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이트들 돌아다녀봤는데
솔직히 자기가 가지고 놀다 파손시키고 as해달라 그러는건 좀 어이없네요
초기 불량 as해주는 것만 해도 감지덕진데 이건 뭔가 아니다 싶어서 몇자 적어 봅니다
자꾸 악용하는사람 늘어나면 분명 독이 될텐데 걱정이네요
개인적으론 피규어나 프라모델은 제작과정으로 볼때 소모품이라고 생각합니다.
as도 제법 받아봤지만 이런것도 as해준다니 이해가 안갔습니다. 뭐 저야 좋지만요
여러분은 피규어 및 장난감 as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국내 또봇 사건도 그렇고 저는 초기불량 외엔 안해줘도 제조사엔 책임이 없다고 봅니다
글쓴 님의 요지를 보면 초기 불량 같은거에만 as를 받아야지 자기 과실로 인한 as부품 수령은 악용이라고 하시는데 원래 굿스마일 측에서 솔직하게 놀다가 파손했다고 해도 대체품 보내 줍니다 괜히 굿스마일이 신의 회사라 불리는게 아니죠 원래부터 부러져 있었다 라고 거짓말 치고 as받는게 아닌 이상 솔직하게 놀다가 부러졌다고 말하고 as받는게 왜 악용인가요? 굿스마일이 초기 불량뿐만 아니라 그런 파손문제도 원래 as해주는건데... 파손 문제로 as받는 분들을 죄다 as를 악용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죠 답글 달기
전 오히려 넨도하나를 국내샵서 산적이 있는데 몸통이 아오지 탄광 다녀온 수준으로 더럽더군요 그래서 그 샵에 문의하니 죄송하다 재고 없다고 하길래 굿스마에다 요청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는 답변은 신품인지 의심이 된다..즉 증거를 대라는거였죠 그냥 좀 기분이 안좋아져서.. "됐고 내가 그런 의심받으며 교환할 생각없다" 이말과 함께 구입사이트 날려주고 걍 포기했습니다만... 바로 as해주더군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분명 굿스마가 as를 끝애주게 잘해주지먄 하지만 그들은 자선단체가 아니라 기업이라고 생각하네요.. 아낌없이 퍼주진 않을것이고... 분명 해줄만 하면 해줄거고 아니다 싶으면 안해줄겁니다 굳이 우리가 이 기업을 위해 노심초사 걱정해줄필요성은 없다고 보네요 ^^;
자기네 정책으로 as서비스 해준대서 교환받는데 그게 악용인가... 다른회사랑 다르게 사후관리도 나름 해주니까 굿스마껄 부담없이 사는건데
음 악이용하는 사람이 있어도 만약 신데마스님이 그렇게 메일 보낸것 때문에 해외 a/s가 다 막히게 되었었다면 다른 정말로 a/s가 필요한 사람들이 피해입지 않았을까요? 저같은 경우는 물건에 하자가 있게 와도 a/s가 있기때문에 안심하고 굿스마제품위주로 사는 경우라... 혹시 말이 공격적이었다면 사과드립니당.
글쎄요 자기가 가지고 놀다가 부순게 과연 as받을 일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물론 굿스마가 판단해서 잘 보내주겠지만 자기과실은 소비자가 감수해야죠
굿스마 A/S를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다보니... 오딜 가나 블랙 컨슈머는 있지요. 뭔가 유독 이 나라는 좀 심한 경향이 있어 보이지만..
제가 몇달 전에 A/S 악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장문메일 보낸적이 있는데.. 몇주후에 문이란에 Point of Purchase 추가한거 밖에 없더군요.. 죄송합니다 저 고자질 했어요. 욕 까진 하지마세요.. ㅠㅜ
음 악이용하는 사람이 있어도 만약 신데마스님이 그렇게 메일 보낸것 때문에 해외 a/s가 다 막히게 되었었다면 다른 정말로 a/s가 필요한 사람들이 피해입지 않았을까요? 저같은 경우는 물건에 하자가 있게 와도 a/s가 있기때문에 안심하고 굿스마제품위주로 사는 경우라... 혹시 말이 공격적이었다면 사과드립니당.
굿스마일 같은 서비스 좋은 회사에서, 제 메일 한통으로 A/S 중지 하는 일은 매우 낮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악이용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서비스를 중단 하는상황이 너 높다고 판단했습니다. A/S 제품은 무제한이 아니라 한정되 있습니다. 꼭 필요한 사람들이 받을수 있게 대책좀 세우라고 보낸건데, 이거 때문에 피해보신분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저도 A/S 받아본 입장이니 중단하길 원하지는 않습니다. 조금 과도했다는 것도 인정합니다.
굿스마가 알아서 하겠지요 ㅇㅅㅇ; 뭔가 아니다 싶으면 적당히 커트할 듯.
글쓴 님의 요지를 보면 초기 불량 같은거에만 as를 받아야지 자기 과실로 인한 as부품 수령은 악용이라고 하시는데 원래 굿스마일 측에서 솔직하게 놀다가 파손했다고 해도 대체품 보내 줍니다 괜히 굿스마일이 신의 회사라 불리는게 아니죠 원래부터 부러져 있었다 라고 거짓말 치고 as받는게 아닌 이상 솔직하게 놀다가 부러졌다고 말하고 as받는게 왜 악용인가요? 굿스마일이 초기 불량뿐만 아니라 그런 파손문제도 원래 as해주는건데... 파손 문제로 as받는 분들을 죄다 as를 악용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죠 답글 달기
헐 놀다가 파손된것도 해주나요? 사쿠라 미쿠 머리장식 끼다가 반으로 쪼개졌는데 ㅠㅠ
글쎄요 자기가 가지고 놀다가 부순게 과연 as받을 일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물론 굿스마가 판단해서 잘 보내주겠지만 자기과실은 소비자가 감수해야죠
어떤 제품이 파손되었다 -> A/S 해줄 부품이 있으면 유상이든 무상이든 해준다. 이게 정상이죠. 초기불량이면 무상, 사용자 책임이면 유상. 뭐 굳이 그 정도에 돈 안 받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업체는 고마울 뿐인 거고.. A/S 자체가 안된다는 건 아니죠.
넨도를 모으면서 운좋게도 한번도 초기 불량이 없었네요. 검수 잘해서 보낸 양품을 받아 매번 기뻤습니다. 앞으로도 그랬으면 좋겠지만 만약 언젠가 제가 초기 불량품을 받게된다면.. 그때까지 지금과같은 as 정책이 잘 유지되어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전 발매가 오래됐다고 해서 불량인데도 캔슬먹은거 빼곤 막혀본적이 없네요. 솔직히말해서 자기네가 손수 해외 우편값도 지불하면서 해외 구매자들도 챙겨주다보니까 제품 자체 불량이라고 해도 이거 고쳐달라고 말하기가 되게 미안하고 그래도 접수받고 고쳐주고 한다는게 고마울 따름입니다...
전 오히려 넨도하나를 국내샵서 산적이 있는데 몸통이 아오지 탄광 다녀온 수준으로 더럽더군요 그래서 그 샵에 문의하니 죄송하다 재고 없다고 하길래 굿스마에다 요청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는 답변은 신품인지 의심이 된다..즉 증거를 대라는거였죠 그냥 좀 기분이 안좋아져서.. "됐고 내가 그런 의심받으며 교환할 생각없다" 이말과 함께 구입사이트 날려주고 걍 포기했습니다만... 바로 as해주더군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분명 굿스마가 as를 끝애주게 잘해주지먄 하지만 그들은 자선단체가 아니라 기업이라고 생각하네요.. 아낌없이 퍼주진 않을것이고... 분명 해줄만 하면 해줄거고 아니다 싶으면 안해줄겁니다 굳이 우리가 이 기업을 위해 노심초사 걱정해줄필요성은 없다고 보네요 ^^;
동감입니다
자기네 정책으로 as서비스 해준대서 교환받는데 그게 악용인가... 다른회사랑 다르게 사후관리도 나름 해주니까 굿스마껄 부담없이 사는건데
근데 다른걸 떠나서 초기불량 as해주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굿스마가 다른회사처럼 내수만 파는 회사도 아니고 엄연히 글로벌 판매 사이트가 있는곳인데요.
아직 AS를 받아본적이 없어서....... 뭐라고 드릴말이 없네요.......아직 부러지지도 않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