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런 소리 하는 애들이야말로 디아2랑 3는 해보고 아는 척하는 건지 의심 들던데
스테이지를 나눠서 단계별 성장과 파밍을 재미를 추구한 게임이
필드 다 까고 어딜 가든 동일 레벨 맞춰놓은 거 보고 아무 생각이 안 드나?
지금 디아4 시스템이 마음에 들 수도 있지 그건 취향이니까 당연히 이해함
근데 그걸 겜안분 아니냐고 따지는 건 심각할 정도의 겜알못이거나 디아 전작들 해보지도 않고 아는 척하는 잼민이거나 둘 중 하나라고 본다
난 이런 소리 하는 애들이야말로 디아2랑 3는 해보고 아는 척하는 건지 의심 들던데
스테이지를 나눠서 단계별 성장과 파밍을 재미를 추구한 게임이
필드 다 까고 어딜 가든 동일 레벨 맞춰놓은 거 보고 아무 생각이 안 드나?
지금 디아4 시스템이 마음에 들 수도 있지 그건 취향이니까 당연히 이해함
근데 그걸 겜안분 아니냐고 따지는 건 심각할 정도의 겜알못이거나 디아 전작들 해보지도 않고 아는 척하는 잼민이거나 둘 중 하나라고 본다
toy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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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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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까 나도 쪼렙때 벌벌기던 사냥터 렙올려 장비맞춰 한 후에 써는 게 더 좋음. 그렇다고 지금 시스템을 까는 건 아니지만 그게 더 재미를 느끼는 사람임
그것도 디아블로 2나 3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 지금 80레벨에 고유템 파밍까지 끝난 곰드루지만 필드에서 컨트롤 없이 서있는다면 10초만에 사망합니다. 말한다면 디아 2나 3에서는 내가 뭘 하든 파밍이 끝났다면 내가 난이도를 높인게 아니라면 난 압도적으로 강했으니까요 그런 강함을 원한다는 겁니다
스케일링 안하면 결국 도는데만 도는겜 돼버리긴 하는데..애시당초 왜 오픈필드로 만들었는지 의문임 탈것을 그렇게 팔아먹고 싶었나
이게 캠페인까지만 적용이라거나 일정 레벨부터는 스케일링을 없앤다거나 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오픈월드에서 레벨 스케일링 없으면 오픈월드로 만들 이유가 없는데
솔까 나도 쪼렙때 벌벌기던 사냥터 렙올려 장비맞춰 한 후에 써는 게 더 좋음. 그렇다고 지금 시스템을 까는 건 아니지만 그게 더 재미를 느끼는 사람임
지금 2막에 37렙인데 스토리 다깨면 50쯤 찍으려나,,,
어디까지 진행 하셨는지는 모르겠는데 몬스터의 성장이 플레이어의 성장이랑 같긴하지만 일정 수준이 넘어가면 플레이어가 쎄지는만큼 몹이 쌔지진 않습니다. 랩이 올라가고 템이 좀 갖추어지고 나서 초반 필드 가보시면 느껴질꺼에요. 짜증부터 내지 마시고 천천히 한번 진행해보세요.
75인데 키요바사드 필드에서 멍때리다 공성석궁 맞았는데 개같이 똑같이 아프던데요 100찍으면 찔끔달고 안아픈가요?
myung wall
그것도 디아블로 2나 3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 지금 80레벨에 고유템 파밍까지 끝난 곰드루지만 필드에서 컨트롤 없이 서있는다면 10초만에 사망합니다. 말한다면 디아 2나 3에서는 내가 뭘 하든 파밍이 끝났다면 내가 난이도를 높인게 아니라면 난 압도적으로 강했으니까요 그런 강함을 원한다는 겁니다
스케일링 안하면 결국 도는데만 도는겜 돼버리긴 하는데..애시당초 왜 오픈필드로 만들었는지 의문임 탈것을 그렇게 팔아먹고 싶었나
탈 것 에바라는 건 킹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