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8 사용중
리치 3D 고해상도
업뎃전 - 일부곡 제외하면 쾌적하게 플레이 가능
업뎃후 - mv조차 모두 프레임드랍.
리치 3D 일반해상도
업뎃전 - 모든 곡 쾌적하게 플레이 가능
업뎃후 - 거의 모든 곡에서 프레임 드랍 및 판정 어긋남
표준 3D
업뎃전 - 모든 곡 쾌적하게 플레이 가능
업뎃후 - 화면당 노트수 적은 곡은 어느 정도 쾌적한 플레이 가능
노트수 늘어나면 프레임 드랍 및 판정 어긋나기 시작
경량이나 2D로 내려가버리면 뭔가 지는 것 같아서 안 해봤습니다. 들리는 얘기론 2d에서도 드랍 있다던데 정말 가관임.
더 짜증나고 절망적인 건, 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다는 공지조차 없는 거.
퍼포먼스 저하가 있을 거라는 사전 고지가 있어도 모자랄 판에 아예 모른 척이니 오만 정이 사라져 갑니다.
쓰알1장주지 못할 정도 확률의 가챠, 도움도 안되는 스킬 컨센, 뉴쓰알1장이 중복50장이상의 가치 말도안되는 중복구제 등이 많은데 이제는 MV와 곡플레이에서까지 실망의 연속을 시키네요. 겨우 메뉴탭하나때문에 점검하고 캐시삭제 패치했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쓰알1장주지 못할 정도 확률의 가챠, 도움도 안되는 스킬 컨센, 뉴쓰알1장이 중복50장이상의 가치 말도안되는 중복구제 등이 많은데 이제는 MV와 곡플레이에서까지 실망의 연속을 시키네요. 겨우 메뉴탭하나때문에 점검하고 캐시삭제 패치했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노트 FE 쓰고 있습니다. 전에도 프레임이 순간순간 멈추기는 했는데 업뎃 이후로는 무슨 최대 FPS 제한이 30이라도 되는 듯이 끊겨대더라구요. 소문으로는 우마무스메에 인력이 착취되었다는 말도 있는데, 말딸은 말딸이고 데레스테는 데레스터지 말딸 바쁘다고 이렇게 개판치는 건 그냥 무능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마무스메가 올해 상반기 출시인데 개발 속도가 지지부진한 상태라 데레스테 개발 인력을 우므무스메 개발팀으로 이동시킨거 맞습니다 현재 데레스테 화면 비율도 애플에서 아이폰x 디스플레이 지원빛 대응으로 7월까지 대응 하라는 최후 통첩으로 억지로 화면 비율 18:9로 맞춘거죠 답이 없다는 이유가 좌우 잘린 부분 2d 3d라이브 여백을 잔머리 써서 처리 앱스토어 심사 통과 추후에 수정 해줄런지 의문 밀리시타는 18.5:9 18:9 완벽 대응 웃기지 않나요 1년이란 시간이 있었는데 사이게임즈에서 수정 않하고 방치 한거죠 기기별 화면 비율 대응 최적화 해야되는데 그 인력도 지지부진한 우마무스메 개발에 배치 글리고 데리스테 운영 패치 버그 수정 인력도 최저 인원에다 화면 비율 미대응 타이밍 속도 조절도 어긋나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유저들 다 욕하는데요 사이게임즈에서 걍 묵묵부답 이란 상황입니다 일본 유저들 이야기 입니다.......
곡 로딩이나 선물함 갈 때 이따금 프리즈도 걸리던데요 -_- 안드 발적화 얼마나 방치하려는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아이폰도 최적화 엉망 입니다 타이밍 어긋나고 아이콘이 많은곡은 프레임 드랍 및 타이밍 오차 렉으로 플레이 불가능에 가까운 상황 입니다 사이게 침묵중입니다 . 아이폰도 발작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