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오리지널 캐릭터용]
자애의 정신 - 주변 5칸 범위 내 아군 캐릭터의 MP를 매 턴 +20 (초강기까지, 자신은 효과 없음)
'배신'의 코드 - 전투시 적의 MP를 -20
'해방'의 코드 - 수비,반응,각성+30% / 자신에게 걸린 상태 보정 효과를 1.3배
[EX 계열]
[EX]사격능력 lv1~4 - 사격치+200, 사격무장 사거리+1 (lv에 따라 변동)
[EX]격투능력 lv1~4 - 격투치+200, 격투무장 사거리+1 (lv에 따라 변동)
[EX]인내력 lv1~4 - 수비치+150, 지휘치+100 (lv에 따라 변동)
[EX]반사신경 lv1~4 - 반응치+110, 지휘치+100 (lv에 따라 변동)
[EX]사격 기술 강화 - 캐릭터 어빌리티에 의한 사격치 상승량이 1.7배
[EX]격투 기술 강화 - 캐릭터 어빌리티에 의한 격투치 상승량이 1.7배
[EX]수비 기술 강화 - 캐릭터 어빌리티에 의한 수비치 상승량이 1.7배
[EX]C급 능력 향상 - 캐릭터 스테이터스 상승치가 +30이하인 캐릭터 어빌리티의 효과량이 5배 (능력향상계열은 중복 불가)
[EX]B급 능력 향상 - 캐릭터 스테이터스 상승치가 +50이하인 캐릭터 어빌리티의 효과량이 3배 (능력향상계열은 중복 불가)
[EX]A급 능력 향상 - 캐릭터 스테이터스 상승치가 +100이하인 캐릭터 어빌리티의 효과량이 2.5배 (능력향상계열은 중복 불가)
[EX]특수 강화 능력 - 명칭에 'lv1'이 붙은 캐릭터 어빌리티의 습득 수에 따라 각 스테이터스에 +350
[EX]직감 - 명중률,회피율 +15%
[회복 계열]
'황금신의 의지'를 계승한 자 - 자신의 HP EN 매 턴 회복. 파일럿 스테이터스 총합에 비례 (황금신의 의지와 중복 불가)
'알가스 기사단의 영혼'을 계승한 자 - 에어리어 내 아군의 HP EN 매 턴 회복. 크루 스테이터스 총합에 비례
[자신 버프 계열]
자프트 레드 - 명중률, 회피율 +5%
'오늘만큼은 진심으로 가도록 하지' - 명중률, 회피율 +25%
'지금부터는 진검승부로 간다' - 명중률, 회피율 +25%
스다 도아카 월드의 축복 - 명중률, 회피율 +40%
블록 워드 '죽음' - 자기 유닛의 HP가 50% 미만일때 사격,격투,수비,반응+70
결의를 향한 애정 - 자기 유닛의 HP가 50% 미만일때 크리티컬 발생 확률 +30%
선택에 대한 결의 - 자신 캐릭터에 적용된 스테이터스 보정 효과 1.3배
선택에 대한 각오 - 자신 캐릭터에 적용된 스테이터스 보정 효과 1.3배
세계를 향한 보복 - 수비치,반응치,각성치 +30%, 자신 캐릭터에 적용된 스테이터스 보정 효과 1.3배
[아군 버프 계열 (에어리어와 상관 없음)]
생존 본능 - 주위 10칸 이내 아군 유닛 회피율+30% (자신은 효과 없음)
혁명의 기운 - 주위 10칸 이내 아군 유닛 명중률 +20% (자신은 효과 없음)
감지 - 주위 10칸 이내 아군 유닛 명중률 +30% (자신은 효과 없음)
황금의 영혼의 인도 - 주위 10칸 이내 아군 유닛 명중률,회피율 +20% (자신은 효과 없음)
젊은 카리스마 - 주위 10칸 이내 아군 유닛 명중률,회피율 +30% (자신은 효과 없음)
황금룡의 인도 - 주위 10칸 이내 아군 유닛 명중률,회피율 +30% (자신은 효과 없음)
쿠잔 가문의 후계자 - 주위 5칸 이내 아군 유닛 명중률,회피율 +30% (자신은 효과 없음)
[디버프 계열]
시련의 인도자 - 전투 후, 교전한 적의 텐션을 보통으로 만든다
살기 - 전투시 적 유닛의 MP를 -10
외침 - 전투시 적 유닛의 MP를 -10
재앙의 전쟁의 광경 - 전투시, 적이 발동하는 어빌리티 효과 무효화
심안 - 전투시 적이 발동하는 스킬 효과 모두 무효화
잠재능력 상쇄 - 전투시 적이 발동하는 어빌리티 모두 무효화
특수능력 상쇄 - 전투시 적이 발동하는 스킬 효과 모두 무효화
[MP변동 0 계열]
내일을 향한 결의 - MP변동치 0 (어빌리티나 스킬로 인한 변화는 제외)
구세주의 긍지 - MP변동치 0 (어빌리티나 스킬로 인한 변화는 제외)
'오늘 난 아수라도 능가하는 존재다' - MP변동치 0 (어빌리티나 스킬로 인한 변화는 제외)
황금룡의 의지 - MP변동치 0 (어빌리티나 스킬로 인한 변화는 제외)
[데미지 UP 계열]
인간이던 시절의 결의 - 전투시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20%
막을 내릴 각오 - 전투시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30%
전쟁의 노하우 - 전투시 자기 유닛이 받는 데미지 -20%
제 6의 건담 파일럿 - 일대일 전투 시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10%, 자신이 받는 데미지 -10%
이노베이터의 긍지 - 지원공격 및 지원방어시 시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10%
우정 - 지원공격 및 지원방어시 시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30%
우주 거주자의 분노 - 자기 유닛의 HP가 적어질수록 적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다음 세대를 짊어지는 자 - 매력치+30, 일대일 전투시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20%
r글리펩틴 - 전투시 적에게 주는 데미지 +30%, 자기 유닛이 받는 데미지 +30%
복수심 - 전투시 적에게 주는 데미지 +50%, 자기 유닛이 받는 데미지 +50%
사하크 가문의 긍지 - 전투시 적에게 주는 데미지 +20%, 회피율 +10%
고고한 전사 - 전투시 적에게 주는 데미지 +20%, 회피율 +10%
세계 통일에 대한 교만함 - 전투시 적에게 주는 데미지 +20%, 자기 유닛이 받는 데미지 +20%
'우오오오오오!' - 전투시 적에게 주는 데미지 +20%, 자기 유닛이 받는 데미지 -20%
사라져가는 이성 - 전투시 자기 유닛이 받는 데미지 +20%, 회피율 +10%
명예를 향한 초조함 - 전투시 적에게 주는 데미지 +30%, 회피율 -20%
거짓 충성심 - 전투시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50%, 자기 유닛이 받는 데미지 +20%
전의 고양 - 건담 계열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10%
통일되어가는 의지 - 건담 계열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20%
쾌락 - 건담 계열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30%
남자의 맹세 - 건담 계열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30%
살아가는 증거 - 건담 계열 적 유닛에게 주는 데미지 30%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것과 없는것의 구분은 하지 않았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ㅊㅊ
오 ...
'스다 도아카 월드의 축복' 이랑 '거짓 충성심'이 좋아보이네요...
인간이던 시절의 결의 는 도대체 누구꺼죠? 인간이 아니게 된 케이스는 ELS세츠나 하고 아뢰야식 생체유닛 아인달튼 밖에 없는것같은데
아인 달튼 맞아요
인페르노 난이도의 그레이즈 아인의 적으로만 등장하는 어빌인가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