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얼마전까지만해도 5분 후반도 겨우겨우.... 6분도 빈번히 나오던 솔소담...
하지만 진짜 쌘 유저들은 빠르게 그로기를 퍼먹여서 샌드백처럼 후두려 패는걸 보았습니당...
그래서 스킬트리도 재정비하고... 겸사겸사...
크리편차가 전직업 통틀어서 가장 심한 직업인 주제에 100%크확이 안되는(S옵션의 도움 없이는 최대 정면 80% 후면 55%) 이상한 직업인 파이터는 별도의 S옵션 보조가 필요합니당.
그래서 더럽게 비싼 미트라 모듈을 피토하면서(?) 구입하고 크라스 암을 뽑아다가 부랴부랴 유닛도 옮기고...
그리하여 11월 29일.
사실 이제 패턴도 보이기 시작해서 그리 많이 안맞으면서 잡을 수 있었습니당. 10층같은 경우엔 아예 받은 데미지가 81로 그냥 한대만 맞았다고 보시면 됩니당...
다만 저 불편한 클리어 타임... 1초! 1초!!! 아니, 2초만 더 빨랐으면 앞자리가 4였을텐데...
그래서 뭐가 문제인가 확인 차 다른 타임어택 유저들(3분대 이하로 뜨는 괴물분들) 세팅을 보니 서브가 에트와르였습니당...
에트와르는 리미트브레이크와의 궁합이 최악이고(헌터와는 달리 보험 스킬 없이 그냥 얄짤없이 인슐런스가 터져야 함 + 리미트브레이크 종료 시 잃었던 75%만큼의 HP는 돌려받지만 나머지 25%의 체력은 회복 안시켜줌.) 그나마 테크아츠빨이 더 극대화가 되서 백핸드의 데미지가 수직상승한다는 점을 보고, 에트와르 서브를 해보았습니당.
디바이드 사양의 소담도 찾아가서 한번 쳐봤는데, 뻘짓을 하도 많이 해서 한 30초분량의 딜을 날려버려갖고 아깝게 못잡은 걸 보고 이건 각이다!!! 싶어서 지금까지 안자고 5시를 기다리며 영상을 좀더 돌려보았습니당.
에트와르 서브를 하면 확실히 인슐런스 터지면 진짜 낭패지만, 저정도 피격 데미지를 생각해보면 거의 안맞을 자신도 있고 해서 안정성 문제는 그냥 상관 없었으니 이대로 가본 결과...
이야! 신난다!!!
11층은 뭐하느라 저래 얻어맞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12층에서도 거의 맞지 않고 4분대로, 그것도 턱걸이도 아니고 확실하게 골인했습니당.
이제 3분대를 바라봐야 한다!!!
숨지마라 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