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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상 멀기트 고드릭 클리어율이 중요하지
아무리 dlc라도 선을 넘었다는 평이 많던데.... 난 고리의 도시때도 진짜 이새끼들 미쳤나 싶다가, 돌아왔나 싶더니 또 미쳐버렸나보네
근데 좀 해보다 보니까, 보스 중에 패턴은 적절한 애들이 꽤 있긴 해. 문제는 초반 보스인 사자무는 카메라가 ㅆ발이고 렐라나는 스피드스터에 대형 보스 맷집을 붙여놔서 초반 보스들이 기분을 짜치게 만듬. 그리고 패턴은 합리적인 보스도 스펙 자체는 좀 선 넘음
초반에 포기한사람들도 많을텐데
또 선을 넘었느냐 미야자키 독늪
본편같는 억지 판정이나, 억지 엇박은 없으나 쥰내 피하기 힘들고 맞으면 죽음
DLC만 내면 훼까닥해 애들이 그래도 소울1편은 뽕은 찼는데 이번엔 2편보다 심한가보네
사실상 멀기트 고드릭 클리어율이 중요하지
피까마귀
초반에 포기한사람들도 많을텐데
트리가드보다 멀기트 고드릭이 더 쉽더라구요
난 트리가드는 깡스펙이 너무 쎄서 두번 실수하면 죽으니까 무서운거지, 패턴 자체는 멀기트가 훨씬 무서웠음.....
멀기트 2트만에 점성술사로 17렙 때 클리어함 걍 잘구르고 잘쏘면 되던데
난 기사 스타트했고 트리가드는 한 네다섯번 해서 패턴 파악하니까 한시간 안걸려서 잡았는데 멀기트는 엇박 개같은거때문에 한시간 훌쩍 넘게 걸린듯
점성술사가 사기인건가보네 하긴 점성술사 말곤 해본캐릭이없어서....
엇박에 빈틈 훼이크 단검에 3연 탑블레이드패턴은 너무 하더라
진짜 지팡이들고 "때릴까말까 때릴까말까" ㅇㅈㄹ 패턴은 프롬겜하면서 가장 ㅈ같은 패턴이었음
때릴까 말까패턴은 오히려 좀 보고 피해라가 느껴져서 좋았음 피하면 강공 찬스 주니까
원거리라 그런거 같긴한데. 근거리는 특유의 엇박 때문에 트리가드보다 어렵긴 함. 멀기트도 사실 다른데 갔다가 스펙 올리고 오면 어렵진 않은데 그냥 선따라 갔다가 꼴박해서 더 어려운것도 있긴 함.
무지성으로 멀기트한테 꼴아 박은 이후에 나중에 제대로 된 스펙으로 모르모트 상대하니까 모르모트를 더 쉽게 깨더라
또 선을 넘었느냐 미야자키 독늪
센트리건 선배
DLC만 내면 훼까닥해 애들이 그래도 소울1편은 뽕은 찼는데 이번엔 2편보다 심한가보네
스콜라 DLC 생각 나는 뇌절 대횐장쇼
아무리 dlc라도 선을 넘었다는 평이 많던데.... 난 고리의 도시때도 진짜 이새끼들 미쳤나 싶다가, 돌아왔나 싶더니 또 미쳐버렸나보네
고리도시는 그냥 존나 설탕물 수준임...
그정도면 게임이 아닌데?ㅋㅋㅋㅋㅋ
지금 보스 3마리 남기고 나머진 다 잡앗는데 이번들크 난이도가 걍 미쳣음 메스메르부터 그냥 구평포기하고 개스텝들고 하는중
처음 본 기사가 슈퍼 강인도와 깡뎀으로 날 패대는거 보고 아 이거 욕좀 먹겠군 싶었다.
근데 좀 해보다 보니까, 보스 중에 패턴은 적절한 애들이 꽤 있긴 해. 문제는 초반 보스인 사자무는 카메라가 ㅆ발이고 렐라나는 스피드스터에 대형 보스 맷집을 붙여놔서 초반 보스들이 기분을 짜치게 만듬. 그리고 패턴은 합리적인 보스도 스펙 자체는 좀 선 넘음
Kaldwin
본편같는 억지 판정이나, 억지 엇박은 없으나 쥰내 피하기 힘들고 맞으면 죽음
막보는 억지판정 억지 엇박도 다 있는거 갗어...
가이우스는 억지판정 억지패턴 다있던데..
똥손입장에서 손도 못댈 난이도냐 하면 그건 아닌데 현재 기준으로는 각자 스타일에 맞는 플레이를하기 어렵다는 점은 있음. 특정 공략빌드로 짜맞춰야하는 거라 다양성이 줄어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