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목표 수갑 2개 파밍 하기 위해
음양사 파밍을 영혼을 갈아서 완성을 했습니다.
(갖고싶은)
일륜 착용을 안했을 때 영혼을 끌어모아서 (...) 완성을 하게 된 행운 수치 661
고다마랑 황천 추녀 행운 상위 수치 + 장비품 출현율 구하느냐궁 애를 먹은
고다마 이렇게 조합 붙은건 진짜 운이 좋았다고 생각을
장비품 출현율(인간) 이거 이식 옵션으로 나와서 완성이 가능했움
잇폰은 장비품 출현율 고정 옵션이라 행운 상위 수치만 구하면 됐던거라 쉽게 완성한
두루마리는 고정 옵션 중에서 (행운, 성물 출현, 아이템, 장비품 하나 붙어 있어야 모두 적용이 가능)한데
가지고 있던거 중에 성물 출현율이랑 / 아이템 출현율 밖에 없어서 성물 붙은거로 완성을 했네요
인간도는 필수
행운을 661을 한 이유는 정확한 기준치는 모르겠지만 (...)
그냥 650을 넘기려는 이유인데 이럴려면 원거리 무기 하나가 에비스로 적용이 되야함니다.
근데 탄환 관통이 필수라 원래 저 착용은 강용유리+ 2개 효과를 받아야 해서 650을 못넘기기 때문에
제조로 탄환 관통 계승을 구하고 > 사용할 총에 적용을 해줌니다 > 그리고 강용유리+를 빼궁 에비스 은총 붙은 원거리 무기를 착용해주면 650을 넘기게 됨
믿거나 말거나에 가깝긴 하지만 (제작진이 어떻게 설계 했는지는 잘 모름)
아무튼 행운 수치 극한으로 올리시려는데
탄환 관통 이식 옵션을 못구한다면 이 방식으로 하시면 됨니다.
요류 비전 총통에는
고정옵 : 약점 자동 조준
2옵 : 총의 동작 속도 상승
3옵 : 아이템 출현율(인간)
4옵 : 장비품 출현율(인간)
5옵 : 장비품 출현율
6옵 : 스쿠나의 은총
7옵 : 탄환 관통(계승)
이렇게 적용이 가능함니다.
어휴 근데 무기 저거 진짜 구할 수 있으려나
행운수치가 정확히 어떤걸 올려주나요? 성물출현? 아님 좋은옵션? 잘모르겠네요 ㅜ
그거는 저도 예전부터 가졌던 의문이긴 하지만 개인적인 결론은 설명 그대로 의미에요 수치가 클 수록 희소 아이템을 입수할 확률이 높아진다는데 (말 그대로 성물 확률 증가) 스쿠나 옵션 보시면 행운 + 장비품 출현율 + 성물 출현율 3개가 같이 구성 되어 있어요. 이게 활용이 3가지 정도 될텐데 심부에서는 제가 생각하기엔 활용하기에 무리가 좀 있는편이에요. 그래서 심부를 제외하면 1. FPS 2. 원령귀 3. 나락옥 등반할 때 스쿠나+일륜으로 성물 드롭률 더 높이는 (유리의 성물 보정 적용이 덜 되었을 떄) 스쿠나+일륜은 1번 FPS 방식에도 그대로 쓸 수 있어요. 일륜이 포함되면 행운이 700중반 정도 될텐데 문제는 이거는 방어구 파밍을 못하고 무기 하나를 일륜 무기로 착용해야해요. 대신으로 일륜 투구를 쓰면 무게 감당이 안돼요. 무기는 두개 같은 무기 착용하는게 이거는 제가 느끼기엔 무기 1 무기 2 똑같은 착용을 해도 우선 출현 확률 다 적용을 받아요. 좋은 옵션의 정의도 정확히 말을 하면 사실은 애매하긴 하지만 극옵이나 칸 위치는 의미가 하나도 없는거니까요. 결국은 붙기만 하는걸 구하기만 하면 되는건데 이런거는 행운 수치가 높다고 수월한 편으로 구할 수 있는건 아니에요. (FPS 파밍) 난행 없는 혹은 있는 심부 26-30 파밍은 애초에 낙명 없을 때 2배 드롭율이나 고다마 행운 버프도 있기도 해서 외에는 두루마리의 성물 출현율, 개운부, 숙심정도니까요 행운 수치 = 좋은 옵션이랑 연관성은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하고 둘 다 맞는 말이에요. 이게 왜냐면 어디서 파밍을 하시든 결국은 성물템을 많이 구하는게 중요한거고 느끼셨겠지만 인왕이라는 게임의 파밍 베이스에요. 옵션 의도 하는 테이블 그런거는 제가 느끼기엔 예전에 되신다고 하신 분들이 몇분 계셨는데 왜 되신다고 하신지는 모르겠지만 안되는거 같아요. FPS는 어차피 총만 쏘면 되는거라 스쿠나 옵션 구성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세트 효과 적용 외에도 성물의 드롭율을 보다 좀 더 높이기 위해서 행운, 장비품 출현율의 수치를 더 높여주는 거에요. (성물 출현율이 이거 하나로 끝이 아니라 행운의 수치나 장비품 출현율 등에 더 시너지로 적용을 받는다는 의미에요) 행운의 수치가 높다고 수월하게 얻을 수는 없는거라 이렇게 생각을 하면 연관성이 없는편에 가까운데 행운의 수치가 높으면 드롭률은 더 좋아지는게 맞기 때문에 이렇게 보면 연관성이 있게 돼요. 무기의 경우 가령 꼭 3별을 써야 하는 것도 아니라서 2별이 베이스인데 이 경우는 행운 수치 이정도로 안올려도 충분히 구할 수 있기도 하니까요. 이런 관점으로 보면 행운 수치랑 좋은 옵션이랑 연관성이 또 없는 편에 가까우니까요 굳이 높일 필요가 없으닝 3별은 많이 얻어야 그중에서 얻어 걸렸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FPS에서는 그냥 적용가능한 모든 연관성 다 끌어모아서 하는 편이 맞는데 제가 650안넘기고도 3별템들 여럿 구했어서 특정 수치에서 좋은 옵션(종결)이 나오는거나 더 잘얻거나 등은 아니구 행운의 설명 그대로 드롭률 더 높이는데 의의가 있어요.
아 행운도 상위 수치가 있었네요? 가지고 있으면서도 모르고 있었네요. 저는 일륜 써서 600정도까지는 해 본 거 같은데 안쓰고도 행운이 저 수치가 나오는군요.
오..저는 고정옵 행운+성물 출현 붙은게 인왕등급으로 나와가지궁 아쉽다 했었는데 지옥으로 가지고 계씨는군요 고다마 얻다가 공격력 66 요력 2.1은 나왔었는데 근데 얘는 이번에 나름 해보니까 수집 못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다마 진짜 힘듬 얘는 포기요(.....) 이거 다른애들처럼 요념 동조 요념 공격력 요념 요력 이런거 나오면 진짜로 고다마의 가호를 받은 유저라고 밖엔 설명을 ...
그 행운 하위가 4궁 상위가 10단위 수치인데 하위는 다 올리면 17인가 그러더라구요 고다마 +4나왔는데 올리니까 그랬던 다마시로 행운 3개 다 적용이 100이여서 하위 쓰기가 좀 그랬던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스다마 나오면 다마시로 던저주고 나올 때까지 로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승옵들은 나름 쓸만한 것들이 모였네요.
5회차는 스다마 그거 다마시로 옵션 안바꺼주지 않아요? 나올떄까지 로딩하는게 뭐에요?
옵션 바꿔주는 거 말고 아무 다마시로나 던져주면 가끔 고다마 다마시로로 바꿔주는거요.
엥 그거는 로딩하면 다시 되나보네요 처음알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
네 그래서 신사 근처에 있으면 하기 편해요. 쓰치구모 나오는 봉마 미션은 두 마리 나와서 가끔 돌아보네요.
충분히 드실듯 몇만마리 이상 잡으실테니...
근데 무기 체흡 수갑 완성은 제 경험으로는 반영 개변 칸에 보통 계승 자리가 붙는게 많아서 계승 안 붙는걸로 나왔으면 하는데 될지 모르겟어요 공반 주술, 무기 체흡, 무기 기력 극옵은 얻었던적은 있었는데 칸 위치가 마음에 안들었어가지궁 (체흡이랑 기력 대미지랑 서로 바껴서 은근 마음에 안든) 공반이랑 체흡 색상좀 같이 붙이고 싶은데 뭔가 이런거 원하는 유저들 킹받게 일부로 안맞게 하는거 같은 의심이 들어서 물론 검증 안되는 뇌피셜 의견이지만 그래도 매일 꾸준히 3시간은 ㅏ고 잇어요
화이팅 입니다. 저는 야샤카니가 스사말곤 쓸만한게 안나와서 살짝 현타와서 쉬고 있습니다 ㅋ
야사카니는 저는 먼 미래에나 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인왕 유저가 진짜 몇명 없을 것 같지만요 쓸만한 야사카니가 한개도 없넹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