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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녀 영웅이 강하긴한데 워크는 유닛 하나하나가 다 살려야 되는 게임임 그걸 못 하게끔 밀고 들어와서 서로 많이 죽으면 압도적으로 리젠 삐른 스타가 유리함
ㅋㅋ이건 워크쪽ㅇ 넘 강하지않나
이제는 게임엔진이 되어버린 스타2유즈맵
워3 vs 스2 는 꽤 옛날에도 있던 모드일걸
영웅이 초반 줘패긴하더라
Hp가 일단 거진 10배에 휴먼 풋맨 공격력이 10중반임
ㅋㅋ이건 워크쪽ㅇ 넘 강하지않나
워3유닛이 그리 강한가?
영웅이 초반 줘패긴하더라
브리두라스
Hp가 일단 거진 10배에 휴먼 풋맨 공격력이 10중반임
다만 물량이 딸려서 후반엔 스타가 좀 더 유리한듯
사쿠라지마 마이
아녀 영웅이 강하긴한데 워크는 유닛 하나하나가 다 살려야 되는 게임임 그걸 못 하게끔 밀고 들어와서 서로 많이 죽으면 압도적으로 리젠 삐른 스타가 유리함
대충 크립트 핀드가 체력 550에 방어력은 3에 경장형 판정일테고 공격력 평균 24인가 되고 사거리 550이니까 대충 5로 치환하고 연사력 러커 정도ㅇㅅ ㅇ 홀 오브 더 데드에 업글 필요하지만 불사조의 역장인가 그거 리버스 버전 보유
근데 워3쪽의 인구수 최대치를 200으로 늘려주고 인구수 일정량 차면 자원 획득 패널티 먹는 시스템 그대로 있거나 하면 스타2가 후반까지 끌면 무조건 이길듯
나엘 초반 헌트 개쌜 거 같네
그 시스템도 있던 걸로 기억함
광역 마법유닛 나오기 시작하면 스2가 압살하기 시작함
유지비생각하면 워크가 더 빡샐거같기도한데
그럼 딱 그 이수근 짤처럼 한방에 쥭여야해 안그럼 내가 죽어 겠군ㅇ ㅅㅇ
이제는 게임엔진이 되어버린 스타2유즈맵
히오스도 스2 엔진으로 만든거였...헉
1절 더 하면 자날vs공유 매치도 나오겠다 ㅋㅋ
2절 더해서 워크3 vs 스타1 매치도
캠페인별 매치는 이전부터 있었던걸로 암. 어차피 같은 스타2안에서의 문제라서...
깐프는 구현된건가
워3 vs 스2 는 꽤 옛날에도 있던 모드일걸
영웅의 존재가 하필
나를 따람라!!!!
돌아가긴 하는데 워크가 불리한게 너무 많던
애초에 스타2랑 워크3랑 돌아가는 시스템자체가 다르니깐.. 기본적인 물량차이부터가 너무 앞도적이고 워크가 RPG하는 시간에 스타2가 확정으로 힘키우면 싸울수나 있을까 싶음. 극초반말곤 워크가 유리해지기 힘들것같은데 벨런스 어케짜는지 몰겠음. 스타2입장에선 RPG못하게 캠프털이만해도 이득엄청 볼것같아서.
영상 올라온거 봐도 사냥 하던 말던 그저 후반 물량바꾸기만 하면 되던
중립유닛도 있는거야? 영웅 성장 어케하지
스타도 영웅 줘라!! 있잖아!!
스1vs스2보다 먼저 나왓는데 너무 벨붕이었던 맵...
워크3이면 단순 표시된 스펙 자체가 존나 쎈데
워든 블마 아메 이런애들 귀찮겟는대
이쪽은 스1스2 같은 뽕맛이 안나더라
크립이나 상점 같은건 어떻게 구현하려나?
스타2도 파오케가 있어서 되긴 할거에요. 크립이나 상점은 스타2쪽은 아예 강 무의미한상태로 놔둘것같고.. 다만 스타2자체가 자 스노우볼 오지게 굴려서 한방터트리고 생산하고 또 터트리고 또 한방싸움해라. 메타가 된지 오래인데 그 물량쌈 워크3가 감당할려면 걍 ㅈㄴ 쌔거나 그러지않는이상 생산력에서 무조건 밀려서 궁금하긴하네요.
레이더로 배틀크루저 지상으로 끌어내리는건가 ㅋㅋ
스타2가 영웅 일점사 할 수단이 많아서 유리하지 않을려나?
워3를 뭐 안건드렸으면 입구막아니면 초반 영웅견제를 못막지않나?
근데 이런식의 전략이면 블레이드마스터 윈드워크같은건 어떻게막음? ㅋㅋ
왜 굳이 이런걸 하지? 히어로즈 오브 스톰이 있잖아!!!
AOS랑 RTS는 다릅니다
초반 나엘이 나무 러쉬 하는거 보고 싶다
스타3는 스타2로 만들지 않을까????
아니 풋맨 디팬드하면 테란 뭘로 막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