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스 엔가 캐피탈 이런건 일본내에서도 좋아하는 사람만 좋아한다고 들었서 비싸고 매니아틱하고 아저씨들이 하는 패션이라고 별로라더라
실제 위 브랜드 수장들도 이저씨와 할아버지 사이 어딘가임. 그들의 곤조로 밀어붙여서 품질과 감성은 있지만 주류에 어필은 조금 어렵다더라
오히려 주류시장에선 우리나라 렉토나 유스같은 브랜드가 일본에선 위 브랜드들 보다 젊은층에 어필이 된다더라
결국 나도 소비자라 카더라긴한데 위 소식을 듣고 많이 신선했슴. 도메브랜드들도 다시보게되었고
한국주류패션은 좀 다르지 않나 일본에서 좋아하는건 아이돌~20대 애들이 입는 패션일꺼임
일본애들 반응하는건 내가 알고있는 그 스트릿 패션이긴 하던데 내가 패션으로 일가견이 있는게 아니라 반박을 못하겠네
니들스 엔가 캐피탈 이런건 일본내에서도 좋아하는 사람만 좋아한다고 들었서 비싸고 매니아틱하고 아저씨들이 하는 패션이라고 별로라더라 실제 위 브랜드 수장들도 이저씨와 할아버지 사이 어딘가임. 그들의 곤조로 밀어붙여서 품질과 감성은 있지만 주류에 어필은 조금 어렵다더라 오히려 주류시장에선 우리나라 렉토나 유스같은 브랜드가 일본에선 위 브랜드들 보다 젊은층에 어필이 된다더라 결국 나도 소비자라 카더라긴한데 위 소식을 듣고 많이 신선했슴. 도메브랜드들도 다시보게되었고
일본에서 옛날에 유행하던 스트릿 패션을 지금 한국 스트릿에서 입는데 이걸 다시 역수입가서 한국 스타일이라고 하는 상황 얘기일 걸? 참외를 만든 건 일본인데 한국참외라고 역수입하는 상황과 비슷
그거하곤 결이 좀 다른데 어느면에선 맞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