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왕권의 몰락 III막 및 수집가의 무기함
우리에게 찾아왔던 6월은 늘 그렇듯이 이제 다시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아마도 다시 오지 않겠지요. 여러분 모두 왕권이라든가 그것을 가진 환상의 새들이 극적으로 몰락한다든가 하는 이야기는 모두 잊고 그냥 여름을 맘껏 즐기셨으면 합니다. 느긋하게, 천천히 여유를 만끽하며 해변의 소풍을 즐겨도 좋고 그물침대에서 잠깐 눈을 붙여도 좋습니다. 음, 여러분 모두 잘 쉬셨기를 바랍니다. 이제는 맹렬한 기세로 우리 모두에게 덮쳐 온 7월과 함께, 왕권의 몰락 III막: 얼음폐허의 서리가 찾아왔기 때문입니다. 사실, 좀 성의 없어 보이는 데다가 두서없기까지 한 이 블로그 글의 도입부가 한가로움에 젖어 든 여러분의 두 눈으로 건질 수 있는 전부일 겁니다. 비록 이 6월을 소재로 한 문단이 이리저리 돌아 장황한 햇빛 타령 결말에 이르긴 했지만, III막은 7월처럼 역대급으로 가장 이벤트가 많은 막이 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III막은 혹한의 북방에 위치하였으며, 처음 선보이는 전체 세계 지도에서 펼쳐집니다. 수수께끼가 있고, 적지 않은 수의 괴물이 있으며, 상당히 많은 눈이 있는 가운데 지옥 같은 선술집 난투가 벌어집니다. (그리고 늘 그렇듯이, 몇 가지 놀라움은 여러분이 직접 찾아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III막과 함께 선보이는 왕권의 몰락 수집가의 무기함으로 지난 커뮤니티 투표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16세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막이 출시될 때 왕권의 몰락을 쭉 플레이했다가 새로운 III 막 콘텐츠로 바로 넘어가고 싶은 분은 III막 도입부 만화 용부터 시작하여 케스트렐과 그의 군대를 찾으러 얼음폐허에 도착한 셴과 동료들을 따라가면 됩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이야기를 다시금 되새겨보고 싶다면, I막 도입부 만화 승천일, II막 도입부 지옥 분지의 전투를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막 시작하신 분들이라 해도 이전 막을 전부 이용할 수 있으며 왕권의 몰락 종료 시점까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얘기가 나온 김에 말씀드리자면, 이벤트가 처음 예상보다 얼마나 확대되었는지(그리고 아직도 얼마나 더 확대될 건지)를 고려해서 이벤트를 10월까지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임페리아 여왕과의 최종 결전을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그럼, 곧 뵙겠습니다.
-------------------------------------------------------------------------------------------------------------------
<수집가의 무기함 2024 - 유저 자료 영상>
![[도타2] 왕권의 몰락 III막 및 수집가의 무기함_1.png](https://i1.ruliweb.com/img/24/07/10/1909a20f3794812db.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