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 설명 : 매우매우매우 초기 빌드 nhttps://github.com/tinybike/Brawl
DND가 턴제기반인데 실시간전투 적용시키려다보면 게임 밸런스가 안드로메다로 가기 쉬움 패스파인더 시리즈 해본 사람들은 알 거임 고레벨로 가면 사전 버프 두르기 죽창 싸움되니까
전투가 너무 취향에 안맞아서 묵혀두고 있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잘 나왔으면 함...
일시정지 어디갔어...
드에처럼 공격적, 방어적, 밸런스 식으로 자동 세팅이 되지 않으면 혼자 다녀야하는..
한 전투 내에서 사용가능한 액션 수와 입혀야 할 (받을 수 있는) 데미지의 총량은 변하지 않으니, 15분짜리 전투를 60초만에 처리한다고 생각하면 밸런싱 자체는 맞을것 같네요 ㅋㅋㅋㅋ 엄청난 브레인버닝 + 피지컬이 필요할듯하지만, 밸런싱조정은 해야할듯요 ㅎㅎ
끼얏호우
잼나겄네
동료들은 어캄?
낚시본능2
드에처럼 공격적, 방어적, 밸런스 식으로 자동 세팅이 되지 않으면 혼자 다녀야하는..
동료 AI 모드 이미 있어서 적 AI랑 똑같이 움직일듯
머야... 이렇게 타격감이 넘쳤었나 ㅋㅋ
와 이렇게 보니까 진짜 타격감 좋다 ㄸㄸㄸ
와 RT 효과 들어간 것 맞죠? 제가하던 발더스와 다른 느낌이네요.
저게 멀티로 구현되면 순식간에 장르가 aprg 처럼 되겠네 지린다 ㄷㄷ
디이블로처럼 되네요 ㅋㅋ 근데 기술 슬롯 제한이 너무 빡빡해서 저렇게 하는게 가능은 한가 모르겠어요 ㅋㅋ 한번 싸우면 오링날것 같은데
백에이커의숲
한 전투 내에서 사용가능한 액션 수와 입혀야 할 (받을 수 있는) 데미지의 총량은 변하지 않으니, 15분짜리 전투를 60초만에 처리한다고 생각하면 밸런싱 자체는 맞을것 같네요 ㅋㅋㅋㅋ 엄청난 브레인버닝 + 피지컬이 필요할듯하지만, 밸런싱조정은 해야할듯요 ㅎㅎ
파이터들이 마법사 다 털고 다닐거 같은데 ㅋㅋ
액션겜이 되어버렸엌ㅋㅋㅋㅋ 난이도 급상승 4인 멀티플레이로 각자 플레이어블 하나씩 잡아야 되겠는걸 ㅋㅋㅋㅋ
전투가 너무 취향에 안맞아서 묵혀두고 있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잘 나왔으면 함...
디아블로 1이 이런 경우였던걸로 아는데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행동길게 잡고 1초에 24턴 지나게하면 24프레임 게임 되는 식일거 같긴함.
동렙끼리면 사람이 무조건 짐 ㅋㅋㅋㅋ
개어려울거같은데ㅋㅋㅋ 컨 딸리면 내가 한대 때리는동안 10번은 쳐맞을듯
드래곤 에이지 생각나네
여기에 자동전투 추가되면 딱 좋을것 같은데
일시정지 어디갔어...
DND가 턴제기반인데 실시간전투 적용시키려다보면 게임 밸런스가 안드로메다로 가기 쉬움 패스파인더 시리즈 해본 사람들은 알 거임 고레벨로 가면 사전 버프 두르기 죽창 싸움되니까
일시정지는 살려주지ㅋㅋㅋ안그럼 컴퓨터 명령속도를 인간이 못따라갈텐데
타격감 지리네
일시정지기능넣고 속도좀만 낮추면 발더스 1,2 느낌정도 되서 나름 괜찮을듯?
반갑긴한데 발더3가 워낙 선택지가 많고 복잡해서 실시간이면 너무 단조롭게 할수밖에없을거같은데 그거 생각해서 밸런싱을 맞출수있으면 개잼있겠다
드디어 나오네
패스파인더가 실시간이랑 턴제랑 왔다갔다 할수있는데 그거랑 비슷하게 만들려나보네요.
이건 되려면 정지 기능 있어야...
일시정지만 되면 1, 2처럼 될거같은데 라운드 6초 기준으로 잡고 공회까지
발게는 지형이 반인데 저래버리면 지형막기 의미가 많이 퇴색될 거 같은데
몽크가 다 패고다닐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발게 3가 워낙 전투도 재밌다보니 걍 원본이 더 낫긴하네. 레벨디자인도 턴제에 맞게 지형요소 활용하게끔 설계되어있기도 하고. 저러면 솔플만 겨우하겠는데 ㅋㅋ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