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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발주자는 일단 저런 걸 잘해야 흥하더라고.
광물 캐는데 대검캐 안써도 된다고?!
벽타는데 단차가 있어도 넘어가는거 보고 눈물날뻔 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원신에서 ㅈ같던거 대부분 쾌적해서 좋음 ㅋㅋㅋ
난 달리기 스태미너 없는거랑 벽 달리기가 제일 마음에 듬ㅋㅋ 장기 서비스 게임에서는 달리기 스태미너 필요 없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함
오히려 호요버스쪽에서 꼬우면 고칠 가능성도 있어서 이건 비교하면서 서로 경쟁하게 둬야지 ㅋㅋㅋ 편의성은 아무리 챙겨도 과한게 아니야
좋은게 좋은거죠 솔직히 원신 플레이 할때 짜증났던거 명조 했을땐 완화되서 만족감이 있거든요
광물 캐는데 대검캐 안써도 된다고?!
심지어 경사에서 광물 데구르르 굴러가는거 쫓아가서 줍기 안누르고 그냥 바로 가방에 들어오는거 보고 의자에서 놀라 뒤집어질뻔 ㅋㅋ
그냥 몇대 때리면 다 캐짐. 그리고 점프 낙공같은거도 굳이 언덕 안 올라가도 쓸 수 있고
애초에 템 줍지도 않음 바로 인벤에 들어감 ㅋㅋ
갠적으로 원신에서 ㅈ같던거 대부분 쾌적해서 좋음 ㅋㅋㅋ
원신 ㅈ같은 나침반 최근에서나 개선됐지
좋은게 좋은거죠 솔직히 원신 플레이 할때 짜증났던거 명조 했을땐 완화되서 만족감이 있거든요
루나시온
오히려 호요버스쪽에서 꼬우면 고칠 가능성도 있어서 이건 비교하면서 서로 경쟁하게 둬야지 ㅋㅋㅋ 편의성은 아무리 챙겨도 과한게 아니야
후발주자는 일단 저런 걸 잘해야 흥하더라고.
난 달리기 스태미너 없는거랑 벽 달리기가 제일 마음에 듬ㅋㅋ 장기 서비스 게임에서는 달리기 스태미너 필요 없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함
야숨 같은건 플레이하면서 스태미너 총량이 늘어나고 그걸로 모험의 영역이 넓어지는 역할인데, 장기 서비스게임에서는 서비스중에 스태미너를 계속 늘릴 수도 없는 노릇이라 나중에 불편함만 남아
벽넘어가는거 블&소 생각나서 좋았습니다 달리기 스태미너 없는건 좋은데 대시버튼 일정시간이상 누르고 있어야 계속 달리는게 귀찮은듯 잠깐 누르면 달리다가 또 걸어버려서.. 소통잘되니까 편의성 고쳐줄거라고 기대해봅니다
회피 같은 버튼이라서 잘못 누르면 뒤로 빠지는건 불편..
몹 드랍 소재 안 주워도 됨
미요호겜 보물상자 찾기 은근 귀찮았는데...
벽타는데 단차가 있어도 넘어가는거 보고 눈물날뻔 ㅋㅋㅋㅋㅋㅋ
ㄹㅇ 닌자임 ㅋㅋㅋㅋㅋ
모션도 멋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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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바 나나
ui 같은 기본 요소를 비슷하게 가져오는 것도 이런 차이점을 부각시키기 위한 전략이라고 생각함
ui가 비슷해야 동종장르 유저들이 쉽게 적응하니까 후발주자들은 다 따라갈수밖에 없음
뭐...라고???? 갓겜이잖아!!!!!!!!!!!!!!
원신이랑 환탑 열심히 해본 다음 아 이게 문제이구만 하는거 거의 다 수정해서 나옴 ㅋㅋ 애들아! 명조는 무기 픽업에 픽뚫없다더라!!!!
파쿠르 기능 진짜 맘에 들더라 일직선으로 달리기만 해도 목표지점 바로 갈 수 있어서
이럴 거면 굳이 오픈월드로 할 필요 있나 콘솔이었으면 그냥 개성이라고 넘길 건데 온라인 게임의 숙명도 아니고 조금만 불편하면 다 뜯어고치네
그럼 불편한 콘솔을 하러 가면 되지
온라인 게임은 돈 주고 시작하는게 아니라서 '내가 굳이 왜 레벨 초기화 당한 겜을 해야 하지?'라는 생각 드는 순간 이탈임
어차피 콘솔은 1회용이라서 기존 게임을 다시 한다는 선택지가 없고
저는 액션 알피지를 꼴랑 20시간 하고 때려치고 싶지 않음 콘솔충님아
패키지게임은 사놓고 마음에 안들면 당근이라서 매출은 그대로인데 온라인게임은 손절이라서 상황자체가 다르잖아. 그리고 편의성과 개성은 다른 이야기지.
콘솔게임도 불편해서 닥소는 못했고 이동 쾌벅해서 세키로는 했음 그냥 불편하게한건 원래가 호불호 요소인데 굳이 그렇게 기종 선나누기 할 필요가
광석 하루만에 리젠되는거도 좋음
고구마한가득
기믹상자 숨겨진상자 다 보여줌
고구마한가득
기믹상자도 그 선령같은거 빼면 보여줌
난 처음에 튜토리얼할때 벽 달리는거 보고 너무 시원했음
아 이게 축지법이구나!
조금 경사진벽도 무공으로 넘어감, 달리기스테없음, 공중대쉬 가능, 광물캐는데 대검캐필요없음, 절벽 안기어가도됨, 맵에 핑찍어줌 다해주면 뭐가 즐겁냐라는 애도 있긴한데 원신3년하면서 불편했던점 다 긁어주니까 너무좋다 쉬빠빠
잘한다 명조 미호요를 위기에 몰아넣어 경쟁시키렴
온필드 퍼즐이나 오픈월드 디자인은 개쩔긴함 1.0원신이 아니라 지금 원신이랑 비교해도 그리 안밀려
이동이 훨씬더 쾌적하고 모델링이 더 쭉빵하다거나 하는점은 좋음 근데 스토리 전달 노하우가 좀 부족한거같아서 취향 갈릴거같더라
스토리는 ㄹㅇ 씹썅하위하위호환이긴 함. 캐릭터성도 좀 부족한 느낌이고 1막 6장가면 뭔가 보여준다는데 애-미 지루해서 1막 4장에서 하차할까 말까 고민하게 만들어 ㅋㅋㅋㅋㅋ
모두가 공감하는 문젴ㅋㅋㅋ 스토리텔링이 너무 심각함
오자마자 관심도 없는 수수께끼 던져줌ㅋㅋㅋㅋ
게임 자체는 좋았는데 그놈의 스토리와 고유명사때문에 손절함
아무고토 몰라요
나부랑 좋은 싸움 가능?
모바일 기준 파쿠르 판정이 지나치게 후하다보니 이따금 여캐 남캐 가릴거 없이 봉춤을 해버리는건 조금 ㅂㅅ같은거 빼면 ㄹㅇ 파쿠르는 신이다.... 함 날아? 함 뛰어? 이지랄하는거보다 더 편함ㅋㅋㅋㅋ
신의 눈 포지션인 박스도 탐험도 오르면 주긴 하드라 처음 5개는 공짜로 주고 다음부터는 만들어야하지만
원신에서 ㅈ구린 대검 맛있게 만든거 너무 맘에듬
아 그리고 착! 고멘 이거 안보이는거 너무잘함
활공도중 캐릭변경 가능 익사해도 수영 전 위치에서 부활 + 체력 10%만 손실 비전투 상황시 달리기 무한지속 파쿠르로 어느정도 단차 자동무시 벽 달리기로 귀찮은 우회, 벽 비비기 안해도 됨 이동 편의성 진짜 개쩌는건 좋은듯
스토리는 어떰? 스킵가능? 깨긴 깨야한다던데
세계관은 흥미로울 수 있지만 스토리텔링은 심각함. 애당초 스킵이라 해 봐야 대사 좀 빨리 넘기는 수준.
아 ㅇㅇ 좋냐마냐가 아니라 그냥 무시가능하냐 얘기였는데 안되나보네 역시 ㅋㅋ
원신도 제에발 잡다한거 편의성은 개선했으면 좋겠음 탐험성능 캐릭터 세일즈 포인트라면서 그냥 둬봐야 노잼파트 길어지는건데..
이런거 개선했음 좋겠다 싶은건 죄다 구현되어 있던데 그냥 베낀게 아니라 나름 생각은 하고 베낀거 같음
등반도 편하고, 이래저래 불편한점들 개선이 많이 되긴 했어 ㅋㅋㅋ
얘넨 물리캐 없나 떡상해서 원신이 빨리 뻬껴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