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소년 메거진 간판 작가중 하나인 마시마 히로 주 대표작으론 레이브 페어리 테일 등이있으며 미친듯한 원고속도와 무난한 스토리 등으로 작품을 n만들어내는 괴물같은 작가 더욱이 무서운건 주간연재하면서 본인 취미생활까지 n실컷 즐기는 양반 유일한 단점이 스토리가 너무 자기복제가 심한것이 단점 n그리고 여캐 꼴리게 그리는데 도가 튼 양반이기도 하다
저점의 신 그렇다고 고점이 낮지도 않은
만화를 그리기 위해 진화한 호모사피엔스를 초월한 신인류가 아닐까
꾸준히 애니화가 된다는것은 터무니없는 강점이지
솔직히 레이브 정도면 드래곤볼이나 강연금같은 시대의 역작 수준은 아니더라도 명작 반열이지
솔직히 끌....꼴려
회자될만한 명작을 뽑진 못해도 직업으로는 저만한 루틴도 없겠네...
세이브원고 뺏어가서 한방에 올리는건 ㄱㅅㄲ 아님?
솔직히 끌....꼴려
반대로 말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만화를 그리기 위해 진화한 호모사피엔스를 초월한 신인류가 아닐까
같이 일하는 사람에게 버프 거는 능력도 있음ㅋㅋㅋㅋㅋ 저 어시 썰은 봐도봐도 신기...
캐릭터는 진짜 개꼴리게 그림...
회자될만한 명작을 뽑진 못해도 직업으로는 저만한 루틴도 없겠네...
무컁
꾸준히 애니화가 된다는것은 터무니없는 강점이지
무컁
솔직히 레이브 정도면 드래곤볼이나 강연금같은 시대의 역작 수준은 아니더라도 명작 반열이지
사실 꾸준히 애니화 된다는 건 명작은 아녀도 즐거운 작품은 만들 능력이 된단거지
국밥같은 작가지 레이브 페테 에덴즈제로 까지 전부 애니화 한거보믄 메거진 입장에선 진짜 든든함
레이브 정도면 명작 아님? 그 시대에 그정도 퀄의 만화 몇개없을텐데;
사실 애니화가 된다는것만으로도 명작 반열에 손가락은 걸치지.
명작 아니라고 말하기엔 비교대상이 그 분기 명작이 아니라 올타임 명작임, 비교대상이 그렇다는건 이쪽 또 충분히 가치있는 작품들
한계를 극복하기위해 변화를 주려다가 망하고 돌아가지도 못하고 어중간한 선에서 망하는 경우도 있는데 저 작가처럼 조금씩 바꿔나가는 방법도 괜찮은듯. 길게 보면 더 좋은 전략 아닐까?
레이브때까진 좀 그렇다가 페테 하면서 그림이 물이 올라가지고 스토리야 뭐 평범하지만 엔딩 ㅈ같이 내는건 아니고 고퀄+빠르기까지 하니까 이정도면 ㄹㅇ 만화기계지
그땐 한창 짭오다 소리 들을시절이였는데 페테 중반부터 좀 차별화 되기시작했지
저점의 신 그렇다고 고점이 낮지도 않은
고점이 낮다기엔 저정도 퀄을 못뽑아내는 작가는 발에 치일 지경이니
레이브 해골 스토리는 진짜....
지그하르트 스토리는 진짜 감탄만 나왔음
비교를 원나블 최전성기 이런거랑 비교해서 그렇지.. 원탑급 작가중 한명이지...
나는 평균의 신이라고 봄 이 작가 작품보다 재밌으면 명작이고 아래면 그냥 저냥 인거임.
세이브원고 뺏어가서 한방에 올리는건 ㄱㅅㄲ 아님?
그거 편집자랑 짜고친 바이럴이라더라..
wwe였네 ㅌㅋ
짜고 친적도 없음 걍 사실무근인 루머
그거는 그냥 '이번에 좀 쉴게요' '예? 연재는 괜찮으시겠습니까?' '3화분 미리 그려놨어요' '오... 그럼 이거 가져가도록 하겠습니다.' 하고 협의하에 하는거라 ㅋㅋㅋㅋ 신작발매나 여행계획 이런거 잡으면 4주~6주 전부터 미리미리 비축분 추가로 조금씩 더 그려서 일정 다가올때쯤에는 2~3화 분량이 이미 완성되어있는 그런거라던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그건 계약위반이라 편집부가 갈려나갈 수준임ㅋㅋ
그런데 자기복제라고 하지만 정작 그렇게 복제된 마시마 작품만도 못 한 만화가 절대다수임 ㅋㅋㅋ
에덴즈 제로 2기 언제 나와!
음란코스프레공주 루시 너무 야해
최고점만큼은 원나블에 비빌 수 있지
저기 누락된 내용 저러고 가끔 트위터로 방송도 한다.
웬디쨩 페로페로
스토리 자기복제가 너무 심한게 단점 =저 연재 속도로 매번 다른 이야기를 쓴다면 그게 더 대단한거 아닐까
그리고 그 자기복제한만큼도 못한 작품이 많은 걸 보면...ㅋㅋㅋㅋ
쥬비아 개꼴리지 애가 좀 이상한거 빼면
타마고로의 그림체로 쫙쫙 빼던것도 모두 이 작가의 캐릭터들 덕분...!!
타마고로가 그린 루시 개꼴임 ㅋㅋㅋ
오
자가복제 빼면, 이정도로 자기 작품과 팬들에게 애정있는 작가 별로 없음ㅋㅋㅋ
암만 자기복제가 심하다 소리 들어도 저 정도 일정한 퀄로 저렇게 찍어내는건 진짜 인외종임
대부분의 아마 일러레, 만화가들이 프로 못 가거나 가더라도 금방 아웃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프로가 됐을 때 그 제한된 시간 안에서도 똑같이 퍼포먼스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가? 를 만족 못 시켜서인걸 생각하면 더더욱
팬박스 기원
엘자랑 루시 바니걸 피규어 구해놨고 이제 웬디만 나온다고하면 된다
비동정은 발정나는 마법 ㅋㅋ
강도를 올리면 동정이여도 이거뭐야 느낌이 이상해... 까진 된다고 한다
처음엔 보급형 오다 같았는데 이젠 자기영역이 뚜렷함.
마시마 히로 만화 안본지 오래되긴 했는데 여캐는 여전히 꼴려
작업속도 빠르고 여케도 꼴리게 잘뽑고. 양산형 스토리도 평타치면서 고점도 높다는거지?
저점이 애니화인 수준이라 진짜 보통 괴물이 아님
그리고 여자가 알몸으로 괴롭힘 당하는것에 흥분하는지 꾸준하게 그 장면을 만든다는 사람
보급형오다라는 이야기가 괜히 나오는게아님 저양반보다 프로의식없는놈천지에널리기도했고
손 빠른 작가들중에 대표격인듯 아라키 대장이나 하스걸 작가도 만만치 않은데 매거진오다 그 본편 단편 컬러 다 챙겨서 1주동안 100장 가까이 그렸던건 ㄹㅇㅋㅋㅋㅋ
대장님은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월간연재로...ㅠ
레이브 완결까지 애니화 좀
6주차 세이브 ㅋㅋㅋㅋㅋㅋ
부럽고 존경
스토라에 대한 깊은 생각이.없으니 작업이 빠른 걸지도?
이작가 작품 뇌빼고 보면 재밌음 ㅇㅇ
예술가가 아닌 만화가
자기복제라지만 그게 맛깔나서, 김치찌게 전문점 같은 느낌. 김치찌게 전문점은 김치찌게 잘하면 도지지, 굳이 파스타 도전할 필요 없어
ㄹㅇ ㅋㅋㅋㅋㅋ 서비스 팍팍 넣은 (이 부분은 조금 호불호 있긴 함) 소년만화 맛집 느낌
스토리가 개 쩔진 않지만 그렇다고 개 죶 같지도 않은 진짜 무난 무난한 ㅋㅋㅋ
퀄리티는 보장하면서 스토리도 평균은감, 단점은 뭘해도 레이브 같음,, 재미없는것도 아니고 기복이 있는것도 아닌데, 머랄까 기시감이 계속들음 ㅋㅋ
수백화짜리 장편만화 3번 완결 장편만화 4작품 애니화 이 커리어 이길 수 있는 사람 일본 만화계에 얼마 없긴 할 거임 ㅋㅋㅋ
주간지연재만 20년가까이하는데 아픈데 하나없고 자기 취미 즐기면서 세이브원고까지 비축하는거 보면 진짜 뭐하는 사람인지 싶더라 ㄷㄷ
좀 괜찮은 스토리 작가 하나 붙어서 전투 연출 맨날 주먹으로 쳐서 끝내는 거만 고치면 시대에 남을 역작을 그릴 수도 있을듯
원작 있는 만화 그리면 속도가 어디까지 올라갈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