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용의 선물
저희는 조만간 출시될 '왕권의 몰락'이라는 업데이트를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으며, 이제 어떤 작업을 해왔는지 보여드릴 수 있을 만큼 어느 정도 완료되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쁩니다. 달력을 살펴보니 서리축제 업데이트 이후 벌써 몇 주가 지났다는 사실을 알아차렸는데, 여러분이 '왕권의 몰락'까지 기다려야 새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상황을 만들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다행히 달력의 신들께서는 때맞춰 또 다른 명절을 준비해 두셨습니다.
용의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관대함, 유복함, 행운을 누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 근사하죠. 마법의 용이 나타나 우리에게 선물을 주고받을 초인적 능력을 부여해 주는 일이 없을 것이기에, 빨간 봉투에서 유래한 용의 선물을 선보입니다. 해당 선물은 지금부터 3월 7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정확히 이름 그대로입니다. 보물은 증정만 가능하며, 수령인으로 지정한 사람이 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호의를 베풀 때까지 기다리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 전형적인 용의 비축품 보물도 마련해 놓았습니다. 각 보물이나 선물에는 설날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치장 세트 17가지 중 한 개가 들어 있으며 보너스 확률에 따라 용의 선물이나 새로운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보물(및 선물)에는 일정 확률로 '고대 용의 제왕'이 들어 있습니다. 이는 역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대의 요새 치장 아이템으로, 고유한 다이어 및 래디언트 스타일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제 신화 속 용으로 고대의 요새를 꾸밀 기회가 생겼습니다. 아마 항상 여러분이 원했던 것이리라 짐작합니다. 아울러, 해당 아이템은 매치 안에서 한 사람만 보유해도 모두가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나눔의 정신'이라는 주제에 맞추어, (거의) 모든 분을 위해 또 다른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새로운 부정행위 감지 코드를 도입했습니다. 사실, 도입된 것은 몇 주 전이긴 하지만, 그 이후 부정행위를 저지른 플레이어를 상당수 축적했습니다. 자동 금지 조치가 시행되면, 게임에서 그런 플레이어가 더 적게 보일 겁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여러 가지 수정과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출처 참고하세요)
![[도타2] 용의 선물_1.png](https://i2.ruliweb.com/img/24/02/09/18d8b3e94234812db.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