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트릭 대신 모델을 해체하고 늘린다
3D로 2D적 연출을 표현 하려면 어쩔 수 없음 ㅋㅋ
2D면서도 3D같은 무언가
3D 애니메이션만 그런가? ㅋㅋㅋㅋ 실사 영화도 촬영 각도 위해서 비율 일부로 망가트림 ㅋㅋ
FPS도 솔직히 생각해보면 카메라하고 손위치 되게 이상한데에 있긴 함
2D 애니메이션에서도 늘상 하던 일이기도 함
게임도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만들려고 저렇게 한다지
"꼬우면 사람하든가."
3D로 2D적 연출을 표현 하려면 어쩔 수 없음 ㅋㅋ
"꼬우면 사람하든가."
FPS도 솔직히 생각해보면 카메라하고 손위치 되게 이상한데에 있긴 함
권총같은거 정조준하면 가슴께에서 총알이 나가는...
정답! 퀘이크
렌즈 트릭을 못쓰니깐
이게 맞는듯 렌즈의 왜곡을 표현못해서 저러는거 같네
2D 애니메이션에서도 늘상 하던 일이기도 함
난 이런 게 애니메이션이 실사 영화를 뛰어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
2D면서도 3D같은 무언가
끼야악 애들 대가리가 커진다
와... 이래서 욕하는건가.. 블루아카 팬들이?
존나 기괴하다
크리퍼야?
이건 뭐야ㅋㅋㅋㅋㅋ 블아 하는 애들 이런 애니 봤던 거였어?!
크ㅡ아아아악 시바
몇개빼고 뻥 아님? 굳이 저렇게 안해도 카메라조절로 다 가능해보이는데
아예 안되는건 아닌데 전용 모델을 만들거나 한거에 비해 효과가 적은건 사실임
예를 들면 퍼스트 건담에서 자쿠 처음 잡는 장면 그거 누가 건프라로 재현한거 있었는데 퍼건 본체는 HG이지만 손은 MG로 해야 애니 장면 스럽게 나왔었음
3D 애니메이션만 그런가? ㅋㅋㅋㅋ 실사 영화도 촬영 각도 위해서 비율 일부로 망가트림 ㅋㅋ
ㅋㅋㅋ 이게 그 설산에서 프로도가 반지 떨어뜨리던 그 때 소품인건가
반지 사이즈론 광학적으로 반사정보량이 적으니 분위기를 위해선 크기를 늘릴수밖에 없었나보네 어쩐지 영화 내내 심하게 영롱하더라
이 반지라면 뚝배기도 깨겠네
그 장면 말고도 일반 반지정도의 무게를 땅에 떨어뜨리면 볼품없이 팅겨나가서 좀 묵직한 느낌을 주고자 할때도 크기를 키운 반지를 썼다고함
동적 화면에서는 뭉게지는게 잘 없다보니까 3d는 동화가 어색한경우가 종종있더라
녹차양갱이
근데 이건 뭔 애니임?
팬메이드 애니인듯
실제 영화였으면 카메라 초점 같은걸 조정해서 찍는건가?
광각렌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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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8814280190
이건 없는 3인칭을 억지로 뚫은거라 뭐라하기도 애매하긴해...
그래서 용자검법도 하라고 검끝이 커다란검들 껴주자너
착한유게이
가능은 할거같은데 예산이 허락할까?
착한유게이
당연히 가능한데 막상 해보면 네가 원하는 그 그림이 아니게 나옴 ㅋㅋ
이래서 게임같은 실시간 카툰 렌더링이 어려운듯
죠죠는 의외네 ㅋㅋㅋㅋ
이거 잘하는게 아크시스템 윅스
게임도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만들려고 저렇게 한다지
트라이건 스템피드보면 놀랍긴함
날개를 넣으면 해결!!
아크시스템 게임이 구도별 노가다해서 이런식으로 연출 한댔던가
실버 나오는 소닉 애니는 뭔 작품이냐
잘쓰면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