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딜량이 1차 무적, 채널링 스킬인 베택에 몰빵되어 있어서
베택 풀히트 가능 = 메이즈에서 반 이상을 무적 상태로 딜 1등하는 사기 캐릭
베택 끊어지거나 회피함 = 딜 최하위권 버프노예
베택 풀히트하게 1차 무적 무시하는 기술이 없고
이동 안 하는 루나폴에서 댕라 사기성은 이미 충분히 증명되었음
다음 레이드가 히하처럼 몬스터가 이동하거나 1차 무적을 무시하는 기술을 자주 쓰면
다양한 캐릭이 상향 평준화된 환경에서 최하위 버프노예가 되겠지
그렇다고 베택 약화시키고 다른 스킬 계수 올려주면
베택이 가지는 상징성이 너무 커서 댕라 유저들이 항의할게 뻔함
루나처럼 딜찍누 레이드면 히하처럼 빡치진 않아도 재미는 없을거같네 히하는 고라니 패턴빼곤 다 재밌었음
배이스 어택 하나만으로 딜 다 뽑는다면 베이스 어택을 낮추고 총 계수를 올려줘야지 반박하는 놈들은 뭐 스킬 하나로 뽕 다 뽑고 끝내고 싶은건가
소울워커 상하향 여론은 메이플이나 던파 같다고 보면 됨 절대 뭐 하나 잃으려고 안 하고 악 쓰고 다른 유저 까내리지
그리고 지금 댕라는 스킬 하나로 뽕 다 뽑는 캐릭 맞음 나름 다른 캐릭 고계수 스킬 소리 듣는게 6000% 정도고 스텔라 베택이 20000% 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