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액블을 마소가 먹어버리면서효자 상품인 라이브 서비스 FPS에 대한위협을 많이 느낌.그래서 콜옵에 대항할 수 있는차세대 라이브 서비스 FPS 개발을 위해콩고기에 2억 달러를 박음.
액블을 마소가 먹어버리면서 효자 상품인 라이브 서비스 FPS에 대한 위협을 많이 느낌. 그래서 콜옵에 대항할 수 있는 차세대 라이브 서비스 FPS 개발을 위해 콩고기에 2억 달러를 박음.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살아남음 당하고 있는 데스티니의 개발사 번지를 라이브서비스 고문으로 흡수했음
소니 놈들은 눈에 안구대신 단추가 붙어있을듯.
마소는 헤일로랑 기어워로 언제든 부활할 수 있는 포지션이라 그렇다 쳐도 소니는 진짜 라이브 PVP할만한게 없긴하네 ㅋㅋㅋㅋㅋ
소니는 타격없다. 손해는 플스값을 올리면 된다.
암만 콜옵이 요즘 ㅄ됐다고 해도 줫으로 보였나 참...
하지만 스튜디오 직원들이 사상적 정병에 걸린놈들이였다는게 함정
근데 그런 중요한 프로젝트를 본질적 재미에 대한 접근이 아닌pc적인것으로 기어들어가는것만 관심을 가졌으니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살아남음 당하고 있는 데스티니의 개발사 번지를 라이브서비스 고문으로 흡수했음
마소는 헤일로랑 기어워로 언제든 부활할 수 있는 포지션이라 그렇다 쳐도 소니는 진짜 라이브 PVP할만한게 없긴하네 ㅋㅋㅋㅋㅋ
플스 진영이 옛날부터 FPS 쪽이 약했음 그래서 독점으로 밀었던 킬존, 소콤은 시원하게 말아 먹어서, 플스 독점 FPS는 전멸해버렸지
그나마 잘나가던 에픽 포트나이트는 수수료 소송때문에 싸우고 라이엇 발로란트는 엑박 게임패스 파트너고... 똥줄 탈만함
킬존은 특유의 디자인이 맘에 들었는데.
삽질 했어도 그 둘을 쭉 가지고 가야 했어
킬존, 레지스탕스, 소콤...게임들이 없는 건 아닌데 기존 꺼 부활시킨다고 사람들이 관심 가질만하냐면 또 그건 아니라...
진짜 콜옵때문에 쫄긴 쫄았구나
하지만 스튜디오 직원들이 사상적 정병에 걸린놈들이였다는게 함정
암만 콜옵이 요즘 ㅄ됐다고 해도 줫으로 보였나 참...
소니 놈들은 눈에 안구대신 단추가 붙어있을듯.
액티비전 인수 금액이 687억이니까 아직 콩고기 백번 실패해도 이득이라구 ㅋㅋ
그냥 진짜 콜옵 조팰만한 찐 마초향 그득한 밀리터리 FPS 슈터 하나 만들어 다오
근데 그런 중요한 프로젝트를 본질적 재미에 대한 접근이 아닌pc적인것으로 기어들어가는것만 관심을 가졌으니
생각자체는 틀린게 아닌데 그렇게 중요한 프로젝트였으면 컨트롤을 잘했어야지
소니는 타격없다. 손해는 플스값을 올리면 된다.
콜옵에도 킬스트릭은 있...
마소랑 소니랑 누가 더 현란하게 자빠지나 경쟁하는것도 아니고 참
순서가 반대 아님? 콩코드 개발기간이 더 길텐데
개발기간 길다해도 인수한건 2년도 안되서 한거임
찾아보니 반대 맞는데? 컨셉은 8년전이고 본격적으로 개발 들어간건 4년전인데 마소합병은 2년전 일임.
인수가 2023년인데 1년 좀 넘는 기간에 개발비로 2옥달러를 태웠다고? 애초에 개발비는 인수비용이랑 별개임
아니 소니가 콩코드 회사 인수한게 2년도 안됬다고
근데 지금와서 콜옵 이기기에는 지금 액블 콜옵팀 규모만해도 왠만한 게임회사 10배급이라서..
소니는 그냥 잘하던거나 계속햐야지 영화같은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