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그 분기점으로부터
NERV 특수 감사부 소속 카지 료우지의 활약에 의해, 제에레의 NERV 일본본부 침공은 사전에 발각되었다. 그리고 밝혀진 제에레의 정체와 인류보완계획의 전모는 유엔과 일본 정부에 너무나 놀라운 충격을 주어서 예정되어 있던 전략자위대의 NERV 본부 침공도 중지되었다. 그렇다고 해도, 조직 내에 침투하고 있는 제에레 첩자들의 암약에 의해, 일본 정부와 유엔은 모두 혼란의 극한에 도달하고 있었다. 그 때문에 구체적인 지원책은 지지부진하게 진행되지 않았고, NERV 본부는 언제 찾아올지 모를 제에레와의 결전에 단독으로 대응해야만 하는 상황이 되어 있었다.
NERV 본부를 급습해 올 것으로 예상되는 제에레 전력의 핵심은, 중국을 시작으로 각 NERV 지부에서 조정중이다가 소식이 끊긴 5기 이상의 양산형 에반게리온이다. 그것도 NERV 본부가 파악하지 못한, 제에레의 비밀 기술로 대에바용 무장으로 강화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았다. NERV 본부에서 현재 가동중인 에반게리온은 초호기뿐, 영호기는 파괴후 재건중이었고 이호기는 담당 파일럿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운용 여부가 의심되었다. 전력차이는 확실했다.
제에레의 개입에 의해 공식적으로는 동결되어 있던 「AT필드 편향 제어 운용 실험기 = 통칭 F형 에바」의 실전화가 가속되어졌다. 긴박해지는 상황 속에서, 신지 일행은 각자 최선을 다해 의무를 이루어 가는 것이었다….
에반게리온 anima라고 서드 임팩트를 무사히 막아낸 뒤의 평행세계 이야기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끊겨버린 신극장판 보다 차라리 이걸 슈로대에 참전시키는게 더 나을것 같던데.. 구작 에바에 목마른 사람들한테도 제격일테고..
(행복회로) 다음 극장판에서 나올건가
ㅅㅂ 영화좀 만들어 개끽끼들아 ㅠ
로봇대전에 끊겨버린 신극장판보다 이런걸 참전시켜달라고...
신지에 타라 에바
(행복회로) 다음 극장판에서 나올건가
별개 작품임.
ㅅㅂ 영화좀 만들어 개끽끼들아 ㅠ
사골...
로봇대전에 끊겨버린 신극장판보다 이런걸 참전시켜달라고...
리볼텍은 사진대로만 나와주면 참 좋은데
저렇게만 보면 가성비 좋아보이는데 마감이 별로인가요?
저상태에서 번떡거리는경우가많아요 그러다보니 좀뭉게져보이기도하고 실제로 뭉개진부분도있구요.,
실제품은 좀 더 번들거리는 유광 느낌의 마감인데 그 마저도 도색 미스나 뭉개진 부분이 더러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 구형 리볼텍에 비하면 이런 실수가 많이 줄어들긴 했는데... 그 대신 가격이 올라서 리볼텍의 장점이었던 가성비도 어디론가 사라져버렸죠.
산다
신지 엄마 헬스좀 하신듯.
헣 멋있다....
나이프 수납함이 몇개냥
신지에 타라 에바
까짓거 해 한 번 보죠!
그래서 이건 설정놀음인지 진짜.나오는건지...
루리웹-983808695
에반게리온 anima라고 서드 임팩트를 무사히 막아낸 뒤의 평행세계 이야기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끊겨버린 신극장판 보다 차라리 이걸 슈로대에 참전시키는게 더 나을것 같던데.. 구작 에바에 목마른 사람들한테도 제격일테고..
STORY …그 분기점으로부터 NERV 특수 감사부 소속 카지 료우지의 활약에 의해, 제에레의 NERV 일본본부 침공은 사전에 발각되었다. 그리고 밝혀진 제에레의 정체와 인류보완계획의 전모는 유엔과 일본 정부에 너무나 놀라운 충격을 주어서 예정되어 있던 전략자위대의 NERV 본부 침공도 중지되었다. 그렇다고 해도, 조직 내에 침투하고 있는 제에레 첩자들의 암약에 의해, 일본 정부와 유엔은 모두 혼란의 극한에 도달하고 있었다. 그 때문에 구체적인 지원책은 지지부진하게 진행되지 않았고, NERV 본부는 언제 찾아올지 모를 제에레와의 결전에 단독으로 대응해야만 하는 상황이 되어 있었다. NERV 본부를 급습해 올 것으로 예상되는 제에레 전력의 핵심은, 중국을 시작으로 각 NERV 지부에서 조정중이다가 소식이 끊긴 5기 이상의 양산형 에반게리온이다. 그것도 NERV 본부가 파악하지 못한, 제에레의 비밀 기술로 대에바용 무장으로 강화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았다. NERV 본부에서 현재 가동중인 에반게리온은 초호기뿐, 영호기는 파괴후 재건중이었고 이호기는 담당 파일럿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운용 여부가 의심되었다. 전력차이는 확실했다. 제에레의 개입에 의해 공식적으로는 동결되어 있던 「AT필드 편향 제어 운용 실험기 = 통칭 F형 에바」의 실전화가 가속되어졌다. 긴박해지는 상황 속에서, 신지 일행은 각자 최선을 다해 의무를 이루어 가는 것이었다….
리볼택은 사진만 보면 간지폭풍 인데, 실제로 만지면 관절들이 얼마나 이상한지, 관정이 구멍에 빡빡하게 들어가서 잘 돌아가지도 않고 생각한만큼 포즈가 너무 안나와서 정말 사기가 꺼려지더군요...어후....
최종호기는 뭐지?
아하 감사합니다
잘팔리면 기본형이랑나머지애들도 나올려나요 ㅠㅠ 웨폰트리도 리볼텍사이즈맞춰서나와주면 대박인데 ㅠㅠ
에바에 빛의날개 생겼네 ㅎㅎ 나중에 어썰트버스터파츠만 달면 딱이겠군
Q 라인업은 완전히 끊긴 모양이네요. 2호기 코드 777, 13호기 유사신화, 마크9 의 본 모습 등등... 아쉽습니다.
머여. 히카리 왜 흑화함
애니마 지금 읽는 중인데 본의 아니게 스포당했네...쩝. 디자인은 굉장히 화려하네요.
사도가 되어부렸쓰
사야지
소설 정발해주면 좋겠는데.
업라이징 스럽네
리볼텍는 그래도 꾸준히 에바를 내주네. 저번에 무슨 한정판 은색 에바도 그렇고
연재는 잘하고 있는 건가 ?
극장판 빼고 다 하는 에바
이거 나오면 무조건 사야겠다. 개취저격당함..
솔직히 디자인 엄청 구린데
내가 아는 에바 아냐 일만이천봉
볼수록 아름답고 신비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