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개발팀이 확팩을 맡아서 개발한다고 들었거든요, 예를들면 드군 - 격아, 판다 - 군단 이런식으로... 물론 어느정도 자원 공유는 하겠지만
근데 드군은 패치를 개 조1옷으로 했잖아요? 오늘 위키가서 패치내역 보니까 가관이던데... 2년동안 메이저패치가 사실상 6.2 하나뿐인데
그럼 분명 드군팀이 타 확장팩에 투자할 시간이 엄청났어야 정상이 아니겠어요? 물론 대장정 덕분에 군단이 규모가 크긴 했찌만,
아무래도 루머겠죠? 개발팀이 여러개라는거...
물론 라이브쪽 개발팀하고 차기 확팩 개발팀하고는 분명 나눠져있겠지만
저기 길건너 프랑스 회사는 팀 여러개 둬서 1년에 프랜차이즈 작품을 하나씩 내놓을정도로 찍어냈는데, 요즘 와우 퀄리티는 그에 반도 못따라오잖아요...
도대체 언제쯤이면 호드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어줄지 너무너무 기다려집니다 이대로 가면 심장이 홧병으로 터져버릴듯
도대체 언제쯤이면 호드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어줄지 너무너무 기다려집니다 이대로 가면 심장이 홧병으로 터져버릴듯
특히나 시나리오쪽 애들은 제정신이 아니라서, 걔네들을 우리 기준에 맞춰서 생각면 안 돼요.
일단 개발자들이나 디자이너들이 유저말 개똥으로 들으면서, 고집피우는것 부터 좀 고쳐야...
개발력 딸린건 두개로 돌리던거 클래식 더해져서 3개로 쪼개져서 그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