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동료 3명이 죄다 물리캐라서 주인공이 마력캐 해주는게 밸런스가 맞기는한데
첫 지역은 보스부터 현상수배까지 몽크 접대해주고
다음 지역은 딜러가 돈으로 후려패서
주인공이 힘딜러하는게 효율이 너무 좋음
특히 여신전생류는 잡몹전에서 mp 효율 얼마나 좋게 땡기냐가 관건인데
몽크 진테제가 mp 효율이 워낙 좋아가지고 (광역기 돌리고 mp 4 면 쓴 체력 다 채움)
원래 초중반부는 마법캐가 약점 찌르기 좋고 광역기 있는게 강점이고
물리캐는 약점 찌르기 어렵고 광역기 부족한 대신 대신 후반부 크리 고점이 높은게 강점이었는데
이번엔 초반부터 만능 물리, 광역 물리 던져줘서 너무 편함
물리 약점 보스들도 은근 많고
메타포는 물리 내성반사 하는 애들 잘 안나오나?
있긴한데 예전엔 시발 벌써부터 내성 무효 나오면 어떡하냐 였다면 메타포는 걍 만능 물리로 줘패면 그만이라
첫 지역은 보스부터가 타격 약점이라 대놓고 접대고
만능물리 초반에 나오는건 괜찮네 보통 딴 겜에선 만능물리는 거의 최후반 스킬인데
심지어 중간에 그 만능 물리 쓰는 직업 전용 무기에 소비 금액 2배되는 대신에 (마나 대신 돈써서 공격, 패시브가 입수 금액 증가라 큰 부담은 안됨) 딜 2배로 뛰는 미친 무기가 있어서 만능 물리인데 딜도 2배로 뜨는 정신나간 기술이 됨 ㅋㅋㅋ
주인공캐 힘캐로 키우다 보니 어느새 스트롤이 매지션이랑 힐러 땜빵하고있더라... ㅋㅋㅋㅋ
그게 맞긴함 ㅋㅋ 어차피 이번작은 힐량이 마력 영향이 크게 없어서 걍 아무한테나 힐러 시켜도 큰 부담도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