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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cerely yours,
상품 교환 해준다는것 같은데
교환 어떻게 하라는지는 잘 읽을수가 없네요
일단 교환 하실 거면 답장하세요 교환 하겠다고 그럼 어디로 보내라고 답장 올겁니다 교환이시면 물건 보내시고 택배는 페이팔 계정으로 환급 해준다는말 일겁니다 페이팔 계정 없으시면 하나 만드세요~ 그리고 교환품을 앙미에서 수령한후 검수후 신품을 다시 보내줍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귀하의 품목에 문제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유감입니다. 교환해 드리고 싶습니다. 대체품을 보내기 위해, 우리는 아래 사항을 요구할 것입니다 1.받으신 물건은 저희 샵으로 반송합니다. 2.우리는 당신의 페이팔 계정에 반품 배송 비용을 변상할 것이며, 반품된 물품을 수령한 후에 교환 물품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교환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알려 주시면 반품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2주 이내에 귀하의 제안에 대한 답변을 받지 못할 경우 당사는 귀하가 수령한 품목을 유지하고 더 이상 지원을 요청하지 않을 것으로 가정합니다.
해석 감사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