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3x3에 배치를 하잖아요.
개인적으론 인형버프칸을 최대 5x5까지 가능하게 하는게 낫지 않나 싶네요.
여전히 배치는 3x3으로 해야할테지만.
예를 들면, AR의 버프 진형이 3,3 기준 4,1 / 4,2 / 4,3 / 4,4 / 4,5 에 버프를 준다면?
그렇다면 이녀석은 F자 진형 기준, 키패드 1,4,7 중 어디에 들어가도 버프를 줄 수 있죠.
왜 이런게 필요하냐고 묻는다면, 독특한 버프 진형을 가지고 나오는 앧르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움사공이요.
움사공은 그 특수성이 대놓고 다른 움자매랑 쓰라고 만들어졌는데
문제는 얘의 진형버프가 굉장히 넓은 편이긴 합니다만, 어쩄든 가운데에 들어가야 한다는 점 때문에 움자매의 진형버프를 희생시켜야 하죠.
그런걸 좀 커버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시스템적으로 가능 한지는 둘째 치고 3칸 버프도 은근 희귀한 판에 그런걸 만들어 줄리가.....
요즘 점점 그런 인형이 늘어가는 추세잖아요 그런데.
저는 범위가 문제가 아니라 여러 종류에 좀 줬으면 합니다. SMG가 AR만이 아니라 RF나 MG에도 바프를 줄 수 있게끔 말이죠.
그건 제대 컨셉상 안되지않을까요. smg-ar mg-sg 쓰게끔 만드는게 유니크함인데
그래서 그역할을 hg가 해주고있긴하잖아요. 모든총기에 버프
어차피 버프 상승량은 HG가 압도적이고 스킬도 대부분 화력, 사속 상승 계열 권총을 씁니다만 적어도 메인탱이 아주 약간의 버프라도 줄 수 있게끔 하고 2RF 2HG 1SMG로 굴릴 수 있었으면 하니까요. 버프를 포기하면 메인탱를 SMG로 굴릴 수 있긴 한데 AR에 비해 많이 불리해지니까요.
초기에는 칸이 더 많았는데 테스트를 거쳐서 지금의 33으로 바뀐거에요.
초기에 진형버프가 5x5였나요? 전장범위 말고요
컨트롤 겁내 빡신 게임 될듯 싶은데요 애들 | 로 안세우면 빈칸으로 철혈애들 그냥 룰루 랄라하면서 지나갈테고 같은 화면에서 칸만 5개로 늘어나면 컨트롤할때 더 정확하게 안하면 엄한데로 움직일게 뻔하고 결국 진형버프 좀 편하고 깔끔하게 주려다가 실질적으로는 진형이라는거 포기하고 전투 시작후에 애들 산개시켜서 |로 이동키면서 쥐어 터지고 RF 같은애들은 자리에가서 몸빵하면서 싸워야 되는 골때린 상황이 발생하겠죠
이분은 글을 제대로 안 읽으셨꿍뇨
오잉 버프 인식 범위가 5x5 라는거지 진형배치는 3x3 유지하자는 말씀이죠?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