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업데이트때 즐거운 순간들.
시공1,2 나왔때만해도 내 스팩이 바로 시공갈정도는 안되서 한 2~3주정도 늦게 진입했는데
패턴영상봐도 잘 모르겠고 헤딩팟 가면서 연습해도 막페전에 썩어버리는데 잘하는분덕에 묻어가고 그랬었지.
아무튼 시공3는 바로 갈스팩이 되서 테섭도 2주간이겠다 테섭 해보기로함.
그동안 게임하면서 테섭깔아보는건 처음이었는데 귀찮아서 첫주부터는 안하고
2주차부터 막페까지 공개여서 며칠정도 길원들이랑 연습하고 클리어도 몇번해봄.
요르드라가 컨셉은 타로스, 아이젠리터에 비하면 무게감이 너무 떨어졌지만 전투라도 잘만들었으면 또 몰라.
디렉터가 마영전 대표하는 보스로 남았으면 한다고 입턴거치곤 보스외형,전투 모두 실망스러웠지.
뭐만하면 장판떡칠에 선딜 거의 없는 공격, 지혼자만 계속 공격하는 연타패턴에 미니게임은 버그로 작동안하고
막줄때는 또 너무 단조로워지는등. 좋게볼만한 부분이 없더라고.
그리고 본섭업데이트. 테섭 유저들의 시시하다는 반응만 피드백했는지
1줄미만은 뱀은 계속 코코볼쏴서 보스를 진득히 때리기 어렵게 만듬.
즉사기연출중에도 계속 코코볼 날려서 즉사기 걸린 사람외에 파티원들이 얻어맞는건 도대체 뭔 발상이지?
그래도 테섭때 해봤다고 막페전까진 포션 몇개안빨다가 1줄미만때는 그냥 포션마셔가면서 줘패서 잡고있음.
본섭서는 4번 깨봤는데 파티원들 숙련되서 막페까지 대부분 생존하고 그러면 어지간하면 깨는듯.
본섭때 변경점 소감은 9.5줄 코코볼+장판은 더 너프를 해야할거같음.
장판잔상때문에 처맞는건 여전하고 코코볼맞아서 장판맞거나하는 억까가 많음.
1줄미만도 고쳐야할텐데 다음주에 고칠지는 모르겠다.
그외에 불만 많은데 이제와서 얼마나 고치겠나 싶음. 아이젠도 불합리한부분 여전히 방치하는마당에.
이번주 클리어보상은 고강비,미조3,와결먹었는데 보상서 고강비는 삭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