 달라진게 진짜 거의 없는 미친게임인데
지가르데 챙겨주는건 존나 고맙다 시발럼들아.....
포켓로그도 포켓몬스터 전투시스템이 재미없엇으면 인기 개뿔이 소리 나오는 게임이니
ㅋㅋㅋㅋㅋ 턴제게임이 몇천년동안 살아왔는데
IP빨이 너무 세계적인 수준이라서 진짜 미친듯이 박살내는거 아닌이상 무지하게 잘팔리는게 포켓몬이니...
???: 야~ 이래도 사? 다음엔 뭘 또 해볼까?
사실 또 그걸 손을 안대는것도 문제긴한데 진여신전생 프레스턴 했다가 바꿨다가 다시 프레스턴으로 돌아온거 보면 잘만든 시스템이 게임자체를 상징해버린 순간부터 답이 없는 문제였는지도 모르겠음.
루리웹-0781676169
스핏 개빠른 애들 많으면 대응하라고 트릭룸 같은거 있기도 하잖나
턴제 전투시스템 완성도가 존나게 높아서 1세대부터 달라진게 진짜 거의 없는 미친게임인데
십장새끼
사실 또 그걸 손을 안대는것도 문제긴한데 진여신전생 프레스턴 했다가 바꿨다가 다시 프레스턴으로 돌아온거 보면 잘만든 시스템이 게임자체를 상징해버린 순간부터 답이 없는 문제였는지도 모르겠음.
밸런스패치를 신제품발매때마다 한다는 사소한 문제가 있다
레알세에서 속공강공시스템 도입했는데 재밌긴 했는데 멀티에서 이거넣었다간 대가리 뽀개질거같으니 뺀거같더라 ㅋㅋㅋㅋㅋ
이 존나 완성도 높은 전투시스템을 가지고 시벌놈들이 진짜 포켓몬에는 밸런스를 맞춰서 오거폰같은걸 만드는 사람과 망나뇽에 더블윙, 도발, 앵콜넣고 날치머를 만든데다가 그냥 누가누가 더 통수 잘치냐의 테라스탈, 어쩔다이맥스 같은걸 만드는 새끼들이 함꼐 공존한다
???: 야~ 이래도 사? 다음엔 뭘 또 해볼까?
Oasis_
지가르데 챙겨주는건 존나 고맙다 시발럼들아.....
Oasis_
IP빨이 너무 세계적인 수준이라서 진짜 미친듯이 박살내는거 아닌이상 무지하게 잘팔리는게 포켓몬이니...
포켓몬 굿즈들 나오는거 보면 솔까 무서움; 근데 또 잘팔림
깡으로 팰 수 있는게 젤 무서운거 아니야? 나 한키리아스가 4배인데도 왜 쓰지? 했는데 포케로그 하니까 이해 한번에 가더라 4배 맞아도 그 외엔 다 썰어먹더라 ㅋㅋㅋㅋㅋㅋ존나셐ㅋㅋㅋㅋ
4배제외하고 다썰어버릴수있으니까 ㅋㅋㅋ자속 지진맛좀볼래?
마찬가지로 테크니션 핫삼 칼춤, 불릿펀치로 순삭시키기. 얘도 약점이 불4배 밖에 없음. 단점은 진화가 까다로움
칼춤 두번에 역린쓰면 페어리타입이랑 막이말고는 한방에 보내지
포켓로그도 포켓몬스터 전투시스템이 재미없엇으면 인기 개뿔이 소리 나오는 게임이니
포켓몬에서 전투만 뽑아내 응축한 겜
ㅋㅋㅋㅋㅋ 턴제게임이 몇천년동안 살아왔는데
장기류 게임이나 바둑이나 마작같은게 죄다 턴제게임이짘ㅋㅋㅋ 그리고 지금해도 재밌어하는사람은 겁나 재밌어하고
깔수있는게 어마어마한데 왜 턴제를 패는걸까;;
근데 애초에 망하긴했냐? 얘네?
망한적 읍어.
어린애들일수록 턴제를 답답하게 여기거든 턴제만 아니면 자기는 그 시간안에 더 움직일수있다고 믿으니까. 특히 마크라던가 로블록스같은건 순간적으로 무언가를 해서 패널티를 없앤다 류의 기술같은게 많아서 더더욱 그럴걸
"피지컬 겜이었으면 그래도 이겨볼 수 있을거 같지?"
폭권이라던가.. 대난투라던가
턴제든 실시간 전투든 어울리는 매체가 있는거지
애초에 8세대쯤 부터 이새끼들이 종족값 배분이 극단적이던가 개사기 특성가진애들을 너무많이...
자부자고 같은거 특성 너무하지않나. 따라큐특성보고도 못배웠는지
간만에 스토리는 쥑이던데 스바는.
포켓몬 스토리만 밀면서 포획이랑 육성 같은 거에만 관심을 가지던 사람들이 포켓로그 해보고 포켓몬의 전투가 이렇게 재밌는 거였나 하고 말하는 거 보면 분명 매력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함
세대마다 뭔가 업그레이드가 되고는 있다는게 웃김 겜프릭 사이즈에 안차는게 문제지
내가 매번 하는 얘긴데 이놈들은 왼발은 전진하고 오른발은 후진하는 이상한 놈들임 ㅋㅋㅋㅋ
근데 세대마다 호평받은 요소를 다음 세대에 없애버림 ㅋㅋ
업그레이드가 되고있나? 솔직히 각 세대에 호평받은점들을 그냥 추가하기만 해도 지금 판매량에서 500만안 더 팔릴듯
턴제 괜찮음 너무 잘만들어서 근대 좀 돈을 그리 벌엇으면 임펙트 좀 잘만들어봐라...
좋든 싫든 포켓몬의 턴제전투 시스템은 시리즈의 근간이라 깔수가 없음 레전드 시리즈로 오픈월드 도전하면서 어느정도 벗어나려 노력은 하지만 트레이너 전투만큼은 무조건 턴제임ㅋㅋ
포켓몬 턴제는 ㄹㅇ 잘만들었지 스피드에 따라 다른 선제공격, 위력은 약하지만 선공기 개념이 있어 스피드 무시하고 먼저 줘팰수있는 기술, 완전 스피드 개념을 뒤엎는 트릭룸 존잼
종족값은 솔직히 어쩔수없는데 개체값이랑 노력치는 인게임 시스템으로 해결하게됐으니까 좀 낫지않나? 밸런스는 솔직히 뭐하나빼거나 넣으면 언제나 붕괴하고 단단해지고가 반복되다보니 메타 따라서 pvp층마다 덱이 같아지기도하고
푸키먼 턴제는 진짜 기본에 충실한 시스템이라 시스템 자체로는 깔 여지가 별로 없음 밸런스를 조진게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