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슨 바로 항만 컨테이너 하역, 적재 시스템 전체임.
크레인부터 시작해서 총괄하는 시스템까지
중국업체가 과반수 이상을 파먹고 있는데
이게 잘생각해보면 미등록 컨테이너를 옮겨놓거나,
미국내 물류이동을 파악해서 미국이 어떤준비중인지 대응할수 있는 분야임.
그래서 미국은 지금 저 크레인들 전부 중국산 아닌걸로 대체중이라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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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 일부 항구가 중국산 크레인이 거의다 차지하고 있다고 함.
현재 블루팀은 저런 시스템부터 CCTV, 전철, 같은 사회시스템에서
중국산을 배제중임.
미국은 안보관련되는 순간 법을 바꿔서라도 국산화해버리죠.
작년에 나온 기사인데 오스트리아 철도 네트워크에서 오픈액세스(설렁탕네가 등장한 발단... ㅡㅡ;) 논란을 보면 이 문제도 포함되어 있음
더군다나 최근에 ㅉㄲ놈들이 크레인 안에다가 칩 심어 놓은 것도 걸려서 더 그럴거
항만에서 쓰는 갠트리 크레인 저거 중국산도 몇십억 하는 초고가 기기 아닌가
대단한 놈들이네 ㅋㅋㅋ
개인적으로 두려운 것이 이런 디커플링의 끝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 그냥 경제적인 것으로만 끝나지 않을거 같다.
LGU+ : ㅎㅎ 괜찮습니다~!! 안심하세요~!!!
작년에 나온 기사인데 오스트리아 철도 네트워크에서 오픈액세스(설렁탕네가 등장한 발단... ㅡㅡ;) 논란을 보면 이 문제도 포함되어 있음
미국은 안보관련되는 순간 법을 바꿔서라도 국산화해버리죠.
항만에서 쓰는 갠트리 크레인 저거 중국산도 몇십억 하는 초고가 기기 아닌가
더군다나 최근에 ㅉㄲ놈들이 크레인 안에다가 칩 심어 놓은 것도 걸려서 더 그럴거
루리웹-9934148676
대단한 놈들이네 ㅋㅋㅋ
개인적으로 두려운 것이 이런 디커플링의 끝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 그냥 경제적인 것으로만 끝나지 않을거 같다.
LGU+ : ㅎㅎ 괜찮습니다~!! 안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