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을 잡아서 버프를 얻은거로 한타를 이기는게 아니라, 몹을 잡아서 용병 굴리는 거로 운영상의 이득을 보라고 만든 게임인데 그걸 활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음
죄다 [롤만 하다와서]+[히오스=끝없는 5:5 한타겜]이라는 소리만 듣고와서 정원이나 알터렉에서 30초 전에 캠프 먹으러 한두명 빠진 사이에 서너명은 점령 먹으려고 와놓고는 4~5명한테 짤림.
그래놓고 하는 말이 한타 안하고 계속 딴짓하니까 한타 다 터지고 다 뺏기고 지네 노답 ㅉㅉ
대회가 있어야하는 이유 중 하나가 개인방송 보면서 배우는 경우에 비해 대회 보고 배우는게 훨씬 비중이 커서인데, 아무도 히오스를 배우려고 하지 않으니 답답함...
나랑 매칭되는 사람들이 다 비융신이다? 그렇다면 혹시,....
아무리 변별력 없다고 해도 티어마다 다 차이는 있구요 고티어일수록 운영 잘 돌립니다 빠대도 mmr있어서 똑같아요... 히오스 유저들은 겜 못한다고 욕해봤자 자기 얼굴에 침뱉는 겁니다
거이 없다라니요.. 저 잘 굴리고 있는데
롤도 캠프 갱킹이나 버프 꼬이게하는거 정글동선파악하고 설계하는게 다 운영인데 그게 안되는 티어는 롤이 문제라서 그런건가요?
운영 겜인데 우리팀이 잘 안돌린다 ? 그냥 님이 캠잘도는 영웅해서 돌리고 노셈 그게 더편할듯
아무리 변별력 없다고 해도 티어마다 다 차이는 있구요 고티어일수록 운영 잘 돌립니다 빠대도 mmr있어서 똑같아요... 히오스 유저들은 겜 못한다고 욕해봤자 자기 얼굴에 침뱉는 겁니다
뭔
나랑 매칭되는 사람들이 다 비융신이다? 그렇다면 혹시,....
ㅋㅋㅋㅋ
거이 없다라니요.. 저 잘 굴리고 있는데
운영 겜인데 우리팀이 잘 안돌린다 ? 그냥 님이 캠잘도는 영웅해서 돌리고 노셈 그게 더편할듯
롤도 캠프 갱킹이나 버프 꼬이게하는거 정글동선파악하고 설계하는게 다 운영인데 그게 안되는 티어는 롤이 문제라서 그런건가요?
오브젝트 생성 30초 전에 용병을 치기 시작하면 늦죠. 1분 전에 치기 시작해서 30초 남았을 쯤에는 점령하고, 상대방이 오브젝트에 모일 시점이면 용병이 이미 라인을 밀고 있어야죠.
신단 열리는 타이밍이 30초 전이라서 대충 짧게 쓴거임
30초전에 치기시작이면 전혀 늦은거 아님. 딱맞는건데? 30초 전에 점령하면 상대방이 그거 막고 오브젝트에 와서 이득 전혀없음
윗분들은 전부 다이아 이상이신듯. 골플까지만 해도 그런 게 잘 안 되고 다 제각기 자기멋대로 플레이하는 경향이 강하던데... 골드까지는 ㄹㅇ 노답이고 플레부터는 좀 잘해지긴 하는데 플레도 골드랑 크게 차이가 있는 수준은 아니지 않나 싶어요. 제가 딱 한 시즌 다이아 가봤는데 다이아부터는 확실히 잘 합니다.
브론즈부터 다이아까지 티어마다 골고루 친구들 있는데 다 차이납니다 그 차이가 크지 않아서 위에서 보기엔 다 그게 그거같이 보여서 그럴뿐이지 어쨌든 다 차이나더군요
지원가랑 메인탱만 아니면 혼자 운영 할거 거의 다 하지 않나
그에비해 브실은 지원가랑 메인탱이 운영하지!
브실은 쌈박질보다 궂은일이 나음
캠프 안먹으면 심해구간이니까 즐겜하셈ㅋㅋ
판마다 달라요. 캠 먹는 애들 있는판은 시간단위로 칼같이 먹는데, 안 먹는 애들 있는 판은 핑을 찍든 말든 신경 안쓰고 라인에 박혀 있거든요. 아군이 안 먹는다 싶으면 내가 캠 돌릴 수 있는 영웅을 고르면 됩니다..
핑과 채팅을 활용해보세요.
캠을 안돌리는건 캠 돌릴 타이밍을 노쳤다던가 (이상한 타이밍이면 역효과) 심해거나 둘중하나
엠엠알 낮은곳이 캠에 목숨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