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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4의 시즌2 '피의 시즌'에서는 다양한 흡혈귀의 힘을 사용할 수 있는 가운데, 블리자드가 트위터를 통해 그 중 일부를 선보였습니다! 이 영상에서 선보인 흡혈귀의 힘은 탈태, 공포심, 월출 및 피범벅입니다.
※ 블리자드
- 탈태 (야성의 서약 2개, 신성의 서약 2개, 영원의 서약 2개): 피하기를 사용하면 박쥐 구름으로 변해 4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경로에 있는 적은 160%의 물리 피해를 받고 흡혈귀의 저주에 걸립니다.
- 공포심 (야성의 서약 1개, 신성의 서약 1개, 영원의 서약 1개): 피격 시 14% 확률로 2초 동안 주위의 적을 공포에 질리게 하고 80% 감속시킵니다. 공포에 질린 적에게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 월출 (야성의 서약 6개): 기본 기술이 적에게 적중하면 10초 동안 공격 속도가 4%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흡혈귀 피의 분노 상태에 들어가 10초 동안 기본 기술 피해가 160%,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피범벅 (신성의 서약 3개, 영원의 서약 3개): 정신 집중 기술을 시전하면 발아래에 피 웅덩이가 생깁니다. 웅덩이에서 정신 집중 기술을 시전하면 정신 집중 기술의 피해가 40% 증가하고 30%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웅덩이는 8초에 한 번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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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분위기랑 타격감 모션같은건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인데 진짜. 스킬체계라든지 아이템 설계같은 여러 게임 시스템이 망이라 그렇지. 누가 잘못한건지
슬슬 스킬 개편 이야기도. 솔까 스킬 매타 안바뀌면 굳이 새로 할까 싶던대.
신규 스킬 넣을 생각은 아예없나
아트팀은 잘못없다
디아4 갓겜되기 vs TL 갓겜되기
아트 분위기랑 타격감 모션같은건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인데 진짜. 스킬체계라든지 아이템 설계같은 여러 게임 시스템이 망이라 그렇지. 누가 잘못한건지
New*World*Order
아트팀은 잘못없다
슬슬 스킬 개편 이야기도. 솔까 스킬 매타 안바뀌면 굳이 새로 할까 싶던대.
신규 스킬 넣을 생각은 아예없나
변경이 더 시급해보여요 예를 들어 아이언스킨은 3에서는 바바리안 패시브로 하고 4에서도 바바리안 패시브로 한다던가 하고 4에서의 드루이드 변신형태도 늑대와 곰이 아닌 도마뱀과 용으로 한다던지 하는 걸로
드루이드 동물신들으로 변신 가능하게 해주지. 공물 바치고 특성만 받고 끝
이런 영상 올릴 때는 눈에 확 띄는 것만 좀 넣지... 글 읽기 전에 세 번째는 뭔가 했네ㅋㅋㅋㅋ
스킬 솔직히 디아3도 불만이 많았는데 디아4 보니 선녀였음....그리고 오프라인으로 할거면 스위치 디아3가 할만하네요 콘솔에 휴대용에 한글에 패드만 있음 4인 멀티에 혼자 2인해도 캐릭이 자동으로 따라옴~
스킬쿨타임좀 없에면 안되나. 시즌 스킬도 쿨이 있네 n초동안 유지, n초에 한번 이런거 너무 별론데..
스킬 아이템 설계를 못하는거 같음. 별로 끌리지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