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10초에 걸쳐, 10초 뒤 지점부터 시작되는 미래를 예지한다.
사용자가 B를 밀쳐서 B가 죽지 않는 현실을 만들었음에도
이후 능력이 종료됐을 때, A B는 모두 깜짝 놀랄것이다
당연하지만 ③ 도중 사용자가 A B 둘 다 칼찌해서 죽여도 된다.
A도 B도 칼찌 당하는 순간은 물론 자기앞으로 오는 것도 인지 못할것이다.
오히려 킹크림슨의 안티테제임
②10초에 걸쳐, 10초 뒤 지점부터 시작되는 미래를 예지한다.
사용자가 B를 밀쳐서 B가 죽지 않는 현실을 만들었음에도
이후 능력이 종료됐을 때, A B는 모두 깜짝 놀랄것이다
당연하지만 ③ 도중 사용자가 A B 둘 다 칼찌해서 죽여도 된다.
A도 B도 칼찌 당하는 순간은 물론 자기앞으로 오는 것도 인지 못할것이다.
오히려 킹크림슨의 안티테제임
|
로제커엽타
추천 0
조회 11
날짜 06:42
|
16자까지닉네임앞뒤로공백불
추천 0
조회 23
날짜 06:42
|
근접위주ㄸ밸런싱
추천 2
조회 24
날짜 06:41
|
마지막 여생
추천 1
조회 27
날짜 06:41
|
하즈키료2
추천 0
조회 13
날짜 06:41
|
디시
추천 5
조회 102
날짜 06:41
|
M9A2
추천 1
조회 36
날짜 06:41
|
저를막만지셨잖아여
추천 0
조회 20
날짜 06:41
|
루리웹-5536995417
추천 1
조회 156
날짜 06:40
|
앵무새 언니
추천 2
조회 59
날짜 06:40
|
한잔해 친구야
추천 2
조회 67
날짜 06:40
|
카사 군
추천 1
조회 78
날짜 06:40
|
루리웹-5536995417
추천 2
조회 122
날짜 06:40
|
HAL9002
추천 0
조회 60
날짜 06:39
|
로메오카이
추천 3
조회 65
날짜 06:39
|
루리웹-5536995417
추천 2
조회 111
날짜 06:39
|
페코마미최강전설🐰🍳
추천 1
조회 65
날짜 06:39
|
휴식아티스트
추천 2
조회 61
날짜 06:39
|
타이어프라프치노
추천 1
조회 100
날짜 06:39
|
BeWith
추천 3
조회 103
날짜 06:38
|
루리웹-5536995417
추천 2
조회 113
날짜 06:38
|
맘마통
추천 3
조회 123
날짜 06:38
|
지온
추천 1
조회 71
날짜 06:37
|
국대생
추천 2
조회 111
날짜 06:37
|
루리웹-3725791
추천 1
조회 109
날짜 06:36
|
16자까지닉네임앞뒤로공백불
추천 2
조회 115
날짜 06:36
|
최봉근
추천 1
조회 39
날짜 06:36
|
으아아아아살려줘
추천 0
조회 65
날짜 06:36
|
와 복잡함이 오래 서비스한 모바일 RPG 게임 스킬 설명같네...........
설명이 틀림 예지가 일어나는 건 10초 동안이 아니라 0초 동안 미래의 10초를 예지하는 거임 그래서 찰나의 10초라고 하는 거고
이게 헌터야 죠죠야
투표전도 잘 봤는데 왕자전은 저거랑 이거저거 플러스해서 결국 하차했음 여단 좋아하긴 하는데도 그냥 완결후 볼게요 생각듬
킹 크림슨: 운명을 고정시키고(에피타프), 그 뒤 시간을 인식 불가능하게 만든다(시간삭제), 그리고 자신은 그 시간을 인식하되 모든 간섭을 받지 않는다. 본문:운명을 예지하고, 그 예지를 강제로 인식시킨다. 자신은 그 시간을 인식하고 간섭이 가능하다.
왕자들 능력이 좀 많이 헷갈리긴하는데 그만큼 뽕차는 능력도 많이 나와서 나는 좋더라 근데 작가 허리가
투표전도 잘 봤는데 왕자전은 저거랑 이거저거 플러스해서 결국 하차했음 여단 좋아하긴 하는데도 그냥 완결후 볼게요 생각듬
왕자들 능력이 좀 많이 헷갈리긴하는데 그만큼 뽕차는 능력도 많이 나와서 나는 좋더라 근데 작가 허리가
이게 헌터야 죠죠야
와 복잡함이 오래 서비스한 모바일 RPG 게임 스킬 설명같네...........
TCG 카드 효과 설명 같음ㅋㅋㅋㅋ
무엇보다 10초동안 무방비상태로 있어야 하는게 흠이네
킹 크림슨: 운명을 고정시키고(에피타프), 그 뒤 시간을 인식 불가능하게 만든다(시간삭제), 그리고 자신은 그 시간을 인식하되 모든 간섭을 받지 않는다. 본문:운명을 예지하고, 그 예지를 강제로 인식시킨다. 자신은 그 시간을 인식하고 간섭이 가능하다.
정해진 운명의 과정에 개입하는 능력 정해진 결과만을 도출시키는 능력 오웅...
킹 크림슨의 오마쥬라는건 확실히 알겠네 ㅋ
죠죠 6부를 보는거 같군 설명이 너무 복잡해
원래 죠죠에 영향받은 능력물에 저 능력은 패러디니까.. 유유백서 시절에 연재 그만하고 싶은데 계속 시켜서 쓴게 그동안 영향받던걸 넘어서 대놓고 적용한 마계입구편. 그리고 자기마음대로 쓸 수 있게 계약하니까..아예 죠죠식 대결만 주구장창 그림.
설명이 틀림 예지가 일어나는 건 10초 동안이 아니라 0초 동안 미래의 10초를 예지하는 거임 그래서 찰나의 10초라고 하는 거고
미래를 보고 미래를 바꾼다는 점만 빼면 다 거꾸로구만
복잡하긴 한데 생각보다 허접인 능력이라서 갈떄 진짜 훅 갈거 같음.
이게 10초간의 미래를 보는 능력인가? 아니면 내 마음대로 10초간 현실 조작된 미래를 만드는 전지적인 능력인가? 전자면 미래를 보더라도 못 따가거나 어쩔 수 없는 상황은 보고도 당하는거고 후자면 사기인가
둘 다 아님? 10초 미래도 볼 수 있고. 그 본 10초의 상황을 내 입맛따라 바꿀 수 있는. 대신 앞의 10초를 보려면 내 시간의 10초를 무방비로 놔둬야하는게 문제. 10초동안 10초후의 미래를 보고 다 본 순간 그 미리 본 10초의 시간이 시작됨. 그때부터 10초 동안 조작 가능.
그럼 10초간 조작 이라는게 지구 멸망도 가능? 밸런스 생각하면 자기 능력 범위 안이나 시야 정도 일것 같지만 제한이 어디까지 인지 안나와서 잘 모르겠네
킹 크림슨은 삭제시간에 간섭못하고, 주변사람은 삭제시간을 인지못하는데 저건 주어진 10초내에 간섭가능하고, 주변사람은 그 10초를 인지함(다만 간섭전 버전으로 착각하면서) 미래를 보고 시작한다는거 빼면 완전 정반대네. 글쓴이가 안티테제라고 한 말이 정확한듯
뭔가 간단한 능력 같으면서도 복잡한 설명이네. 10초 뒤의 미래를 예지하고 10초간 미래를 바꿀 수 있지만 타인은 바뀌는 동안의 일을 인식 못 함. 준비하는데 10초 필요.
복잡해 보이지만 설명만 보면 20초의 대기시간이 필요한 10초 최면 능력에 가까운데?
아 20초대기가 아니라 10초 대기인가보네 제츠 들어가는 10초 동안 예지인가보군
크라피카의 쇠사슬 능력이 상대방을 강제적으로 제츠 상태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이 왕자랑 어떻게 엮이고 배틀할지 너무 기대됩니다~!
10초간 븅신되는 스킬이라 리스크가 너무 큼
10초간 제츠상태면 일반적인 헌터끼리 쌈박질이면 끔살인데 워낙 특수한 환경이라 커버쳐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