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 이츠노 히데아키가 이끄는 일본 게임 개발 스튜디오 출범
오사카와 도쿄에 기반을 둔 라이트스피드 재팬 스튜디오, AAA 액션 게임에 집중할 예정
선도적인 글로벌 게임 개발사인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는 오리지널 AAA 액션 게임 타이틀 개발에 중점을 둔 새로운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라이트스피드 재팬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고 발표했습니다.
라이트스피드 재팬 스튜디오는 전설적인 게임 디렉터 이츠노 히데아키가 이끌게 됩니다. 이츠노는 오사카 출신으로 스트리트 파이터 알파 시리즈를 기획했을 뿐만 아니라 사립 저스티스 학원, 파워 스톤, 캡콤 VS. SNK, 데빌 메이 크라이, 드래곤즈 도그마 등을 연출했습니다.
“이츠노 히데아키가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 합류하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 라이트스피드 재팬 스튜디오의 설립은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의 확장을 위한 중요한 단계이며,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게임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줍니다."라고 라이트 스튜디오의 대표인 제리 첸이 말했습니다.
도쿄와 오사카에서 운영되는 라이트스피드 재팬 스튜디오는 유연하고 포용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스튜디오는 멀티 플랫폼, 크로스 디바이스 기술을 통합하여 혁신을 촉진하고 창의성과 기술적 우수성이 번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팀은 새로운 게임 제작의 경계를 넓히고 게임플레이와 스토리텔링의 새로운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 합류한 것은 저에게 있어서 새로운 장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 LightSpeed의 강력한 개발 역량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저는 놀라운 팀과 함께 오리지널 AAA 액션 게임 타이틀을 만들고 글로벌 플레이어 커뮤니티를 위한 미적이고 혁신적인 경험을 구축하기를 기대합니다. 전 세계의 재능 있고 열정적인 게임 제작자가 저희 비전에 합류하기를 원합니다."라고 이츠노 히데아키가 말했습니다.
캡콤은 데메크 차기작 이츠노는 데메크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액션게임 두개의 걸출한 액션게임 나오겠네 개이득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텐센트 게임즈 산하 스튜디오입니다.
액션은 캡콤이지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