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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게 하나두개인가 길거리 흡연도 문제고 킥보드 면허도 문제고 법이 있으면 뭐해 단속을 안 하는데
근데 이거 난 비판못하겠음 ... 당장 나도 집주변에 주차할곳없어서 주차할때마다 동네 한두바퀴씩도는데 답답해
저런 동네는 9할 이상이 저런 주차를 하고 있다고 봐야지 거의.. 남한테 뭐라 말할 수 없는
무작정 욕만하기엔 나도 언젠가 해야하는
주차장이 부족하다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보니...
점심시간 한정으론 허용되는곳도 있더라
우효오오오 실적이 꿀렁꿀렁 들어온다제☆☆☆
점심시간 한정으론 허용되는곳도 있더라
이런게 하나두개인가 길거리 흡연도 문제고 킥보드 면허도 문제고 법이 있으면 뭐해 단속을 안 하는데
저거 신고 들어오면 단속 하긴 하는데 진짜 대부분의 신고당한 새끼들은 시청에다 개ㅈ지랄을 하기 때문에 그거에 질린 공무원들도 신고 들어오는거 아니면 단속을 안 함
비용은 본인이 내 주고 나서 얘기좀... 이거 인력이 엄청나게 드는데
경찰들 인력이 줄어서 인력부족은 사실인데.. 아이에 손댈생각도 안하니까.. 열받더라고 차라리 은퇴한 60대이상으로 알바처럼 고용해서 단속반운용하면 안되나.. 한가한 인간들 많을텐데.. 사진찍고 딱지때고 쭉한번 훓는식으로 하루에 한번만 해도 많이 줄을텐데
주차단속 경찰이 안하지 않나? 구청에서 하는걸로 아는데
보통경찰 권한이 아니니까 보통 주정차관련은 지자체 관할이라 경찰한테 ㅈㄹ해봐야 잘 안먹힘.
그런가? 언제보니까 경찰차에 카메라달고 이동주차하라고 방송하면서 단속하던데
은퇴한 60대에게 단속하게하라고? 이런 무시무시한 소리는 하지도말아야해 완장질뒤지게하는걸로 오히려 사건사고 더생겨
과태료로 조달하면?
유튜버 한명이 자기 사는 구역 싹 다 사진 찍어서 구청에 주기적으로 올리고 나서 그 구역 싹 청소된 사례가 있었네요. 할 의지가 있으면 결국 합니다. 다만 투철한 신고 정신이 있는 주민들이 나서야 할 겁니다.
길거리 흡연은 안타깝게도 합법임 우리나라 법률상 금연구역 외 모든곳은 흡연구역임 길거리 흡연으로 잡을려면 꽁초 버리는걸로 밖에 못잡음
담배는 뚫려있고, 사유지 아니면 괜찮은데?
저런 동네는 9할 이상이 저런 주차를 하고 있다고 봐야지 거의.. 남한테 뭐라 말할 수 없는
ㄹㅇ 저런 동네는 돈내고 세우는 주차장도 작아서 도저히 세울곳을 찾을수가 없더라...
주차공간이 말도안되게 부족한동네는 항상저럼 그나마 요즘 원룸은 1층에 주차장 해주거나 지하 주차장까지 있는 원룸도 많이늘었음
돈주고 주차하고싶어도 못하는 환경을 탓해야지 대한민국 수도권 밀집지역은 대부분 저럼 저렇게 라도 대면 다행인거고 저녁 퇴근하면 주거지 몇키로밖에 대는게 일상임
무작정 욕만하기엔 나도 언젠가 해야하는
저 차들을 다 수용할 주차공간이 업어
생업이 어쩌고 저쩌고 아니 주차 할 곳이 없으면 ㅅㅂ..
저러고 대는건 대는거고 딱지 떼이거나 소방차에 밀리면 아닥했으면 좋겠음
바로 옆의 가게 장사꾼들이 대놓고 여기 손님들 차 못대게 하면 우리 말라죽는다고 말하는것도 봄.
우효오오오 실적이 꿀렁꿀렁 들어온다제☆☆☆
햣하 받아라 진상민원빔!
저런동네 근데 저거 다 단속하면 폭동일어남 정상 주차자체가 불가능한 수준으로 부족한 지역이라
경찰이 바보라 저런동네 놔두는게 아니겠지
안하면 안한다고 민원에 치이고 하면 했다고 치이고 할려고하면 가게사장님들에게 치임
금광임 ㅋㅋㅋ
민원 넣든말든 절차가 그럼 법원가세요라 ㅋㅋㅋㅋ 법원가면 예 참작해서 물러줄게요 해주긴 하는데 법원 가느니 걍 저 돈 주고 말지 쯧이라 ㅋㅋㅋ 민원 넣어도 할건 없지
주차장이 부족하다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보니...
ㄹㅇ 근본적으로 차고지증명제가 초창기부터 시행되었다면 적어도 지금보단 훨씬 덜했을 문제들
거주지만 문제도 아니고 식당이라던가 차로만 접근이 되는 상황인데 주차장이 시설의 규모에 비해 부족한 경우가 워낙 많음
근데 이건 차 내수 판매 위해서 일부러 시행 안한 감도 있음
단속 강화하면 유료 주차장이 늘어서 부족함이 주는거 아닐까.
이미 주차장 더들어설 공간이 없는 동네도 많아 그런데는 어떡해
차가 줄어드는거지. 도시내부 자차이용을 최소화 하는게 요새 교통정책이니까.....
차가 안타고 싶다고 안타도 되는게 아닌 동네가 있다니까...
그런데는 대중교통을 깔거나, 근처 주차장에 세우고 십분 이십분 걸어가는거지.
일본이 차고 증명제 실시해서 주차 장소 마련 못한 사람은 차 못 사게 합니다. 그렇게 되었어야 했죠.
차고지 증명제 전면 도입하면 안되나?
화물차들 차고지 있어야 뽑는데 걍 대놓잖아. 계급격차만 생기지 현실성 뭣도없음.
할라면 전국토 재개발해야됨
그건 이미 늦음
근데 이거 난 비판못하겠음 ... 당장 나도 집주변에 주차할곳없어서 주차할때마다 동네 한두바퀴씩도는데 답답해
특히 상업 구역이 심각하지...
단속을 빡세게 하고 벌금을 넉넉히 먹이면 알아서 사설주차장이 생겨날거임
ㄹㅇ 오후 10시 이상 늦게 퇴근하면 자리 없음 ㅋㅋㅋ
이미 늦었지만 이런점에서는 일본이 부러움 주차장이 마련되 있어야 가능한거
그 차고지증명제가 땅값 올리는데 또 한몫 하는 제도라서 쉽지 않지
어차피 대한민국에서 차몰고 다니면 나도 언젠가 이런 주차를 할수밖에 없다 마인드겠지.
근데 구도심들은 일단 자동차가 통행한다는 가정하에 설계된 게 아니라서 차량 수에 비해서 주차장이 진짜 너무 부족하긴 해 저 사람들이 마냥 양심 없는 운전자들이라기 보다는 진짜로 인근에 주차장이 거의 없어서 저러는 경우도 부지기수
카메라 떡칠해야지
원래 자전거도 인도 못다닌다고 햇던가
만 65세 이상은 인도주행가능.
그렇다고 갓길로 가면 이제 자전거가 왜 차도로 다니냐면서 욕먹더라 ㅋㅋㅋ
12언더-65오버 가능
단속해선 안되는 것도 있지 하나밖에 없는 밥그릇 뺏는 순간 젓가락은 눈알 찍는 용도로 바뀌는거야
네?
인프라가 발전하면 주차자리나 도로도 같이 커져야 되는데 돈 들이기 싫은지 두개는 안커지더라
한 가정에 차량 두대이상 인 가정도 있고
왜냐면 현실은 심시티가 아니니까요
국가가 도시계획에 실패해서 일어난 일이라 저런거 철저하게 단속하면 시민한테 국가의 실패를 떠넘기는 꼴이 되거든. 심지어 아직도 법안같은게 현실을 따라잡지 못해서 신축상가건물조차 주차면적이 방문차량을 다 수용못해서 역류하는게 현재상태임.
도시계획은 승용차 이용 억제라서. 도시계획에 실패한게 아님.
실패한거 맞음. 승용차 이용 억제한다면서 대중교통 개판쳐놓으면 암튼 억제하려했으니 실패는 아닌거겠냐. 버스회사는 적자난다고 줄줄이 만세때리고 대중교통다각화는 대부분의 지역은 시도도 못하고 신도시들 대중교통 제대로 못집어넣어서 지차없으면 어디 잘 다니지도 못하는 도시계획이 실패한게 아니면 뭐가 실팬지 모르겠네.
대중교통 안타고 승용차를 타니 글치. 단속을 빡빡하게 하면 적자가 지금수준은 아니었을거라구.
그건 신도시 새로 만들때나 쓰는 말이지, 자동차 거의 없던 6~70년대 조성된 구도심에 써먹을말은 아닌듯
원룸촌 가면 일상인 수준... 최근에 조성중인 원룸촌은 따로 인도를 조성하여 사이드에 주차해도 보행은 큰 불편함은 없으나, 붉은 벽돌로 된 구도심 동내라면 사이드 주차시 사람 걸어다닐만한 공간도 없는 곳이 허다함
도시가 만들어질 때 이정도로 차량이 증가할걸 생각 안하고 만들었으니..
우리나라 차량 소유 기준? 이런게 90년대 중후반부터 는거라 그 이전에 계획잡힌곳은 노답이지.... 서울쪽은 그래서 답이없는거고...
근데 새로 만든 도시들도 주차면 1대씩 확보하는 제도 없으면 부분 부분은 저런 현상이 나타날 수 밖에 없는듯
애지간치 촌이라 야지공간 널널한거 아닌이상 요새 아파트같은데 주차 자리 1.5이상 안되는데 잘없긴하긴함 뭐 빌라촌이나 상업지구는 손보긴 해야하지만.... 인간적으로 5층 상가에 주차자리 4대는 제정신인가 싶긴하지
90년대 초반에 지어진 아파트 잠깐 살았었는데 지하주차장 아예 없고, 지상주차장도 주차장보단 녹지에다 면적 더 써서 가구당 주차댓수 0.2대라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오니 답없더라
저거도 매일매일 신고넣으면 사라지긴 함... 매일매일 누가 넣느냐의 문제지만
사라지는게 아님. 신고하는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거임.
하지만 해당 자리에선 사라지지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안되는데 딱히 의미 있나? 뭐 당사자 입장에서야 언발에 오줌누기는 되겠지만 별 의미 없음 오히려 역으로 테러당하는 경우도 많고 저놈이 다른데 차 대면 그 지역 주차밀도는 차이가 없어서 결국 나한테 늦던 빠르던 다시 돌아옴 이 건은 사실 근본적인 해결책을 고민해야될 사안임
그게 사라지는거지 뭔...
주차 저러는거 개죶같은데 시발 막상 일때문에 차 끌고나왔는데 공영주차장도 없고 세울려면 도시 밖에다 대고 버스타고 와야 되면 이건 도대체
전에 공무원들 인터뷰 보니까 저거 다 잡으면 그거대로 문제라 암묵적으로 봐주는 거라 하던데
이 글 쓴 사람도 차 생기면 백프로 저렇게 됨ㅋ
남얘기니까 수백에서 수천만원하는 자동차를 처분하라니 뭐라니 하는 철없는 소리들인것...
주차단속은 정말 빡시게 해야함
골때리는게 주차장은 없어지는데 차는 계속 늘어남 ㅋㅋㅋ
거기다 법안도 현실을 못따라와서 신축건물들 주차면적 다 협소하고 도로로 차들 역류시키는 중. 신축원룸, 상가단지들 다 주차난임.
최근 도시계획은 수요억제 방향이라 차타고 다니기 불편하게 만드는게 성공한거야......
대중교통이나 잘 깔고 이딴 말 하면 이해라도 하지. 현실이랑 동떨어진 ㅂㅅ같은 수요억제로 대중교통도 ㅈ같고 자차도 ㅈ같아졌는데 이딴게 성공 ㅋㅋㅋㅋㅋ 에라이.
자차 단속이 느슨하니 대중교통이 ㅈ같은거지. 계획대로 조이면 자차가 개ㅈ같아서 대중교통이 덜ㅈ같았을겨.
너무 희망편으로만 생각하는거같은데
학교앞에 신고해봐도 벌금 안때리더라ㅋㅋ 주차 가능시간이라는데 얼탱이가 없어서ㅋㅋ
주차할곳도 없지만 돈내고 주차장이용하는것도 인색함
저정도 수준이면 그 유료주차장도 100%차있음
주정차 불편하다고 민원 넣으면 사라지는 매직
도시는 차가 졸라 많아..
주변에 주차장 자체가 없는 경우가 태반이니 운전자든 보행자든 서로서로 조심해야지 방법없어 저건
마지막 사진 낯이 익다 했는데 울동네네
구도심은 주차를 전혀 고려한 설계가 아님 심지어 아파트로 주차면적 세대당 0.3대를 자랑하는곳도 있음 저기 주차한 사람들 욕하는거 보면 참 편하게들 살고 있는듯
저렇게 양심없이 대는 게 더 편하게 사는 거지.
주차할곳없으면 차를 사지 말아야지
진짜 북에서 왔나
걍 대한민국 살지 말라그러지 그러냐.