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전자업계 대기업들 자율주행 연구 중단
완성차 업체들 레벨3 자율주행 상용화도 힘겨워하는 상황. 포드는 레벨4 포기 선언
운전도 결국은 AI가 손을 댈수 없는 인간의 영역인가?
기술 구현도 기술 구현인데 사고 발생 시 책임소재를 어떻게 할 것인가 부터의 법제화 등 넘어야할 산이 많죠
바둑처럼 오래 걸려도 언젠가는 넘을 듯
에잉 그냥 테슬라가 완성형 만들어주면 좋갰네
지금 레벨3조차 못 가고 있는게 테슬라입니다... 오히려 bmw, 벤츠가 앞서나가는 중
자율주행시대가 되려면 현행 운행중인 자동차가 싹 없어지고 커넥티드카로 다시 도로에 깔리지 않으면 구현 못함 사람이 무슨 짓을 할지 기계가 예측을 못하니깐
우리나라는 현기 HDA2 이게 제일 맞다고 생각됨
대중교통이 축소화되는 이 시점에서, 자율주행은 고령자를 위해서라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인] 수영복 추천받는 클레오
[커피] 마시던 커피가 다 떨어져서 생두 재구매
[오늘의 유게] 애게인들이 귀엽습니다
[버츄얼유튜버] AI버튜버) 뉴로 외부 콜라보는 일정표시를 안해주니...
[아이유] 위비유.mp4
[루리야!] 루리야!
[사사] 얼마전 다이소에서 발견한 무드등
[K리그] 대한민국 국대 감독 나이
[R.도라점장] 도라ㄱㅇㅇ
기술 구현도 기술 구현인데 사고 발생 시 책임소재를 어떻게 할 것인가 부터의 법제화 등 넘어야할 산이 많죠
운전도 결국은 AI가 손을 댈수 없는 인간의 영역인가?
『飛天御劍流™』
기술 구현도 기술 구현인데 사고 발생 시 책임소재를 어떻게 할 것인가 부터의 법제화 등 넘어야할 산이 많죠
바둑처럼 오래 걸려도 언젠가는 넘을 듯
에잉 그냥 테슬라가 완성형 만들어주면 좋갰네
지금 레벨3조차 못 가고 있는게 테슬라입니다... 오히려 bmw, 벤츠가 앞서나가는 중
자율주행시대가 되려면 현행 운행중인 자동차가 싹 없어지고 커넥티드카로 다시 도로에 깔리지 않으면 구현 못함 사람이 무슨 짓을 할지 기계가 예측을 못하니깐
우리나라는 현기 HDA2 이게 제일 맞다고 생각됨
대중교통이 축소화되는 이 시점에서, 자율주행은 고령자를 위해서라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