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아무데서나 총질하거나, 사람들 보는데서 차에 태워서 장기를 떼거나 하지는 않는 수준..
으슥한 골목이나, 슬럼? 같은쪽으로 안가고 대로변 위주로 다니는 정도는 가능...?
..하지만, 한국만큼 안전하다는 보장은 못함.
..결정적으로, 비행기 7시간 타고 지친 몸에, 졸린 상황에 짐가방 들고 새벽거리를 무작정 걷는건, 다음날 컨디션이 박살날 확률 높음.
차라리 몇만우너 숙소 들어가서 몇시간 자고, 깨끗이 씻고 낮에 다니는게 결과적으로 남는 장사인거 같음..
암튼..굿여행~
외국에서 노숙하지마라
외국에서 노숙하지마라
이건 레알
그럼 밤 2~3시에 돌아다니는건 괜찮아?
1.안괜찮음, 2.노숙하지마 3.가깝고, 싼 호텔 잡는거 추천 (간단하게라도 샤워하고 눈이라도 붙여야, 컨디션 조절이 됨 4.말 못할 정도로 돈을 아끼고 싶다면, 차라리 공항안에서 쭈구리고 눈 붙이다 해뜨면 이동. 5. 근데, 3번을 강력 추천. 돈 아끼려다 건강+여행컨디션 망치는것보다 1000배 나음
아니 잠 안자고 돌아다닌다고.. 시간이 아까워서
막 아무데서나 총질하거나, 사람들 보는데서 차에 태워서 장기를 떼거나 하지는 않는 수준.. 으슥한 골목이나, 슬럼? 같은쪽으로 안가고 대로변 위주로 다니는 정도는 가능...? ..하지만, 한국만큼 안전하다는 보장은 못함. ..결정적으로, 비행기 7시간 타고 지친 몸에, 졸린 상황에 짐가방 들고 새벽거리를 무작정 걷는건, 다음날 컨디션이 박살날 확률 높음. 차라리 몇만우너 숙소 들어가서 몇시간 자고, 깨끗이 씻고 낮에 다니는게 결과적으로 남는 장사인거 같음.. 암튼..굿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