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값수호단애들도 발광하나?
15:34
5324
|
15:34
월요일의크림소다
|
15:34
콜팝
|
15:34
멀티샷건
|
15:34
-청일점-
|
15:34
루리웹-4958535088
|
15:34
탕수육에소스부엉
|
15:34
김곤잘레스
|
15:34
여기뭐하는게시판인가요
|
15:34
Wyverians
|
15:34
죄수번호-2853471759
|
15:33
루나이트
|
15:33
루리웹-6973181681
|
15:33
이누가미 소라🥐🍙🐻🔥
|
15:33
mainmain
|
15:33
피타라텔레스
|
15:33
GARO☆
|
15:33
루리웹-381579425
|
15:33
Halol
|
15:33
파괴된 사나이
|
15:33
바닐라바닐라바닐라
|
15:32
하나미 사키
|
15:32
곰곰군
|
15:32
루리웹-1683905948
|
15:32
행복한강아지
|
15:32
보팔토끼
|
15:32
바닷바람
|
15:32
IlIl바코드lIlI
|
메소가 싸지면, 메소로 할 수 있는 강화 컨텐츠 진입장벽이 낮아진다는 얘기일테니 뭐..
메이플의 형태자체가 좀 비정상적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무너지면 다행일듯
메소현금화 가치가 낮아지니 싫어하지
이득이 줄어들었으니? 근데 가치보전은 이제 환율이 1300플마로 못박혀서 완벽하게 보존이 되어버림ㅋㅋㅋㅋ
메이플을 안해서 그게 무슨뜻인지 잘 모르겠어;
공식이 이제 현금-메소간 단방향 환전을 하니깐 환율이 고정되버림. 경제학 좀 배우면 고정 환율제의 강점은 현금의 가치보전임.
아. 그 대신 환차익은 이제 안녕을 고해야함.
전체적으로 다 하락이니까 아무래도 수호단들도 싫어하겠지..?
직작하는 비용은 얼추 수렴할테니 게임 내에서만 메소로 왔다 갔다 하는거만 신경 쓰는 애들은 크게 상관 없을거 같음 게임 내에 너무 많은 메소가 풀려서 템값마저 같이 올라가버리면 게임사에서 메소 소비시키는 컨텐츠 내면 그만이니까
메소가치 하락만큼 템도 감가속도가 올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