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세가와의 1/24 Mazda 767B를 완성하였습니다.
이 차량은 유명한 마즈다의 로터리 엔진을 장착한 레이스카입니다.
로터리 엔진은 다들 아시겠지만....
바로 요 엔진이죠. 이디셜디에서 나오는 RX-7 에도 장착되어 있는 엔진입니다.
하세가와의 이 킷트는 아주 오래전 물건이다 보니 갈고 다듬고 매꾸는 작업이 많았습니다.
같은 회사의 포르쉐 962C보다 약간 더 성의 없는 킷트인거 같습니다.
매력적인 마즈다의 이 리버리를 쉽게 구할 수 있는 선택지가 요즘은 이 킷트 뿐인거 같습니다.
바디의 주황색과 초록색은 실차 사진을 여럿 벤치마킹해서 조색해봤는데 사진은 또
실제 결과물과는 약간 다르네요. 제 모니터로 보는 색감도 다른거 같구요..;
바디 마스킹, 데칼, 단차 작업.. 이 전부였던 약간 지루한 제작과정이었습니다.
꼭 만들어 보고 싶었던 리버리중 하나를 해치운거 같아 후련합니다. ^^
이번에도 아래처럼 제작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작품 잘봤습니다. 787B, R390, GTOne...나름 특색있는 일본 르망GT클래스들이 있지만 그중 787B를 가장 좋아합니다. 레나운 리버리가 처음엔 참 특이한 색조합라고 생각했지만 보면 볼수록 이쁘지요. 저도 1/10사이즈 RC카 바디로 도색하려고하는데...손이 참 안가서 몇달째 구석에 짱박혀있네요. 폴리카보네이트 도색이라 안쪽에서 거꾸로 도색해야하니 난감... 도색 잘하시는분들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예전에 한참 RC할때 RC바디 많이 도색했었는데 이런 프라모델하고는 마스킹 순서도 다르고 색순서도 달라서 쉽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 그땐 에어브러시도 없이 캔스프레이로만 해서 더 어려웠던거 같습니다.
이렇게 깔끔한 작업이 가능하다니 놀랍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