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플레이타임을 좀 줄여야함 ;; n게다가 보상도 구려..
근데 또 너무 짧게 하면 가챠 자체가 의미 없어지고 ㅋㅋ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시간을 짧게 하면 다 상자깡 할텐데 길게 하면 했지 줄이진 않을거라고 ㅋㅋ
층을 무한대로 올라가는 무한 거던 바를 내놔라
안돼 아직 풀컴풀동 못했단 말이야...
거던이 상시 최종컨텐츠에 정가재료 파밍컨텐츠라 너무 쉽게 만드는건 김지훈이 꺼려할껄.차라리 플탐을 늘리고 보상을 늘리는게 낫지
짧고 굵고 간편하게 가는 게 맞지..
근데 또 너무 짧게 하면 가챠 자체가 의미 없어지고 ㅋㅋ
일단 이번시즌은 연속전투 위주로 갈 듯 하니 플탐은 안 줄더라도 노드 수는 확실하게 줄어들 듯
일단 저번 라이브에서 인격 파편 상자 대신 경험치 티켓이나 끈으로 받을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본다 언급하긴 했는데 전 인격&에고 만렙 최대동기화 끝낸 뒤틀림은 그마저도 매력이 떨어지긴 하겠죠. 시즌 넘어가는 시기 만렙이 확장되는 시기라면 모를까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거던바를 먹는다
시간을 짧게 하면 다 상자깡 할텐데 길게 하면 했지 줄이진 않을거라고 ㅋㅋ
안돼 아직 풀컴풀동 못했단 말이야...
더 긴 거던도 해줘요 더 많은 거던바 더 많은 거던
층을 무한대로 올라가는 무한 거던 바를 내놔라
이건 미쳣어...!
거던이 상시 최종컨텐츠에 정가재료 파밍컨텐츠라 너무 쉽게 만드는건 김지훈이 꺼려할껄.차라리 플탐을 늘리고 보상을 늘리는게 낫지
모바일 게임치고 30분은 좀 에바 같은데 15분 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 싶어서
지금도 거던보상으로 가챠가 의미없을 정도라 보상은 못 늘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