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이 파리바게트 자영업하는데
오프라인 매장이다 보니 오시는 손님들도 실시간으로 재고가 변경된단 말임.
해피오더,배달의 민족 들어오다 보면 계신 손님들이랑 물건이 중복되거나 먼저 고르신 분들도 있는데
전화해서 다른걸로 유도하거나 주문 취소하고 다시 재주문 요청 하면
화 내시는 분들도 많음...
어제는 치즈 조각 케익 주문 들어와서 뺄려고 하니까 이미 다른 손님이 집으셔서
전화해서 다른걸로 조각 케익으로 유도하니까 장사 그따고로 하는게 아니라고 쌍욕 먹음..
후...
슬프다..
?걍 처음부터 빼놓고 남은거 판매하면 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